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 판매조건 구매혜택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 판매조건 구매혜택

반응형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

 

기아자동차가 K8을 선보이면서 기존의 K7 할인 폭이 매우 커졌네요. 지난달 이미 K7을 구매한 저의 경우 배가 너무 아프지만 조금 더 일찍 차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으로 마음을 달래야 겠어요. 현대자동차가 전기차인 아이오닉5에 주력을 하는 동안 기아자동차 역시 K8를 중심으로 다양한 구매혜택, 할인혜택이 진행되고 있어요. 오늘은 신차 구입을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와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구매혜택을 정리해 드릴께요.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는 아래 첨부하니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실 수 있어요.

 

 

기아자동차 구매혜택

 

3월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을 살펴볼께요.

 

하나. 승용차

 

 

기아자동차 대표 경차인 모닝과 레이를 먼저 볼께요. 모닝은 1175만원부터, 레이는 1260만원부터 시작을 하네요. 모닝의 경우 3월 12일까지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추가 헤택이 주어지네요. 또한 금융 혜택으로 무이자 할부도 가능해요. 하지만 레이의 경우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모닝에 비해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구매혜택은 상대적으로 좋지 않아요.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 모닝 판매조건은 프레스티지가 가장 선호하는 트림으로 기본 판매가격은 1350만원이에요. 3월 구매혜택으로는 12일까지 계약할 경우 50만원의 혜택, 22일까지 기아자동차 판매조건은 40만원 할인, 31일까지는 30만원 판매조건 할인이 적용되네요.

 

 

또한 21년 1월 생산월 제품의 경우 추가 4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반면 레이의 경우 가장 많이 찾는 트림은 풀옵션인 시그니처 모델로 1570만원이에요. 레이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살펴보면 스탠다드는 1350만원, 프레스티지는 1470만원, 시그니처는 1570만원이며 선택 품목들은 버튼시동부터 스페셜 팩까지 다양해요.

 

 

모닝과 다르게 생산월 조건 할인만 20만원 추가가 더 있을 뿐 스마트 할부 역시 2.9%로 비교적 높은 편이에요. 세이브 오토나 기아포인트 적립은 모든 기아자동차 판매조건이므로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되겠어요.

 

 

 

이번엔 기아자동차 K3와 K5 가격이에요. K3의 경우 1790만원부터 시작하며 K5의 경우 2400만원부터 시작하네요. 각각 스마트 할부 최저 0% 무이자가 가능한데요. K8 신차가 나오기 때문에 이전 모델인 K3, K5, K7의 할인 혜택은 계속될 것으로 보여요.

 

 

 

기아자동자 신차가격표 K3의 경우 스탠다드 모델을 가장 많이 선호하는데요. 트림이 올라가게 되면 K5와 금액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기 원하는 분들이 스탠다드 모델을 많이 찾는것 같아요.

 

 

K3는 기아자동차 동일 혜택으로 계약 날짜별 기아자동차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으며, 생산월 조건에 따라 올해 1월이나 2월 기아자동차 구매혜택을 더 받을 수 있네요. 자신이 구하는 옵션이 맞는 경우 생산월 조건 할인을 받는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죠.

 


 

 

기아자동차 K5 신차가격표는 노블레스 등급 혹은 시그니쳐 트림을 가장 선호하네요. 트렌디 2400만원을 시작으로 시그니처는 3210만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요.

 

 

K5 기아자동차 신차의 경우 공통 혜택은 가솔린 모델에 한정되어 있으며, 1월 생산월 조건 혜택 50만원까지 받는다면 최대 110만원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K7의 경우 새로운 K8이 나오면서 단종된 모델이에요. 그로 인해 이번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이 매우 좋네요.기본적으로 스마트할부는 무이자 혹은 1%이자로 구매가 가능하며, 올해 1~2월 생산제품의 경우 20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지난달만 해도 작년 12월 모델까지 올라가야 100~1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던 반면 올해 차량임에도 200만원 구매혜택이 주어지니 K7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주의깊게 살펴보시면 좋겠어요.

 

 

 


 

 

 

K9역시 K8의 영향을 받아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살펴보면 21년 1월 모델은 최대 20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와인 정기구독 6개월까지 포함되어 있네요.

 

 

 

둘. 친환경

 

 

니로 하이브리드와 전기차는 큰 혜택은 없네요. 니로 신차가격표가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매우 인기있어요.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함께 살펴볼께요.

 

 

쏘렌토 하이브리드 신차가격표를 보면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비티 트림으로 나뉘어 있네요. 각 트림별 가격은 최저 3600만원부터 4240만원이에요.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 K7의 가격 할인이 많이 되고 있어요. 기아자동차 3월 구매혜택을 보면 생산월 조건에 따라 1~2월 제품은 200만원 할인을 받게 되요. 또한 세이브 오토를 통해 선할인 혜택도 있으며, 금융 혜택을 통해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네요.

 

 

 

K7에서 가장 선호하는 트림은 노블레스이며 기존 가격은 4033만원이지만 친환경차 세제 혜택을 받게 되면 3816만원임을 알 수 있어요. 대부분의 편의 기능이 모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듯 해요. 특히 이번달의 경우 생산월 모델 선택시 200만원 구매혜택 판매조건이 걸려있네요.

 

 

 

 

 

셋. RV

 

셀토스와 스포티지는 각각 1970만원과 2420만원부터 시작해요. 셀토스는 별다른 혜택은 없으며, 스포티지만 공통혜택과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쏘렌토와 모하비의 경우 2980만원과 4960만원부터 시작되네요. 특별한 혜택이 적용되지 않네요. 인기있는 차들이기 때문에 큰 혜택은 없는것으로 보여요.

 

 

 

가장 많이 찾으시는 기아자동차 카니발 판매조건이에요.생산월 조건은 50만원만 가능하며, 다른 특별한 혜택은 없어요. 카니발 역시 기아자동차의 가장 인기있는 차량이기 때문이겠네요

 

 

카니발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봐주세요.

 

카니발의 가장 인기있는 트림은 노블레스 9인승이네요. 3985만원이며 첨단 운전자 보조와 기아페이,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 운전석 이지 억세스, 후진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미러, 외부공기 유입방지 제어 등의 기능이 있어요.

 

넷. 상용

 

 

이상으로 기아자동차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프로모션과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를 살펴보았어요.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는 모든 차종을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PDF 파일이에요.

 

kia price_car-combine.pdf
4.52MB

 

지금 인기있는 글

 

 

현대자동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구매혜택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2021년 3월이에요. 자동차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장 먼저 3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구매혜택 등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선호도가 높은 현대자동차 2021

bjwja83.tistory.com

 

ts 트릴리온 주가 무상증자 1+1

ts 트릴리온 주가 무상증자 3월 3일 주식시장에서는 ts 트릴리온 주가를 주목하는 분들이 많네요. 저역시 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터라 오늘 ts 트릴리온 주가 정보를 듣게 되었는데요. 아마 많은 분

bjwja83.tistory.com

 

아로니아 효능

아로니아 효능 아로니아는 엘더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와 같은 베리류 중에 하나인데요. 초크베리 혹은 킹스베리라고 불리기도 해요.원산지는 북아메리카 동부 지역이며, 관상 식물이면서 열

bjwja83.tistory.com

 

백신접종 우선 순위 백신접종 계획 총정리

백신접종 우선 순위 26일부터 국내에서도 코로나 백신접종이 시작되네요. 정부는 올해 9월까지 전 국민의 70% 이상에 대한 1차 접종을 마치고, 11월까지 집단면역을 형성해 코로나 

bjwja83.tistory.com

 

이마트 휴무일 3월 2021

2021 이마트 휴무일 3월 3월이 시작되었네요.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코로나와 함께하는 생활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백신접종도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올해는 꼭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하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