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반응형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저는 돼지 저금통이 떠오르며 왠지 돈이나 재물과 관련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꿈 속에서 돼지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돼지와 관련된 꿈이 매우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돼지 꿈해몽 풀이를 살펴볼께요.

 

 

 

 

 

 

 

 

돼지 꿈해몽 풀이 1-10

 

하나. 돼지가 자신의 옆을 따라오는 돼지꿈해몽

이 꿈은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잘 풀려 모든 것이 평안해질 것을 뜻해요.

 

둘. 돼지가 자신을 향해 달려들자 무서워서 피하는 돼지꿈해몽

자신이 유행성 전염병에 걸리거나 불행한 일을 겪을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셋. 돼지가 우리 밖으로 뛰쳐나가는데도 붙잡지 못한 돼지꿈해몽

이 꿈은 현재 하는 일이 복잡하게 꼬이고 막히게 되어 정신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해요.

 

넷. 돼지 저금통이 점점 커지는 것을 본 돼지꿈해몽

적은 돈으로 어떤 일을 시작하여 많은 돈을 모으게 되고 이웃과 사회를 위해 돈을 값지게 사용할 것이라고 하네요.

 

다섯.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늘어난 것을 본 돼지꿈해몽

돼지 숫자가 늘어나는 것은 매우 좋은 꿈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돈을 벌게 될 징조예요.

 

 

 

 

 

여섯. 돼지 우리에 불이 나는 것을 본 돼지꿈해몽

불이 나면 걱정이 될텐데 오히려 이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하는 일과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좋은 꿈이래요.

 

일곱.가지각색 아기 돼지들이 태어나는 돼지꿈해몽

가족 중 누군가와 헤어지지게 될 상황이 발생한다고 해요.

 

여덟. 돼지가 무리 지어 있는 것을 본 돼지꿈해몽

집안에 돈이 들어오거나 새 식구가 들어올 것을 뜻하네요.

 

아홉. 돼지 한 마리가 부엌으로 들어오는 것을 본 돼지꿈해몽

이 꿈 역시 가정에 새 식구를 맞이하는 꿈이예요.

 

열. 산돼지에게 쫓기는 돼지꿈해몽

이 꿈은 태몽으로 나중에 큰 인물이 될 아들이 태어날 거라고 해요.

 

 

 

 

 

 

 

돼지 꿈해몽 풀이 11-20

 

열하나. 송장이 커다란 돼지로 변하는 돼지 꿈해몽

커다란 돼지는 사업의 규모를 뜻하는데요. 처음에는 작게 시작했던 사업이 점점 성장해 큰 대기업으로 발전하게 됨을 의미하네요.

 

열둘. 까마귀가 죽은 돼지고기를 파먹는 돼지 꿈해몽

까마귀는 나쁜 이미지를 가지고 있죠. 이 꿈은 좋은 일에 불청객이 찾아와 자칫 망칠 상황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데요. 다행히도 뜻밖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오히려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이라고 해요.

 

열넷. 굴속에서 많은 돼지를 발견한 돼지 꿈해몽

발견한 돼지가 많을 수록 더 많은 재물이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꿈이예요.

 

열다섯. 독수리가 멧돼지를 낚아채가는 돼지 꿈해몽

어떤 업무를 신속하게 수행함으로서 좋은 결과를 얻게될 꿈이네요.

 

 

 

 

열여섯. 노인으로부터 새끼돼지를 받은 돼지 꿈해몽

이 꿈은 행운이 생겨 돈이나 부를 얻게 되는 꿈이예요.

만약 태몽으로 이 꿈을 꾸었다면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아들을 낳을 꿈이라고 하네요.

 

열일곱. 돼지 수천마리가 눈앞에 나타난 돼지 꿈해몽

뜻밖의 행운으로 일확천금을 얻게 되고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해요.

 

열여덟. 깊은 계곡에서 멧돼지 여러 마리를 발견한 돼지 꿈해몽

복권에 당첨되거나 큰 행운을 얻게 될 꿈이네요.

 

열아홉. 고양이가 새끼돼지를 물고 집으로 들어오는 돼지 꿈해몽

뜻밖의 기회로 인해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이예요. 

 

스물. 가까운 친척 중의 한 사람이 자신의 집안으로 돼지를 몰고 오는 돼지 꿈해몽

이 꿈은 자신의 직계가족 중의 한 사람이 조만간 부를 얻고 성공할 것을 뜻해요.

 

 

 

 

 

 

돼지 꿈해몽 풀이 21-30

 

스물하나. 돼지 우리 안에 돼지 똥이 수북이 쌓인 것을 본 돼지꿈 해몽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부동산에 투자하거나 사업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이예요.

 

스물둘. 돼지가 지푸라기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돼지꿈 해몽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올 것을 뜻하는 꿈이네요.

 

스물셋. 돼지의 엉덩이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서 죽이는 돼지꿈 해몽

일의 시작은 순조로운데 끝이 좋지 않음을 뜻해요.

 

스물넷. 두 마리의 돼지가 싸우는 것을 본 돼지꿈 해몽

하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닥치게 되고 실패하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스물다섯. 돼지를 차에 가득히 실어다 우리에 넣은 돼지꿈 해몽

뜻밖의 행운으로 복권이 당첨되어 돈이 들어올 꿈이예요.

 

 

 

 

 

 

스물여섯. 불속에서 타죽은 돼지를 안고 나오는 돼지꿈 해몽

생각하지 못했던 돈이 지출되거나, 임산부의 경우 아이를 잃을 수 있는 꿈이니 조심하세요.

 

스물일곱. 맹수처럼 사나운 돼지가 갑자기 사람으로 변한 돼지꿈 해몽

겉과 속이 다른 이중인격자를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스물여덟. 돼지를 파는 돼지꿈 해몽

돼지를 팔아버렸다면 자신의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거나 빼앗길 수 있어요.

 

스물아홉. 돼지고기를 필요이상으로 많이 사는 돼지꿈 해몽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될거라고 해요.

 

서른. 돼지가 하천 물을 다 마시고 점점 커지는 것을 본 돼지꿈 해몽

돈이 많이 들어올 좋은 꿈으로 하는 사업이 뜻밖의 호황을 만날 수 있겠네요.

 

 

 

 

 

 

돼지 꿈해몽 풀이 31-40

 

서른하나. 부인이 파란 색의 돼지를 안고 있는 것을 본 돼지 꿈풀이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훌륭한 학자가 될거라고 해요.

 

서른둘. 배 안에 돼지를 가득 싣고 출항하는 돼지 꿈풀이

수출을 통해 사업이 번창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하네요.

 

서른셋. 돼지우리 안으로 늑대가 들어가는 것을 본 돼지 꿈풀이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 수 있으니 항상 대비하세요.

 

서른넷. 돼지를 통째로 구워서 먹은 돼지 꿈풀이

자신의 논문이나 작품 등을 발표하여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해요.

 

서른다섯. 돼지고기를 맛있게 먹은 돼지 꿈풀이

사고를 당하거나 병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네요. 건강이나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서른여섯. 돼지를 죽이려 하거나 돼지와 싸움을 하는데 갑자기 사람으로 변한 돼지 꿈풀이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되지 않아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겠네요.

 

서른일곱. 돼지우리 안에 있던 수많은 돼지들이 사라진 돼지 꿈풀이

현재 하는 일이 실패하여 재산을 모두 잃을 수 있어요.

 

서른여덟. 돼지머리를 삶아서 고기의 일부를 남모르는 곳에 감추어 둔 돼지 꿈풀이

사업상 혹은 개인의 비자금을 만들기 위해 행동을 취할 상황이 오겠어요.

 

서른아홉. 멧돼지 수십 마리가 자신을 향하여 한꺼번에 몰려오는 돼지 꿈풀이

이 꿈은 태몽으로 본인 뿐 아니라 가족이나 친척 중에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을거라고 하네요.

 

마흔. 자신이 돼지를 쓰다듬는 꿈을 태몽으로 돼지 꿈풀이
이 꿈 역시 태몽인데요. 이 꿈은 장차 아이가 똑똑하지는 않지만 돈을 많이 벌게 될거라고 해요.

 

 

지금까지 돼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돼지꿈은 더 다양하기 때문에 다음 포스팅에서 또다른 꿈풀이들을 정리해드릴께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최신판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새해가 얼마 안남았네요.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곧 맞이하게 되요. 2021년은 흰소띠해라고 하는데, 올해와는 다른 건강하고 밝은 한해가 되길 바라는게 모두의 마

bjwja83.tistory.com

 

신발 꿈해몽 풀이 총정리

신발 꿈해몽 풀이 총정리 새해가 밝았네요. 지난 밤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새벽 늦게가 되서야 잠에 들었는데요. 신발을 찾는 꿈을 꾸었더니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꿈 속에서 포기하지

bjwja83.tistory.com

 

대통령 꿈해몽 여기에 다 있다

대통령 꿈해몽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 만약 내 꿈에 대통령이 나온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사람마다 느낌은 다 다를듯 하네요. 보통 꿈에 유명인이 나오면 재물운이 있어 복권을 사라고 하

bjwja83.tistory.com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완결판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뱀꿈 뱀 나오는 꿈해몽을 소개해드릴께요. 뱀 꿈의 총정리 판으로 만약 본 포스팅에 내가 꾼 뱀꿈 풀이가 없다면 하단에 있는 이전 뱀 꿈

bjwja83.tistory.com

 

똥 꿈해몽 풀이

똥 꿈해몽 풀이 지난 밤 꿈속에서 똥이 나왔나요? 똥은 지저분하지만 똥꿈을 꾸면 재물운이 많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오늘은 똥 꿈해몽 풀이 1탄으로 다양한 똥 꿈해몽 풀이를 소개해드릴께요.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