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현대자동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구매혜택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현대자동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구매혜택

반응형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2021년 3월이에요. 자동차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장 먼저 3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구매혜택 등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선호도가 높은 현대자동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용을 정리해 보았어요. 구매할 차가 결정되었다면 이왕이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차를 구입할 수 있는데요. 지난달과 달라진 현대차 3월 판매조건이나 구매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아래 첨부해드릴께요. 

 

 

 

 

 

 

 

 

아반떼, 쏘나타, 그렌저

 

3월이 되면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도 깔끔하게 개편되었네요. 하지만 가격 정보 등은 여러번 클릭을 해야해서 조금은 불편해진것 같아요.

가장 먼저 살펴볼 현대자동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차량은 승용차의 대표인 아반떼와 쏘나타, 그렌저예요.

 

현대차 3월 프로모션

간단하게 먼저 살펴보면 아반떼, 쏘나타, 그렌저 모두 일반 가솔린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이 나오고 있어요. 최근에는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의 가격차이가 그리 크지 않은데요. 특히 아반떼보다는 쏘나타나 그렌저 등 상위로 갈 수록 그 차이가 크지 않음을 알 수 있어요.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아반떼의 기본 가격은 1570만원부터이고,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경우 2199만원부터 시작하네요.

 

현대자동차 3월 프로모션

 

쏘나타는 2386만원,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2754만원부터에요.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그리고 그렌저는 가솔린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이 각각 3294만원, 3669만원부터 시작해요.

 

 

 

SUV

 

현대자동차 2021년 3월 SUV인 베뉴, 코나, 투싼, 싼타페, 팰리세이드 가격표예요.

 

현대차 3월 판매조건

코로나로 인해 캠핑이나 차박 등이 인기를 얻으면서 SUV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특히 이번에 투싼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SUV중 첫 하이브리드 모델로 인기가 워낙 많다보니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등이 전혀 없다고 하네요. 또한 투싼을 구매해도 기본적으로 3~4개월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해요.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베뉴는 1662만원부터 시작하네요.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코나 하이브리드의 경우 2365만원부터 시작해요.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현대자동차에서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이 가장 적은 투싼 하이브리드는 2857만원부터 시작해요.

투싼 하이브리드의 경우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적용하여 연비 효율을 증대시켰고, 배터리를 뒷좌석 하단에 배치하여 하이브리드 차량들의 좁은 트렁크 공간을 개선했어요.

 

또한 주행 시 엔진의 출력을 보조하고 자동 변속기와 결합하여 탁월한 주행성능과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느 ㄴ영구자석형 전기 모터를 사용하고 있죠.

 

현대차 3월 판매조건 투싼

투싼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전용 컨텐츠를 통해 차량의 주행 정보 및 연비 정보, 에너지 흐름도, ECO 드라이빙 등을 제공하여 스마트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MPV

 

그랜드 스타렉스와 포레스트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프로모션 내용이에요.

그랜드 스타렉스의 경우 2209만원부터, 스타렉스 스페셜의 경우 2689만원부터 시작되요.

 

 

 

수소차, 전기차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중 가장 관심있는 부분은 아이오닉5 가격 일듯 하네요. 코나의 경우 일부차량 배터리 폭발로 인해 불안감이 증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25일부터 아이오닉5 사전예약이 시작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요.

이미 아이오닉5 사전예약은 첫날 목표 판매량의 90% 이상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프로모션

 

넥쏘는 6765만원부터, 코나 전기차는 4690만원부터 시작되네요.

아이오닉5 가격의 경우 개별소비세 3.5% 기준으로 롱 레인지 가격은 5200만~5750만원이지만, 보조금을 받게 되면 그렌져 정도의 가격으로 다운될 수 있어요. 

 

아이오닉5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N라인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현대차 3월 판매조건 N라인에는 벨로스터, 아반떼, 쏘나타, 코나 N 라인이 있네요. 각각 3019만원, 2179만원, 3053만원, 2460만원부터 판매가격이 정해져 있어요.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프로모션 등을 살펴보았어요.

현재 현대차의 경우 아이오닉5 판매에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 모델들을 특별한 혜택이 없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래요.

 

 

지금 인기있는 글

 

 

 

아이오닉5 가격 사전예약

아이오닉5 현대자동차의 새 전기차 아이오닉5 사전예약이 첫날 완판되었다고 해요. 아이오닉5는 현대차가 세계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장착한 첫 전기차인데요. 지난

bjwja83.tistory.com

 

3월 공모주 청약일정 2021년 최신판

3월 공모주 청약일정 올해는 연초부터 주식시장에 관심이 상승하여 많은 분들이 주식 투자를 하고 계신데요. 계속 고공행진 중인 주식시장이 곧 거품이 빠질 날이 온다고 하니 한편으로는 걱정

bjwja83.tistory.com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공동인증서 발급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공인인증서가 작년부로 폐지가 되었지만 실제로는 아직도 공인인증서 사용이 가능해요. 정확히 말하면 공인인증서만 독점적으로 사용하던 것이 폐지된 것이고 공인인증

bjwja83.tistory.com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3.1~3.14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에요. 이제 학생들의 긴 방학이 끝나고 다시 학교 생활이 시작되는데요. 작년은 코로나로 인해 학교 생활이 비교적 어려웠던 것 같네요. 유치원부

bjwja83.tistory.com

 

피플바이오 주가 전망

피플바이오 주가 전망 최근 내리막을 걷고 있던 피플바이오 주가가 24일 상한가를 달성하며 마감을 했네요. 24일은 코스닥 지수가 급락하면서 오전에는 상승장을 보이던 대부분의 종목이 오후에

bjwja83.tistory.com

 

호텔같은 모던 침실 인테리어

모던 침실 인테리어 침실은 집에서 가장 편안하고 아늑한 곳이예요. 밖에서 피로에 지쳐 돌아와서 쉴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침실 인테리어 꾸미기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