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총집합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총집합

반응형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똥누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똥꿈의 경우 주로 재물운과 관련이 있다고 해요. 지난 포스팅에서 살펴본 똥 꿈해몽 풀이의 경우 대부분이 똥은 재물을 불러왔는데요. 오늘은 똥누는 꿈과 다양한 똥꿈 풀이를 전해드릴께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2탄 시작할께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1-10

 

똥누는 꿈, 똥꿈 풀이 하나. 자신이 이불에 오줌과 똥을 싸는 꿈풀이

똥누는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목돈이나 용돈이 생기고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요. 똥의 양에 따라 재물의 양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둘. 속옷에 똥을 싼 꿈풀이

뜻밖의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음식을 대접 받는 꿈이예요.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셋.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 있는 것을 본 꿈풀이

이 꿈을 꾼 사람은 평소 노력을 열심히 해도 운이 따라주지 않아서 난관에 부딪히는 일이 많은데요.. 앞으로도 계속 노력한다면 삶이 점차적으로 좋아질 것을 암시해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넷. 갓난아이가 똥오줌을 싸서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빠진 꿈풀이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기분 나쁘고 불쾌한 말을 듣게 되거나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다섯. 똥이 자신의 옷에 많이 묻어있는 것을 본 꿈풀이

이 꿈은 복권 당첨된 사람들이 많이 꾼 꿈이라고 하네요. 똥을 닦아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여섯. 똥 속에서 노란 꽃이 피어 오르는 꿈풀이

생각지도 않은 큰 돈을 얻게 되며 큰 행운이 찾아오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해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일곱.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한 꿈풀이

자신에게 금전적인 횡재가 찾아와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을 얻게 될 꿈이예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여덞. 똥 더미 위에 며느리밥풀 꽃이 피어 있는 것을 본 꿈풀이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이예요. 사업을 한다면 일이 잘 풀리게 될 거라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아홉. 갓난아이의 똥을 손으로 주무른 꿈풀이

자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고 여러 방면으로 재물이 생기게 될 꿈풀이에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 감옥 안 변기에서 똥물이 새어 나오는 것을 본 꿈풀이

자신에게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와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선물 등을 받을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11-20

 

똥누는 꿈 두번째 단락으로 넘어갈께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하나. 돼지가 똥을 누는 것을 본 꿈풀이

돼지꿈과 똥누는 꿈을 동시에 꾼 격으로 일생에 한 번 주어지는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네요.

조만간 복권당첨이나 추첨에서 엄청나게 큰 횡재가 있고 큰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이라고 해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둘. 자신이 똥을 짊어지고 오는 꿈풀이

큰 행운이 있을 꿈이예요.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거라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셋. 화장실의 똥이 넘치는 것을 본 꿈풀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인해 갑작스러운 벼락부자가 될 것을 암시해요.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이 많이 꾼 꿈이라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넷. 누런 황금 빛깔의 똥이 자기의 몸을 덮치는 꿈풀이

이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각종 경품이나 복권 등에 당첨될 가능성이 많다고 해요.

또한 귀인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고 하는 좋은 꿈이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다섯.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풀이

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이 있거나 현재 추진 중인 사업 또는 투자한 것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머지않아 큰 돈을 만지게 될 꿈이예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여섯. 똥이 땅 위를 뒤덮은 것을 본 꿈풀이

똥이 땅을 덮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매우 좋은 일이 있을 징조를 뜻해요.

사업을 한다면 크게 번창하고 부자가 되어 행복하게 살게 될거라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일곱. 자신이 쇠똥구리를 본 꿈풀이

이 꿈은 똥누는 꿈 중 안좋은 꿈풀이로, 자신의 몸이 불의의 사고나 질병 등으로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여덟. 호랑이의 똥 속에서 영롱한 옥이 나오는 꿈풀이

이 꿈은 재물운이 아닌 태몽이예요.

임신부는 예쁜 딸을 낳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복이 겹쳐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해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열아홉.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싸는 꿈풀이

새해를 시작 할 때에 이런 꿈을 꾸면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든다고 해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 똥이 산처럼 수북이 쌓여 있는 꿈풀이

재물과 관련된 큰 행운이 있게 될 꿈으로, 사업이나 투자한 곳에서 크게 성공하여 큰 돈을 벌 수 있다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21-27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마지막 이예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하나. 날아가는 용의 똥을 손으로 받는 꿈풀이

용의 똥을 손으로 받았다면 목돈이 생길 수 있으며,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둘. 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풀이

하늘의 도움을 받아 복을 받고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네요. 재물운이 가득한 꿈이예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셋. 거위가 앞마당에 똥을 싸 수북하게 쌓인 꿈풀이

재물, 먹거리, 횡재, 돈, 식 복, 기쁨 등 오복이 저절로 들어오는 꿈이라고 해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넷. 황새가 똥을 싸서 수북이 쌓인 꿈풀이

사업이 잘 풀리고 신상품을 개발하여 판매를 하게 될 꿈이네요.

재물과 행운이 올 꿈이예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다섯. 툇마루에 누워 제비 똥을 받는 꿈풀이

횡재나 재물 등이 생길 꿈으로 그동안 받지 못했던 돈을 받거나 힘들이지 않고 공돈이 들어오게 된다고 하네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여섯. 코끼리가 똥을 수북하게 싸는 꿈풀이

지금까지 하던 일이 모두 잘 풀리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꿈이예요.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스물일곱. 황소 몸뚱이가 온통 똥으로 덮인 꿈풀이

생산, 유통, 식품 쪽으로 투자하여 큰 돈을 벌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똥누는 꿈과 다양한 똥꿈 풀이를 살펴보았어요.

똥꿈은 대체로 금전운과 관련있어 좋은 길몽이 많네요.

모두 똥꿈 꾸시고 재물운 가득 얻으시길 바래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최신판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새해가 얼마 안남았네요.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곧 맞이하게 되요. 2021년은 흰소띠해라고 하는데, 올해와는 다른 건강하고 밝은 한해가 되길 바라는게 모두의 마

bjwja83.tistory.com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최신판

2021년 무료 토정비결 2021년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올해는 너무 힘든 한해였지만 새해에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2021년 내 운세는 어떨지 궁금해

bjwja83.tistory.com

 

2020년 주식 폐장일 2021년 주식 개장일

2020년 주식 폐장일 2021년 주식 개장일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몇 일 밖에 남지 않은 올 해 잘 마무리하며 새해를 맞이해야 겠네요. 오늘은 주식 투자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2020년 주식 폐장

bjwja83.tistory.com

 

비트코인 채굴방법 거래방법 하는법 총정리

비트코인 채굴방법 거래방법 하는법 요즘 월급만으로는 살기 힘든 세상이라 제태크 등 부수입을 얻기 위해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보통 주식이나 펀트 투자 혹은 부동산 투자를 하시는 경

bjwja83.tistory.com

 

미분양아파트 조회

미분양아파트 조회 요즘 부동산 가격 상승과 전세대란으로 인해 내 집 찾기가 여러운 시기네요. 그렇다 보니 요즘 미분양아파트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희도 조만간 이

bjwja83.tistory.com

 

국세청 연말정산 자동계산 최신판

국세청 연말정산 자동계산 2021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제 슬슬 연말정산을 준비할 시기가 되었네요. 이번 2011년 연말정산의 경우 신용카드 소득공제율이 확대되면서 기존과는 달라진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