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2021년 쥐띠운세 총정리 - 월별, 나이별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2021년 쥐띠운세 총정리 - 월별, 나이별

반응형

2021년 쥐띠운세

 

 

2021년 쥐띠운세

 

2021년 신축년이 시작되면서 올해 나의 운세는 어떨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2021년 올 한해의 전반적인 운세를 살펴보실 수 있도록 월별 2021년 쥐띠운세를 알려드릴께요.

1924년생, 1936년생, 1948년생, 1960년생, 1972년생, 1984년생, 1996년생, 2008년생 쥐띠 여러분 올 한해 참고하셔서 탈없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2021년 쥐띠운세 월별

 

2021년 쥐띠운세 1월

새해를 시작하며 1월 운세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2021년 쥐띠분들은 새해 첫 한달은 주변의 문제없이 가족 친구 동료들과 모두 원만하게 보낼 수 있어요. 생각하지 못했던 도움을 받기도 하기 때문에 모든 일이 원만하게 계획대로 잘 이루어지게 될거예요. 자신이 중심이 되어 힘차게 보내세요.

 

2021년 쥐띠운세 2월

쥐띠분들에게 2월은 조금 피곤한 달이네요. 가만히 있고 싶지만 주변에서 가만히 두지 않는 달이예요. 주변의 유혹을 이겨내시는게 좋겠네요. 예정된 계획도 취소하는 것이 좋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잠시 미뤄두시면 좋겠어요. 구설수 위험이 있으니 이번 달은 말 수를 줄이시고 다른 사람의 일에 절대 개입하지 말아야 겠어요.

 

 

 

2021년 쥐띠운세 3월

지난 달과 다르게 3월은 칭찬을 들을 수 있는 달이예요. 다른 사람에게 어려운 일이 본인에게는 쉽게 풀리는 기간이기도 하며, 여러 행운들이 따를 수 있는 달이네요.

 

2021년 쥐띠운세 4월

4월은 그동안 자신이 준비했던 일이 잘 마무리 될 거예요. 능력이 인정 받는 달로 어디에서나 사람들이 나를 찾으며 내가 중심이 되는 달이네요.

 

2021년 쥐띠운세 5월

내가 맡아야 할 일이 많아지는 시기예요. 의미 없는 일에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 가치있는 일을 하는데 집중하세요. 미뤄왔던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하시는 것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데요. 바쁜 달이지만 일을 잘 마무리하며 보내시면 되겠네요.

 

2021년 쥐띠운세 6월

이번 달은 약속이 깨지고 계획이 미루어지는 달이라고 해요. 모든 일이 잘 되지 않는 달이니, 업무, 일상 모두에서 주의를 기울려야 할 것 같아요. 무리한 운동을 삼가 하고 운전도 조심하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직장 내에서 책임의 이동이 있을 수 있으며 불필요한 책임을 떠 맡을 수 있다고 해요.

 

 

 

 

 

 

2021년 쥐띠운세 7월

새로운 일이나 약속을 하기에는 좋지 않은 달이예요. 이미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잠시 미뤄두시는 것도 좋아요. 약속으로 인해 곤란을 당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 할 달이예요. 기혼 남성분들은 자녀분에 대하여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달이기도 해요.

 

2021년 쥐띠운세 8월

8월은 재미있고 즐거운 한달이예요. 자신의 지위도 상승하는 달이니 어떤 일이 주어지면 맡아서 하시길 바래요. 행복한 의무감이 있는 달이니 고생은 해도 큰 보람이 있는 달이네요. 일 한만큼의 보상을 받거나 시간을 들인 만큼 행복한 일이 생길 것이예요. 

 

2021년 쥐띠운세 9월

해야 할 일이 많이 주어지는 시기예요. 가치 있는 일에 집중하셔야 겠어요. 나중에 일어날 일로 사람들과 약속하지 말고 편하게 보내시면 되겠어요. 이성 친구들과 편하게 만나며 보내는 한 달이 되겠어요.

 

 

2021년 쥐띠운세 10월

과도한 자신감을 조심하셔야 해요. 무분별한 약속이나 말실수로 신뢰를 잃을 수 있어요. 불필요한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한 발 물러서 있는 것이 좋은 달이네요. 약속이나 규칙을 반드시 지키며 조심하시길 바래요.

 

2021년 쥐띠운세 11월

11월은 칭찬을 많이 들을 수 있는 달이네요. 본인의 역할이 두드러진 달이니 주변에서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질거예요. 작은 행운이 따르는 달이므로 가벼운 내기를 해도 이기는 달이라고 해요. 감이 좋은 달이니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작은 행운은 노려봐도 좋은 날이네요.

 

2021년 쥐띠운세 12월

흐름이 나쁜 달은 아니지만 사소한 실수가 마음을 상하게 하는 달이예요.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관리하시는게 필요하며,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잃을 것이 없는 달이니 마음만 잘 추스르시기 바래요.

 

 

 

 

 

 

 

 

2021년 쥐띠운세 나이별

 

1948년생 쥐띠운세

작년과 큰 변화는 없지만 올해에는 그동안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반드시 얻을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자녀 문제로 부부간 약간의 대립이 있을 수 있지만 자녀를 믿어주시는게 좋아요.

 

1960년생 쥐띠운세

올해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는 한 해가 될거예요.

자신을 낮추고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면 좋겠어요.

예전에 비해서 재정적 상황은 호전될거예요.

 

1972년생 쥐띠운세
뜻밖의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요.

성급하게 일을 결정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일이 생기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시길 바래요.

새로운 일에 호기심이 생겨 부지런히 움직이는 한 해가 되겠어요.

 

 

 

 

1984년생 쥐띠운세
올해는 84년 쥐띠에게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 해예요.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중도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에게 해가 되는 사람은 멀리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과 함께 나아가도록 하세요.

그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도움을 주게 될 거예요.

 

1996년생 쥐띠운세
친구들과 우정을 쌓기 좋은 해네요.

지금껏 소신 있게 행동해왔던 당신의 선행이 빛을 바라는 한 해가 될 거예요. 

회사나 사회에서 영량력 있는 사람과 친분을 쌓게 되니 대인 관계를 잘 유지하고,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양한 일들을 생길것을 대비하시기 바래요.

부모님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해가 되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2021년 쥐띠운세를 알아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최신판

2021년 무료 토정비결 2021년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올해는 너무 힘든 한해였지만 새해에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2021년 내 운세는 어떨지 궁금해

bjwja83.tistory.com

 

비트코인 시세 전망 그래프 초보자 설명서

비트코인 시세 전망 그래프 요즘 비트코인이 한창 인기에 있네요. 곧 4,000선을 돌파할거라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관심을 돌리고 있는데요. 과연 비트코인 시세와 앞으로 비트코인 전

bjwja83.tistory.com

 

2021 공무원 시험일정

2021 공무원 시험일정 계속되는 경기 침체와 취업난으로 어려운 시기예요. 이럴때일수록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9급 공무원의 경우 학력, 성별, 경력의 제한이 없기 때

bjwja83.tistory.com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저는 돼지 저금통이 떠오르며 왠지 돈이나 재물과 관련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꿈 속에서 돼지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bjwja83.tistory.com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잘하는 방법 찐 후기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잘하는 방법 새해가 시작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올해에는 어떤 목표를 이룰지 새해 계획들을 세우셨을 텐데요. 아마 그 중 가장 많은 분들이 목표하시는 것 중 하나

bjwja83.tistory.com

 

2021년 달력 대체 공휴일 정보

2021년 달력 대체 공휴일 이제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새해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어떤 일을 하시나요? 저는 2021년 달력을 살펴보며 2021년 공휴일과 2021년 대체공휴일은 얼마나 되는지 살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