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호텔같은 모던 침실 인테리어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호텔같은 모던 침실 인테리어

반응형

 

 

모던 침실 인테리어

 

침실은 집에서 가장 편안하고 아늑한 곳이예요. 밖에서 피로에 지쳐 돌아와서 쉴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침실 인테리어 꾸미기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다양한 침실 인테리어 중 호텔느낌이 물씬 풍기는 모던 침실 인테리어 사진을 모아보았어요. 호텔같은 침실이라면 매일 매일이 여행지 같고 즐겁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호텔같은 침실 인테리어 사진 보기

 

모던 침실 인테리어

 

가장 먼저 살펴볼 모던 침실 인테리어는 인디핑크와 화이트 색상이 잘 조화된 우아한 침실이예요. 전체적으로 대칭을 이루는 인테리어 소품 배치를 통해 깔끔하고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어요. 

 

흰색 천장과 나무로 된 몰딩은 깔끔하면서 반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화려한 장식의 조명을 사용하여 심심하지 않네요.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인디핑크를 사용해 주어 차분하면서 우아한데요. 포인트 벽과 커튼, 침구 및 1인 원목의자, 바닥의 러그까지 색상을 적적하게 잘 이용한것 같아요.

 

앤틱한 느낌의 침대와 양쪽의 조명, 액자 연출이 이곳을 더욱더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네요.

 

 

모던 침실 인테리어

두번째로 살펴볼 침실은 꾸밈 없이 깔끔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던 침실 인테리어예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이 조화롭게 연출되어 있는 집인데요. 포인트 벽과 가구, 바닥, 커튼 등 모두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여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하지만 화이트 천장과 커튼을 사용하여 침실이 너무 어두워 보이지 않도록 잘 조절해 주었네요. 특히 화이트 우물 천장 인테리어는 층고를 더 높아보이는 효과를 주며 침실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쾌적한 느낌을 주도록 하였어요. 이 침실 인테리어의 경우 황금색 메탈 조명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모던하지만 센스있는 침실을 만들어 준것 같아요.

 

 

모던 침실 인테리어

 

세번째 호텔 침실 인테리어는 브라운과 화이트 색상으로 세련됨이 강조된 곳이예요. 보통 호텔 침실 인테리어의 경우 브라운 계열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이번 침실의 경우도 그점을 잘 활용해 주었어요.

 

간접조명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도록 꾸며주었네요. 특히 침대 양쪽의 특이한 모양의 조명이 이 공간을 조금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침실 한쪽 벽에는 액자 인테리어를 통해 침실 공간이 심심하지 않도록 해주었어요.

 

모던 침실 인테리어

이번 호텔 침실 인테리어 역시 비슷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이전보다 더 어두운 브라운 색상 및 그레이 색상을 사용하여 조금더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전체적인 침식 색상에 맞춰 1인용 소파 및 침구, 러그 색상까지 조화롭게 연출해 주었어요.

 

 

모던 침실 인테리어

이번 모던 침실 인테리어는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조화가 잘 된 곳이예요. 어두운색 바닥과 대조되는 화이트 천장은 신구의 조합을 엿볼 수 있네요. 이 침실의 특징은 포인트 벽에 나무로 연출한 천통무늬 장식이예요. 화려한듯 하지만 한편으로는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며 침실이 조금더 차분해지는 것 같네요.

 

 

모던 침실 인테리어

여섯번째 모던 침실 인테리어는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침실이예요. 집 주인의 개성이 많이 녹아있는 듯한데요. 포인트 벽과 티비장, 조명 등은 나무 무늬를 그대로 살려주어 조금더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매우 진한 그레이 색상의 벽에는 독특한 패턴이 들어가 있어 심심하지 않네요. 또한 액자와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사용해 주어 모던하지만 개성 넘치는 곳 침실을 연출해주었어요.

 

모던 침실 인테리어

오늘의 마지막 호텔 침실 인테리어예요. 침실 가구를 최대한 줄여 깔끔한 모던 침실 인테리어가 완성되었네요. 어두운 브라운색상의 원목 가구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조명을 많이 사용한 인테리어인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조명이 너무 한쪽으로만 배치되어 있어 아쉬운 느낌이 있네요.

 

이상으로 다양한 모던 침실 인테리어를 살펴보았어요.

곧 봄을 맞이하며 새로운 침실 인테리어를 고민중에 있다면 오늘의 호텔 침실 인테리어 사진들이 도움 되시길 바래요.

 

 

지금 인기있는 글

 

 

북유럽 침실 인테리어 사진 모아보기

북유럽 침실 인테리어 사진 몇 년전부터 북유럽 인테리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실용적이면서도 크게 꾸미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유행에 뒤

bjwja83.tistory.com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가벽 활용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최근 모던한 인테리어가 유행을 하면서 더불어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도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는 낡은 공장 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콘크리

bjwja83.tistory.com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오늘은 모던함과 미니멀함이 가장 잘 표현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전체적인 공간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데요. 전체적으로 밝

bjwja83.tistory.com

 

24평 집꾸미기 따뜻함이 가득한 아파트 인테리어

24평 집꾸미기 오늘은 원목 가구들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충만한 24평 집꾸미기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릴께요. 공간은 전체적으로 회색과 밝은 우드톤을 사용하여 차갑고 어두운

bjwja83.tistory.com

 

인테리어 조명 예쁜 조명 사진 모음

인테리어 조명 인테리어 조명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곤 해요. 보통 아늑한 느낌을 주기 위해 조명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은은한 조명으로 연출한 집은 인테리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