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대통령 꿈해몽 여기에 다 있다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여기에 다 있다

반응형

 

 

 

 

대통령 꿈해몽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

만약 내 꿈에 대통령이 나온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사람마다 느낌은 다 다를듯 하네요.

보통 꿈에 유명인이 나오면 재물운이 있어 복권을 사라고 하는 이야기가 많은데, 대통령의 나왔을 때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대통령 꿈해몽 풀이를 모아보았어요.

 

 

 

 

대통령 꿈해몽 1-10

 

하나. 임금님이나 대통령이 죽은 대통령 꿈은

만약 현재 공직에서 일을 하고 있다면 나라의 지도자가 자신에게 고위 직책을 수여하게 될 거라고 하네요.

 

둘. 임금이나 대통령이 말을 타고 시찰하는 것을 본 대통령 꿈풀이는

이 꿈은 기쁜 일이나 경사가 있고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해요.

 

셋. 자신이 대통령 등의 신분이 높은 사람으로부터 명함을 받은 꿈은

승진이나 당선, 합격 등의 행운이 곧 찾아올 것 같네요.

 

넷. 대통령이나 정부고관 등이 죽어서 장례식을 지내는 행렬을 구경한 대통령 꿈은

이 꿈을 꾸신 분은 사회적으로나 국가적으로 많은 업적을 쌓게 될 거예요.

또한 명예로운 일을 수행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이 될거라고 하네요.

 

다섯. 용이 대궐이나 대통령의 집무실로 들어가는 대통령 꿈해몽은

자신이 통치자가 되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훌륭한 통치자상이 될 징조라고 하네요.

명예를 얻거나 승진, 성공을 하게 되며 입신 출세를 할 것을 암시해요.

 

 

 

 

여섯. 자신이 대통령의 초상화를 본 대통령 꿈풀이는

어려움에 처했을 때 영향력 있는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거예요.

 

일곱. 스승, 대통령, 신령적인 존재 등이 화려한 옷을 입고 나타난 대통령 꿈해몽은

영광스러운 일이나 명예로운 일이 생길거라고 하네요.

 

여덞. 대통령의 전용기를 공무원이 탄 대통령 꿈은

공직에서 일하고 있다면 정부 기관의 고위층 간부급에 발탁되어 승진하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아홉. 대통령, 임금 등 매우 높은 신분으로부터 명함을 받은 대통령 꿈풀이는

취직이나 승진 등 좋은 일이 있을 것은 뜻해요.

이 꿈을 꾸었다면 어려웠던 일을 무난히 이겨내고 성공할 것을 암시해요.

 

열. 자신이 땅 속에서 대통령의 도장을 캐낸 대통령 꿈해몽은

현재 하고 있거나 하려고 하는 사업을 추진해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해요.

 

 

 

대통령 꿈해몽 11-20

 

열하나. 대통령이 수행원과 함께 자신의 집을 방문한 꿈해몽은

자신에게 어떤 단체나 기관 등에서 중요한 일이나 책임 등을 맡길 것을 뜻해요.

 

열둘.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간 대통령 꿈풀이는

자신의 남편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이 도움을 줄 일이 생기거나 자신이 맡아 해나갈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열셋. 대통령의 표창을 받은 대통령꿈은

명예와 권리를 얻는 일이 조만간 생길 것 같네요.

 

열넷. 대통령의 의관이 단정하지 못한 것을 본 대통령꿈 해몽은

집안 어른 중 한 분에게 신변상의 변화나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해요.

 

열다섯. 대통령이 자신에게 명함을 주거나 건네주면서 격려하는 대통령 꿈풀이는

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많이 꾼 꿈이라고 해요.

 

 

 

 

 

열여섯. 대통령과 악수하는 대통령 꿈해몽은

귀인이나 실력자의 도움으로 소망하던 바를 이룰 수 있게 되고, 복권 등에 당첨되어 뜻밖의 횡재를 얻는다고 해요.

 

열일곱. 대통령에게 인사를 하는 대통령꿈 풀이는

머지않아 기쁜 소식이 찾아올 꿈인데요.

직장인은 승진을 하거나 중요한 직무를 부여 받게 되고, 실력과 공로를 인정 받게 될거라고 하네요.

 

열여덞. 자신이 대통령이나 정치인 또는 저명한 인사와 식사를 한 꿈은

자신의 권력과 명예에 대한 욕구가 마음 속에 많이 잠재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열아홉. 타국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를 탄 꿈해몽은

만약 직장인이라면 타 회사로부터 스카우트 제의가 올 수도 있다고 해요.

 

스물. 대통령으로부터 문서 등을 수여 받는 꿈풀이는

그 동안의 고생과 공로를 인정 받아 각종 상금이나 표창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특진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대통령 꿈해몽 21-27

 

스물하나. 자신이 시험을 보는데 답안지에 대통령의 사인이나 관인이 찍힌 것을 본 대통령꿈해몽은

자신에게 합격이나 승진 등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고 또는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예요.

 

스물둘. 대통령의 거실로 따라 들어간 대통령 꿈은

이 꿈 역시 승진이나 성공과 관련 있네요.

하는 일이 뜻대로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스물셋. 대통령과 악수를 하거나 이야기를 나눈 대통령꿈 풀이는

재물운으로 횡재를 하거나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고 해요.

 

스물넷.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한 대통령꿈은

평소 자신이 존경하고 있던 사람에게 부탁을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해요.

 

 

 

스물다섯. 대통령이나 국가원수에게 거수경례를 한 대통령 꿈해몽
자신이나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 등의 이익을 위해 국가 기관 등에 청원할 일이 생길 거라고 하네요.

 

스물여섯. 대통령으로부터 서류를 받은 대통령 꿈풀이

이 꿈을 꾸었다면 승진이나 당선이 되고 계약 관계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거라 해요.

 

스물일곱.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걸어간 대통령꿈
자신이 평소 존경하거나 선망의 대상이던 사람과 같이 일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다양한 대통령 꿈 해몽을 해보았어요.

꿈은 절대적이지 않으니 재미있게 참고만 해주세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최신판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새해가 얼마 안남았네요.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곧 맞이하게 되요. 2021년은 흰소띠해라고 하는데, 올해와는 다른 건강하고 밝은 한해가 되길 바라는게 모두의 마

bjwja83.tistory.com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완결판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뱀꿈 뱀 나오는 꿈해몽을 소개해드릴께요. 뱀 꿈의 총정리 판으로 만약 본 포스팅에 내가 꾼 뱀꿈 풀이가 없다면 하단에 있는 이전 뱀 꿈

bjwja83.tistory.com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총집합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똥누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똥꿈의 경우 주로 재물운과 관련이 있다고 해요. 지난 포스팅에서 살펴본 똥 꿈해몽 풀이의 경우 대부분이 똥은 재물을 불러왔는데요. 오늘은

bjwja83.tistory.com

 

아기 꿈해몽 총정리

아기 꿈해몽 언제나 귀엽기만 한 아기. 지난 밤 꿈속에서 아기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오늘은 아기가 나오는 다양한 꿈들의 뜻을 소개해드릴께요. 아이 꿈해몽이 궁금하시다면 정독

bjwja83.tistory.com

 

2021년 달력 대체 공휴일 정보

2021년 달력 대체 공휴일 이제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새해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어떤 일을 하시나요? 저는 2021년 달력을 살펴보며 2021년 공휴일과 2021년 대체공휴일은 얼마나 되는지 살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