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

반응형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

 

아이가 배변훈련을 하면서 화장실과 친해지기 위한 연습을 많이 하는데요. 색연필처럼 알록 달록 예쁜 화장실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화장실, 샤워 시간이 즐거워 지는 화장실 인테리어를 같이 살펴볼께요.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의 핵심은 화장실이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흥미로운 공간이 되어야 한다는 거죠. 머리 감는게 무섭거나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화장실은 차갑고 무서운 공간이 될 수 있는데요. 이 집 화장실의 경우 그런 생각을 잊게 만드네요. 전체적으로 연두색과 파란색 등 알록달록한 색을 사용하여 화장실이 하나의 놀이터 같은 느낌이 나도록 인테리어를 해주었어요.

 

 

 

세면대를 먼저 살펴볼께요. 세면대 아래의 연두색 수납장은 넓고 커서 다양한 욕실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네요. 보통 일반 세면대의 경우 아래 공간을 사용하지 못해 죽은 공간으로 버리게 되는데, 수납장 일체형 세면대를 설치하면 그 부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세면대위나 옆에는 아이들이 흥미를 갖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디스펜서들이 있고, 모양도 매우 귀엽네요. 특히 옆에 유아용 옷걸이를 놔둬 옷이나 수건 등을 아이 스스로 걸어놓을 수 있도록 해주었어요.

 

 

 

샤워부스 옆 공간도 선반을 활용하여 수납과 공간 활용을 모두 만족시켰네요. 특히 이번 화장실 인테리어의 경우 건식 화장실로 꾸며져 있는데, 아이들이 있는 집의 경우 욕실 사고 예방을 위해 건식 화장실로 꾸미시는 경우가 많아요. 샤워 부스 안에서만 습식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들을 위해 작은 보조의자를 준비하여 목욕을 하며 놀거나 앉아서 발을 씻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인 만큼 전체적으로 모든 것들이 아이 중심으로 잘 꾸며진 화장실인것 같아요. 대부분의 제품은 이케아에서 구할 수 있어서, 아이를 위한 용품들이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 북유럽 스타일 감성 이케아 IKEA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집 전체 인테리어를 바꿀 수 없다면 작은 소품을 바꿔 분위기 변화를 시도해 보는것도 좋겠죠? 커튼, 침구, 액자, 접시, 그리고 여러가지 소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

bjwja83.tistory.com

 

아이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이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이가 생기게 되면 생활의 많은 부분이 바뀌게 되요. 특히 가구의 배치나 집안 인테리어 변경도 중요하죠. 아이들의 경우 하루종일 집에서 생활하는 만큼 쾌적하고

bjwja83.tistory.com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스웨덴편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북유럽 인테리어의 경우 오래되도 질리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오랫동안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게 아닌가 싶네요. 오늘은 스웨덴의 북유럽

bjwja83.tistory.com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여행을 가면 멋진 풍경을 구경하고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깨끗한 호텔에서 잠을 잘 수 있다는 것 같아요. 항상 깔끔하게

bjwja83.tistory.com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10가지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많은 인테리어 사진을 보다 보면 톡톡 튀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감탄을 자아내게 할 때가 많아요. 오늘은 제가 본 여러 인테리어 아이디어 중 재미있고 특이한 인테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