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모음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모음

반응형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깔끔한 인테리어 하면 떠오르는 건 북유럽 스타일 같아요.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멋을 지난 북유럽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을 모아보았어요. 예쁜 주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어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첫번째로 살펴볼 집은 상부장 없는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이예요.

 

 

이 집의 경우 직사각형의 주방 양쪽을 모두 조리대로 놓아주었어요. 상부장이 없어도 양쪽으로 넓은 조리대가  있기 때문에 수납에 대한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대신 간단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선반을 달아 최대한 깔끔함을 유지하려 노력한 모습이 보이네요. 특히 이 집의 경우 한 쪽 벽은 우드폰으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한 것 같아요.

 

 

 

 

두번째 집은 전형적인 북유럽 스타일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이네요. 천장과 벽, 바닥까지 모두 화이트로 통일해주었고, 조리대나 액자 등도 색을 통일해주었어요. 큰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주방을 더욱 깔끔하고 넓어보이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이번 집은 전체적으로 우드톤 인테리어로 네추럴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조리대의 경우 원목 느낌이 그대로 살아 있어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며, 상부장이 없고 돌맹이 모양이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있네요. 아일랜드 식탁의 경우 좀더 밝은 색의 원목 가구를 선택하여 수납은 물론 주방을 더 환하게 보이도록 해 주었고, 화분 인테리어를 통해 주방이 생기넘치도록 해주었어요. 주방에 화분을 이용하여 인테리어를 해주는 것은 분위기 전환에 매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살펴볼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은 전원적인 느낌이 가득한 집이예요. 특히 이 집의 특징은 박공지붕인데요. 산 모양의 뾰족한 박공지붕이 주방을 더 넓어보이게 하네요. 수납장이나 테이블은 원목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많이 살렸어요. 하지만 접시나 냄비 등 주방도구 및 소품들이 잘 정돈되어 있어서 전혀 지저분한 느낌이 들지 않네요. 빈티지 인테리어에 화이트톤을 매치하니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듯) 매력이 넘치는 주방이네요.

 

 

이상으로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들 구경해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박공지붕 전원주택 박공천정 인테리어

박공지붕 전원주택 박공천정 인테리어 저희는 한창 뛰어다니는 아이가 있어서 항상 전원주택 삶을 꿈꾸고 있는데요. 최근 전원주택 정보를 알아보다 박공천정 인테리어, 박공지붕 전원주택이

bjwja83.tistory.com

 

북유럽의 12평 아파트 인테리어

북유럽의 12평 아파트 인테리어 작은 공간의 미학을 보여주는 북유럽의 12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가져왔어요. 보통 북유럽 인테리어의 경우 화이트 색상을 메인으로 하여 순수하고 심플한 느낌을

bjwja83.tistory.com

 

베란다와 테라스의 차이점

베란다와 테라스의 차이 지난 포스팅에서 베란다와 발코니의 차이점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또 다른 개념인 테라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비슷한 듯하지만 다른 용어이기 때문에

bjwja83.tistory.com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 아이가 배변훈련을 하면서 화장실과 친해지기 위한 연습을 많이 하는데요. 색연필처럼 알록 달록 예쁜 화장실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아이를 위한 화

bjwja83.tistory.com

 

소박한 35평 아파트 인테리어

소박한 35평 아파트 인테리어 오늘은 따뜻하고 소박한 35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릴께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을 매치하여 따뜻한 느낌을 주는 집인데요.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

bjwja83.tistory.com

 

좁은집 수납 인테리어

좁은집 수납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에서 가장 큰 핵심은 수납이죠. 하지만 막상 어떻게 수납을 해야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좁은집 수납 인테리어에 도움되실 만한 수

bjwja83.tistory.com

 

우물천장 간접조명

우물천장 간접조명 실내 인테리어 중 우물천장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이름이 좀 생소해서 처음엔 뭔가 했는데 사진을 보니 누구나 아는 그 모양이더라고요. 천장 인테리어를 살펴보던 중 기존의

bjwja83.tistory.com

 

베란다 페인트 칠하는 방법 셀프 페인팅 인테리어

베란다 페인트 칠하는 방법 셀프 페인팅 인테리어 셀프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효과를 많이 보는 것은 도배예요. 벽지 색이 바뀌면 집안 분위기가 싹 바뀌기 때문이죠. 하지만 도배는 생각보다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