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겉바속촉 온도 꿀팁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레시피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겉바속촉 온도 꿀팁

반응형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겉바속촉

 

고구마의 계절이예요. 4계절 언제나 맛있는 고구마이지만 특히 겨울에는 군고구마가 떠오르면서 영양 간식으로 혹은 식사 대용으로 인기가 많죠. 특히 체중감량을 하는 사람들에게 고구마는 매우 좋은 식품이기도 한데요. 고구마 삶는법부터 고구마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법들이 많아 고구마 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특히 요즘은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한 요리를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늘은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겉바속촉 꿀팁을 알려드릴께요.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온도 만 잘 맞춰도 맛있는 고구마를 먹을 수 있어요.

 

 

 

 

 

 

 

 

재료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비법으로 맛있게 먹기위해 준비할 것은 바로 고구마와 에어프라이어 예요.

종이 호일이 있다면 종이 호일을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이건 필수 사항이 아니니 없어도 괜찮아요.

 

 

 

 

고구마 겉바속촉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겉바속촉 레시피대로 해볼까요?

 

고구마를 깨끗이 씻은 후 종이호일을 깐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줘요. 호일이 없다면 그냥 넣어주셔도 되요.

 

그리고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겉바속촉으로 만들기위한 가장 중요한 고구마 에어프라리어 시간 온도는요.

 

 

 

 

 

 

온도 190도로 맞추고 시간은 30분 정도로 맞춰주시면 되요.

 

고구마의 크기와 갯수에 따라 사실 시간은 편차가 큰데요.

 

흔히 먹는 보통 사이즈, 혹은 특, 특상 사이즈일 경우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은 30분 정도이며 크기에 따라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은 조절해주시면 좋아요.

 

 

 

 

 

 

가장 좋은 방법은 우선 15분 정도로 먼저 해주신 후, 고구마가 잘 익었는지 확인해보고 상태에 따라 추가 시간을 더 해주시면 된다는 거예요.

 

저도 처음에 할때는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온도 190도에 에어프라이어 시간은 15분으로 한 뒤 젓가락으로 찔러보고 고구마를 뒤집어서 15분정도 더 해주고 했어요.

 

그리고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에어프라이어 제품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요. 보통 180~190도로 맞춰서 하시면 무난해요.

 

정리하자면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겉바속촉을 위해서는!!!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온도 180~190도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30~40분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