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애플 에어팟 맥스 총정리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애플 에어팟 맥스 총정리

반응형

 

애플 에어팟 맥스 총정리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데요. 인기가 많다 보니 많은 브랜드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하고 있죠. 그 중에서 아마 가장 유명한건 당연히 애플 에어팟이지 않을까 싶어요.

 

독특한 디자인으로 콩나물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는 애플 에어팟의 경우 애플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가 있었는데, 이번에 애플 에어팟 맥스가 새로 나왔다고 해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애플 제품 중 애플 에어팟 맥스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릴께요.

 

 

 

 

 

 

성능, 음질

 

애플 에어팟 맥스는 하이파이 오디오와 에어팟 특유의 사용성을 완벽하게 조합하여 최고의 해드폰을 만들었다고 해요. 초당 90억 회 연산이 가능한 H1칩을 사용해 적응형 이퀄라이저(E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공간 음향 등 획기적인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애플 에어팟 맥스는 맞춤형으로 제작된 드라이버들이 서로 연동하여 전체 음역대에 걸쳐 사운드 왜곡을 줄여주고 실제 음원에 가까운 소리를 들을 수 있다네요. 깊고 풍부한 저음부터 정확한 중음, 선명하고 깨끗한 고음까지의 모든 음을 깨끗한 음질로 감상할 수 있는게 장점이겠어요. 

 

 

 

 

특히 애플 에어팟 맥스는 독창적인 구조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귀부분의 이어 쿠션부터 캐노피까지 애플 에어팟 맥스는 다양한 머리 모양에 맞는 최적의 핏으로 설계 되었어요. 그래서 음악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헤드밴드의 가운데는 통기성을 생각하여 메시 소재로 만들어져 있고, 그로 인해 본체의 무게가 분산되어 사용자의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준다고 해요.

 

 

 

 

 

또한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는데, 이곳을 부드러운 소재로 감싸 내구성과 유연성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모두 놓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귀 부분은 산화 피막 알루미늄을 사용하였는데, 양쪽의 이어컵이 독립적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균일하게 맞춰줄 수 있다고 해요.

 

헤드폰의 경우 귀가 눌려 아픈 경우가 종종 있는데 애플 에어팟 맥스의 경우 이런 점을 잘 보안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영상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를 살펴볼까요?

 

 

 

 

 

 

색상

 

애플 에어팟 맥스의 경우 총 5가지 색상이예요. 무광 메탈 느낌의 색상이 어느 차림에나 다 잘 어울릴 듯 하네요.

 

 

 

 

가격

 

가장 중요한 애플 에어팟 맥스 가격은

 

719,000원

 

상당히 비싼 가격이네요. 여기에 AppleCare+를 추가하면 799,000원 정도가 되겠어요.

물론 유명하고 좋은 제품의 경우 애플 에어팟 맥스보다 더 고가의 제품들도 많지만 그래도 애플 에어팟 맥스도 구매하기에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겠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