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끝판왕
loading
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끝판왕

반응형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내용한 나라의 대표인 대통령. 
아주 예전에는 어렸을때 최고의 꿈은 대통령이 되는 거였는데요. 요즘 아이들에게는 전혀 그렇지 않은 것 같네요.

아마도 요즘 시대에서 대통령이라는 직업이 매우 힘들고 구설수에 많이 오르내리기 때문에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꿈속에서 만약 대통령을 만나게 된다면 그 의미가 남다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은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를 해보도록 할께요.
혹시 지난 밤 꿈에서 대통령이 나왔다면 오늘의 포스팅에서 대통령 꿈해몽편을 꼼꼼히 살펴봐주시기 바래요.
 

 

 

 

 

대통령 꿈해몽 상황별 의미

 

대통령 꿈해몽 상황별 의미를 안내할께요.

 

하나. 대통령으로부터 증서와 표창을 받는 꿈
직장 내에 승진이나 부서 이동이 생기고 포상을 치르게 되는 징조로 합격이나 당선, 자격 취득, 어떠한 일에 성취 등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둘.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우하는 꿈
주변에 있는 실력자에게 자신의 일을 부탁하거나 부탁할 수 있는 꿈이예요.

 
셋. 군중 틈에 끼어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
국가 시책에 호응하여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겠네요.

 
넷. 왕이나 대통령이 말을 타고 시찰하는 꿈
실력자를 만나서 도움과 협조를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될 거예요. 아마 기뻐할 일이 생기게 될거라네요.

 

 

 


 
다섯. 대통령이 빛나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
권위적으로 1위로 크게 도약하여 명예로워질 것을 암시해요.

 
여섯. 대통령과 함께하는 꿈
제일 존경할 만한 사람과 일을 같이하거나 같이 하게 되는 관계로 발전하게 될거예요.

 
일곱. 대통령이 권해주는 술을 마시는 꿈
회사나 모임, 단체에서 귀중한 직책을 맡게 되거나 개인에게 명예로운 일이 생길 징조네요.

 
여덟. 대통령으로부터 훈장을 받는 꿈
복권에 당첨이 되는 꿈이예요. 꼭 잊지말고 구매하셔야 겠네요.

저도 꾸고 싶어요.

 
아홉. 대통령이나 지도자로부터 표창받는 꿈
진행되고 있는 일에 결실이 나타나서 자신에게 명예나 권리, 기타 결과를 줘 신분이 올라가서는 암시의 꿈이예요.

 
열. 대통령으로부터 이름이 불리는 꿈
계획했던 일에 성과나 결과가 나오거나, 평소에 계획했던 일이나 바라던 일이 성취될 것을 암시해요.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대통령 꿈해몽 총정리 이어 갈께요.

 

하나. 대통령 부부에 관한 꿈
실제 대통령과 그의 부인, 친부와 어머니, 국가의 장, 차관, 사장과 부사장, 교장과 교감 등이 동일시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둘. 대통령이 여행을 하는 꿈
국가의 시책과 헌법이 개정되거나 전쟁 시에는 수도가 천도가 될 수도 있는 꿈이네요.

 
셋. 대통령에게 경례하는 꿈
정부나 상사에게 어떠한 기대나 청원을 할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대통령 꿈해몽 이예요.

그러나 본인 스스로 청원을 하는 것은 아니며, 공동의 일원으로 포함돼서 하게 될거예요.

 
넷. 대통령이 되는 꿈
어느 기관의 장이나 공동의 지도자가 되어 명예나 권세를 얻게 되는 꿈이네요.

 
다섯. 길에서 대통령으로부터 스스로 집에 오기로 약속받은 꿈
훗날 자신에게 으뜸의 명예와 권리를 주는 좋은 꿈이네요.

 

 

 


 
여섯. 대통령과 그 비서에게 술을 대접하는 꿈
사장이나 기관장과 그의 부하에게 취직 관계를 요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일곱. 대통령에게 보리 식사를 대접하는 꿈
직무 수행상 스스로 능력 또는 실력이 부족함을 투영하는 꿈이예요.

 
여덟. 대통령 방에 따라가는 꿈
일의 성취, 명예 등을 성취하게 될거예요.

 
아홉. 용이 왕궁이나 대통령 집무실로 들어가는 꿈
한 정부의 통치자가 되어 국운을 창출하고, 민족의 정기를 되살리며, 국민의 복리를 증진하고, 나라를 보위하고, 특출난 통치자가 될 꿈이예요. 명예, 당선, 합격, 학위, 자격 취득, 승리, 성공, 취직, 결합, 약속, 합의, 부귀공명, 입신출세 등이 포함되어 있는 길몽 중 길몽인 꿈이네요.
 


열. 대통령이나 고위 공직자가 죽으면서 국장 행렬을 구경한 꿈
살면서 으뜸이 될 수 있는 명예가 되는 일에 부딪힐 수 있어요.

 

 

 

 

 

 

 

대통령 꿈해몽 끝판왕

 

대통령 꿈해몽 끝판왕에는 어떤 해석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하나. 대통령이 당신을 열렬히 환영하고 환영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회사나 정부의 시책에 호응함으로써 좋은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둘. 대통령이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하는 꿈
진행하던 일의 명예와 국권이 보장되어 일의 진척이 순조로워질 징조예요. 모든 일이 다 잘되겠네요.

 
셋. 대통령과 함께 이야기하는 꿈
실력자의 보탬으로 일의 성과나 완성을 암시하는 대통령 꿈해몽이네요.

 

 

 


넷. 외국 대통령과 비행기를 동승하는 직장인의 꿈
자기 기업체에 버금가는 기업체의 사장으로 발탁하여 그곳으로 임명될 꿈이예요.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꼭 꾸어야 할 꿈이네요.


다섯. 본인이 대통령이나 지도자가 되는 꿈
직장이나 조직에서 리더나 명예, 권세를 갖는 것을 뜻하는 꿈이예요. 승진을 할 수도 있겠네요.

 
여섯. 천상의 왕이 대왕의 말을 타고 하산하는 꿈
한 정부의 대통령이나 으뜸의 지도자를 만나 협력을 얻어 큰 대업을 이루게 되는 의미를 가진 꿈이예요.

 

 
일곱. 다른 정부의 대통령이라며 생각하는 사람과 비행기를 같이 타고 가는 꿈
직장 이동이나 부서 이동에 대한 암시일 수도 있고, 승진해서 스스로 직급이 높아지는 것을 뜻해요.


여덞.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뒤쫓는 꿈
조직에서의 승진 또는 취업이나 뜻하지 않은 유명인사와의 관계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홉.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존경하는 인물과의 계약이나 약속이 이루어져 명예로워질 징조예요.

 
열. 땅의 깊숙한 곳에서 대통령의 도장을 파낸 꿈
원하는 경영을 차질 없이 추진하거나,  특별한 권리를 얻게 되는 꿈이네요.

 

 

 

 

 

 

 

 

대통령 꿈해몽 A to Z

 

대통령 꿈해몽 마지막을 살펴볼께요.

 

하나. 대통령이 스스로 방에 앉아 있는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거나, 자녀에게 좋은 일이 있는 꿈이예요. 혹은 귀인이나 재물을 암시하기도 한다네요.


둘. 답안지에 대통령의 사인과 도장이 찍혀 있는 꿈
탁월한 결실로 합격해서 가정에서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요. 승진, 입학 등이 여기에 포함될 것 같아요.

 
셋. 공무원이 대통령 전용기를 탄 꿈
고위층 간부나 정부기관에 발탁돼 승진할 좋은 꿈이네요.

 
넷. 대통령이나 왕이 주는 술을 마신 꿈
어떠한 중책을 맡거나, 명예와 권리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다섯. 대통령에게 대우하는 꿈
최고 존경하는 대상에게 일을 애원하고 간청을 제기할 상황이 생길것을 뜻해요.

 

 



 

 

대통령 꿈해몽 종류는 정말 많네요. 대체적으로 승진이나 명예를 얻는 등 좋은 의미의 꿈이 많은데요.

여러분들도 대통령 꿈해몽 내용 중 꼭 길몽 좋은 꿈 꾸시고 좋은 운을 많이 많이 누리시길 바래요.

 

 

 

이런 글도 있어요

 

 

 

연말 연시 새해 인사말 모음 A to Z

연말 연시 새해 인사말 모음 2020년도 이제 10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어요. 올해는 정말 다들 힘들고 고생만 가득한 해가 아니었나 싶어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재난고 재앙도 있었고, 대부분 사람

bjwja83.tistory.com

 

연예인 꿈해몽 총정리 끝판왕 최신판

연예인 꿈해몽 총정리 지난 밤 잘 주무셨나요. 여러분이 가장 꾸고 싶은 꿈은 어떤 꿈인가요. 많은 꿈들이 있지만 저는 연예인 꿈을 꾸고 싶어요. 흔히들 연예인 꿈을 꾸면 길몽이라 복권을 사라

bjwja83.tistory.com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올해 해야할 일 중 아직 못한 일이 있는지 점검은 하셨나요? 중요한 일들이라면 남은 기간동안 꼭 해결해야 할텐

bjwja83.tistory.com

 

2021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2021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2020년도 이제 2주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매년 연말과 연초가 되면 가장 궁금해 하는 정보는 바로 최저임금이죠. 매년 물가는 오르고 있는데, 과연 내년 내 월급

bjwja83.tistory.com

 

넷플릭스법 모든것 A to Z

넷플릭스법 요즘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나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넷플릭스법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지난 12월 10일부터 시행되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말하는데요. 오늘은

bjwja83.tistory.com

 

코로나 증상 순서 완벽정리

코로나 증상 순서 완벽정리 코로나로 집콕 생활을 한지도 이제 일년이 다 되가네요.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감기 환자도 늘고 혹시나 코로나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오늘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