MapleStory Finger Point 2021년 돼지띠 운세 총정리 - 월별, 나이별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2021년 돼지띠 운세 총정리 - 월별, 나이별

반응형

 

 

2021년 돼지띠 운세

 

2021년 돼지띠 운세는 밝은 앞날이 확실히 보이며, 기쁜 일들이 생기는 한해예요.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차근차근 진행해 나간다면 실마리가 풀리게 된다고 하는데요. 과연 올 한해 어떻게 준비하고 대비하면 될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2021년 돼지띠 운세 나이별, 월별로 준비해보았어요. 

1947년생, 1959년생, 1971년생, 1983년생, 1995년생 돼지띠 운세 시작할께요.

 

 

 

 

 

 

 

 

 

2021년 돼지띠 운세 : 월별

 

2021년 돼지띠 운세 1월

돼지띠의 1월은 사소한 문제로 나와 주변이 모두 손해를 보는 달이예요. 사소한 일로 불쾌함이 더해지는 달이니 피로감과 상실감이 더 할 수 있겠어요. 후회가 따르는 달이기 때문에 가볍게 넘어가야 할 일은 가볍게 넘기는 지혜가 필요하겠네요.


2021년 돼지띠 운세 2월

부담스러운 책임도 손쉽게 해결되는 달이예요. 본인이 나서면 어려운 일도 의외로 쉽게 해결이 되는 행운이 있는 달이네요. 도움을 주는 인연이 생길 달이며, 소속한 곳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자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은 달이니 의미가 없는 곳에서 시간이 소모되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겠네요. 부모라면 자식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을 수 있어요.

 

2021년 돼지띠 운세 3월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달이에요. 주변으로부터 칭찬을 들을 수 있으며 본인 스스로 뿌듯해 할 만한 일들이 있을 것 같네요. 전체적인 컨디션이 좋은 한 달이 되겠어요. 누군가를 도와줘야 하는 달이고, 본인의 역할로 인해 다른 사람의 주목을 받게 될 거예요.

 


2021년 돼지띠 운세 4월

새로운 약속을 하기에 좋은 달은 아니네요. 중효한 일이 있다면 지금 결정하지 않는게 좋으며, 약속으로 인해 곤란을 당하는 일도 있을 것으로 보여요. 신뢰가 깨지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겠네요. 또한 지킬 수 없는 약속이나 괜한 장담은 가급적 피해주세요.

2021년 돼지띠 운세 5월

약속이 깨지고 계획이 미루어지는 달이에요. 중요한 약속이 계획되어 있다면 미리 점검해 보는게 좋겠어요. 무리한 운동도 하지 않아야 하며, 직장 내에서 책임의 이동이 있을 수 있고, 불필요한 책임을 떠 맡을 수 있어요.

2021년 돼지띠 운세 6월

칭찬을 듣는 6월 이에요. 본인의 역할이 두드러진 달이니 사람들이 나를 찾게 될거예요. 다른 사람에게 어려운 일이 본인에게는 쉽게 풀리는 흐름이 있을거예요. 작은 행운이 따르는 달이니 욕심을 내지 않는다면 금전운도 있겠네요.

 

 

 

 

 



2021년 돼지띠 운세 7월

 

책임과 의무가 마무리 되는 달로, 고민했던 부분이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이 잘 마무리 될 것이며 좋은 결론이 날거예요. 능력이 인정 받는 달이니 어디에 있어도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며 인기가 높아지겠네요.

2021년 돼지띠 운세 8월

해야 할 일이 많이 주어지는 시기에요. 의미 없는 곳에서 시간이 소모되지 않도록 주의 해야 겠어요. 미뤄왔지만 언젠가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이번 달 하시는 것이 좋아요. 새롭게 발생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기존의 것을 마무리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달이네요.

2021년 돼지띠 운세 9월

불필요한 책임을 떠 안게 되네요. 성과를 내기도 어렵지만 낸다고 해도 주목을 받지 못할거예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일로 인해 심신이 피곤한 달이 될듯 하네요.

약속이 깨지거나 틀어질 수 있으며, 정상대로 진행되어도 본인의 뜻과는 다른 방향으로 진행 될거예요. 실익은 없고 몸만 고된 시기이니 이번 달은 쉬어가는 것이 좋겠네요.

 

 

2021년 돼지띠 운세 10월

칭찬을 들을 수 있는 달이네요. 본인의 역할이 두드러진 달이니 사람들이 본인을 찾게 될거예요. 본인이 있어야 할 자리에 있게 될 것 같네요. 가벼운 내기를 해도 이기는 달이며 모임이 있으면 중심에 서게 될거예요.

2021년 돼지띠 운세 11월

새로운 약속을 하기에 좋은 달은 아니예요. 또한 룰과 규칙을 정하기에도 좋지 않은 달이네요. 약속으로 인해 곤란을 당하는 일도 있을 것이며 신뢰가 깨지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기혼 남성분들은 자녀분에 대하여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달이예요.

2021년 돼지띠 운세 12월

해야 할 일이 많이 주어지는 시기네요. 나중에 일어날 일로 사람들과 약속하지 마세요. 당장은 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결국은 부담이 큰 약속이 될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있는 여성분은 남자친구를 만나시고 그냥 편하게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미뤄왔던 일은 이번달에 마무리 하심이 좋아요.

 

 

 

 

 

2021년 돼지띠 운세 : 나이별

 

2021년 돼지띠 운세 1947년생

올해는 이익이 많고 크게 길할 운세네요. 다만 과욕이 손해를 부를 수 있으므로 넉넉한 마음으로 이익을 나누는 모습이 필요해요. 주변 사람들과 돈독한 관계를 형성하고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2021년 돼지띠 운세 1959년생

올해는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는 중에 기쁜 일들이 생기게 될 거예요. 아직 때가 이르지 않아 그런 것이니 정체되지 말고 꾸준히 준비해 나가시길 바래요.

 

 

 

 

 

 

 

2021년 돼지띠 운세 1971년생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가 당신의 운을 더욱 극대화해줄 거예요. 지나친 말과 행동은 주의하고 한 번 더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순리대로 일을 풀어나간다면 액을 모면할 수 있고 큰 성공으로 기뻐할 일들이 생기게 될 거예요.

 

2021년 돼지띠 운세 1983년생

애정운이 강하게 상승하는 한 해예요. 당신의 매력이 강하게 어필되는 시기이니 관심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2021년 돼지띠 운세 1995년생

당신의 숨겨진 재능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요. 횡재수도 따르고 있으니 재물이 생기고 이로운 일들이 많은 한 해가 되겠네요. 전반적으로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해이므로 근심 걱정 없이 좋은 운을 즐기세요. 

 

이상으로 2021년 돼지띠 운세를 알아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저는 돼지 저금통이 떠오르며 왠지 돈이나 재물과 관련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꿈 속에서 돼지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bjwja83.tistory.com

 

쥐 꿈해몽 꿈풀이 43가지

쥐 꿈해몽 꿈풀이 쥐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애완용 햄스터도 좋아하지 않아 쥐 꿈을 꾼다면 무서울 것 같은데요. 쥐가 나오는 꿈에도 다양한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쥐 꿈해

bjwja83.tistory.com

 

2021년 쥐띠운세 총정리 - 월별, 나이별

2021년 쥐띠운세 2021년 신축년이 시작되면서 올해 나의 운세는 어떨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2021년 올 한해의 전반적인 운세를 살펴보실 수 있도록 월별 2021년 쥐띠운세를 알려드

bjwja83.tistory.com

 

대통령 꿈해몽 여기에 다 있다

대통령 꿈해몽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 만약 내 꿈에 대통령이 나온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사람마다 느낌은 다 다를듯 하네요. 보통 꿈에 유명인이 나오면 재물운이 있어 복권을 사라고 하

bjwja83.tistory.com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총집합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똥누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똥꿈의 경우 주로 재물운과 관련이 있다고 해요. 지난 포스팅에서 살펴본 똥 꿈해몽 풀이의 경우 대부분이 똥은 재물을 불러왔는데요. 오늘은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