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인서울 전문대 순위 공개 최신판
loading
본문 바로가기

교육 정보

인서울 전문대 순위 공개 최신판

반응형

 

 

 

인서울 전문대 순위 공개

 

오늘 23일 2021수능 등급컷과 함께 수능 결과 발표가 있네요. 올 한해 코로나로 가장 힘들었는 고3 수험생들은 이제 대학 입시를 위한 마지막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대학이 결정된 경우도 있지만 이제부터 대학을 알아볼 예정인 분들을 위해 오늘은 인서울 전문대 순위를 알아보려 해요.

 

대학 선택을 할경우 각 대학별로 인기있고 앞으로 전망있는 학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적성이나 관심 분야, 그리고 성적을 잘 비교하여 앞으로의 진로를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인서울 전문대 순위 공개는 바로 아래에 있어요.

 

 

 

 

전문대 종류

 

인서울 전문대 순위를 알아보기 전에 전국에 얼마나 많은 전문대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서울, 경기, 강원에 있는 전문대 목록이예요.

 

 

충남, 대전, 전북, 광주, 전남에 있는 전문대 목록이예요.

 

 

경남, 부산, 인천, 울산, 대구에 있는 전문대 목록이예요.

 

 

경북, 충북, 제주, 세종에 있는 전문대 목록이예요.

 

 

이렇게 살펴보니 우리나라에 전문대학교가 참 많네요.

이 목록 외에도 더 많은 전문대들이 있는데요, 여러분은 인서울 전문대 순위가 가장 궁금하실테니 대학 목록은 일부만 가져 왔음을 알아주세요.

 

 

 

 

인서울 전문대 순위

 

아래 인서울 전문대 순위표 공개할께요.

 

 

전문대 순위표 1~30위

우선 전국 전문대 순위표를 보면 올해 브랜드 평판 1위인 곳은 서울예술대학교이고, 부천대학교, 경복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 대림대학교가 각각 2~5위를 차지했네요.

 

 

전문대 순위표 31~60위

전문대 순위표 31위부터 60위까지의 순위예요. 많이 들어본 이름들의 학교들이 있네요.

 

 

전문대 순위표 61~100위

전문대 순위표 마지막 61위부터 100위까지 예요.

 

위의 표는 전국 전문대 순위표 였구요.

 

이 중 인서울 전문대 순위만 뽑아보았어요.

 

인서울 전문대 순위표

 

 

인서울 전문대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예요. 재미있는 점은 전문대 1, 2위가 예술대라는 거네요. 인서울 전문대 순위 1위는 경기도 소재의 서울예술대, 2위는 동아방송예술대 였어요. 

서울 안에 있는 인서울 전문대의 경우육보건대, 서울여자간호대, 명지전문대가 인기가 가장 많았다 하니 올해 입시에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이상으로 인서울 전문대 순위를 알려드렸어요.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수능 등급컷 최종판

2021수능 등급컷 오늘 2021수능 등급컷이 나왔네요. 내일 성적표가 배부된다고 하는데요. 미리 수능 등급컷 확인 하고 어느 대학에 지원할 것인지 계획을 세워보시면 좋겠어요. 아래에 수능 점수

bjwja83.tistory.com

 

기숙학원 집합금지 5인이상에 포함??

기숙학원 집합금지 5인이상에 포함?? 오늘 23일은 2021수능 결과 발표가 있는 날이네요. 올 한해 다사다난 했는데 그 와중에도 열심히 공부하고 수능을 치룬 수험생 여러분들 다시 한번 수고하셨

bjwja83.tistory.com

 

애플 에어팟 맥스 총정리

애플 에어팟 맥스 총정리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데요. 인기가 많다 보니 많은 브랜드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하

bjwja83.tistory.com

 

2021년 띠 흰소띠 총정리 끝판왕

2021년 띠 흰소띠 총정리 경자년(庚子年) 쥐띠해인 2020년이 열흘도 남지 않았네요. 올 한해는 전국민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 새해에는 더 밝은 미래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를 기원해보며, 2021년

bjwja83.tistory.com

 

2021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2021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2020년도 이제 2주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매년 연말과 연초가 되면 가장 궁금해 하는 정보는 바로 최저임금이죠. 매년 물가는 오르고 있는데, 과연 내년 내 월급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