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잉어 꿈해몽 총정리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잉어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잉어 꿈해몽 총정리

 

 

 

잉어 꿈해몽 총정리

 

지난 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저는 악몽 아닌 악몽을 꾸는 바람에 매우 피곤한 밤을 보냈어요.

오늘은 여러 꿈들 중 잉어 꿈을 꾸신 분들을 위해 잉어과 관련된 꿈해몽을 모두 모아보았어요. 흔히 잉어꿈을 꾸면 태몽과 관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태몽 외에도 재물, 횡재 등 다양한 잉어 꿈풀이가 있다고 해요.

 

각 상활별 잉어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할꼐요.

 

 

 

 

 

 

 

 

 

잉어 꿈해몽 1-5

 

하나. 매가 물위로 떠오르는 큰 잉어를 낚아채는 꿈은

큰 잉어를 낚아채는 꿈은 성공과 관련있어요.

만약 사업가라면 새 상품을 개발하여 성공할 수 있어요.

목적을 달성하거나 재물운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이예요. 

 

둘. 붕어가 잉어로 변하는 꿈은

붕어가 멋진 잉어로 변하는 꿈은 성공을 뜻해요.

그동안 힘들고 가난하던 사람이 자주성가를 통해 크게 성공할 것을 뜻하네요.

 

셋. 맑은 물에서 오색 잉어를 낚는 꿈은

대표적인 태몽인데요. 귀한 오색 잉어를 낚았다면 귀한 자녀를 얻게 될 꿈이예요.

만약 남성이라면 무역이나 식품 관련 업에서 크게 성공할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네요.

 

 

 

 

넷. 맑은 물에서 큰 비단잉어를 잡는 꿈은

비단잉어가 크면 클수록 좋은 꿈이예요.

금전적인 운이 좋은 꿈으로 재물을 많이 얻게 될 거예요.

 

다섯. 물총새가 잉어를 물어 낚아채는 꿈은

이 잉어 꿈해몽은 공직자들은 큰 공을 세워 특진을 하게 되고, 사업가는 생산업이나 무역업에 투자해 좋은 결과를 얻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다고 해요.

 

 

 

 

 

 

 

 

 

잉어 꿈해몽 6-10

 

여섯. 태몽으로 잉어를 본 꿈은

이 꿈을 꾸었다면 재주가 많고 아름다우며 지혜로운 딸을 낳는 태몽이라고 해요.

 

일곱. 태몽으로 호수나 폭포 위로 큰 잉어가 뛰어오르는 꿈을 꾸면

이 태몽은 자녀가 장차 정치가나 문학가, 예술가로 명성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여덟. 태몽으로 큰 고래만한 잉어가 자신에게 다가오다가 어느 틈에 바다로 가버리는 꿈을 꾸면

큰 잉어는 훌륭한 인물이 될 자녀를 뜻하지만 유산이나 낙태 등 안좋은 결과가 될 수도 있다고 해요. 조심하세요.

 

아홉. 배 안에서 잉어를 얻은 꿈은

결혼을 했다면 잘생긴 아들을 낳는 태몽이라 해요.

 

열. 잉어를 본 꿈은

잉어 꿈해몽으로 가장 대표적인 태몽이예요. 곧 임신 소식이 있겠어요.

 

 

 

 

 

잉어 꿈해몽 11-15

 

열 하나. 폭포 위로 잉어가 뛰어오르는 꿈은

폭포 위로 잉어가 힘차게 올라가는 꿈은 사업 번창과 관련 있어요.

조만간 하는 일이 잘되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겠네요.

 

열 둘. 물에서 나온 금빛 잉어가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불꽃 두개를 떨어 뜨리는 꿈

이번 잉어 꿈해몽은 매우 구체적인 꿈인데요. 이 꿈을 꾸었다면 장차 내 아이가 크게 성공하여 세상을 놀라게 하고, 감동을 줄 큰 업적을 남길것을 암시하는 매우 좋은 꿈이예요.

이런 꿈은 저도 꾸고 싶네요.

 

 

 

 

열 셋. 강물에서 잉어를 낚는 꿈은

전반적으로 좋은 꿈으로 새 연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예요.

또한 식품업 쪽 투자로 이익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열 넷. 강물에서 황금잉어를 낚는 꿈은

황금 잉어는 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해요.

조만간 돈이 많이 생기고 일도 술술 잘 풀리게 되겠네요.

 

얼 다섯. 잉어는 놓치고 송사리만 잡는 꿈

잉어를 잡았다면 좋았을텐데 아쉬운 꿈이네요.

그동안 목표했던 큰 꿈은 아쉽게도 이루지 못하지만 작은 소망들은 이루어질 꿈이라고 해요.

 

 

 

 

 

 

잉어 꿈해몽 16-21

 

열 여섯. 화장실 욕조에서 잉어를 본 꿈은

집안 특히 화장실에서 잉어를 발견했다면 아주 좋은 꿈이예요.

조만간 집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요. 예를 들어 돈이 들어오거나 먹을 거리가 풍족해질 수 있다고 하네요.

 

열 일곱. 물이 담긴 그릇에 잉어를 집어넣는 꿈은

자신이 직접 창작한 작품을 통해 인정받고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햬요.

 

열 여덟. 우물이나 연못에 잉어를 넣는 꿈은

이 꿈을 꾸었다면 장차 출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요. 하는 일이 다 잘된다고 하니 달리세요.

 

 

 

 

열 아홉. 잉어를 도마 위에 놓고 토막 내는 꿈은

잉어를 여러 조각으로 잘랐다면 조만간 주변 사람에게 돈을 나누어 줄 일이 생긱거라고 하네요.

 

스물. 잉어를 사가지고 오다가 땅에 떨어뜨리는 꿈은

아주 안좋은 꿈이예요. 혹시 임신 중 이 꿈을 꾸었다면 아이를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스물하나. 잉어를 칼로 손질하다 다치는 꿈은

사고를 당하거나 병으로 수술을 받고 병원 신세를 질 수 있겠네요.

안전과 건강에 주의하셔야 겠어요.

 

 

오늘은 잉어가 나오는 잉어 꿈해몽을 모아보았어요.

꿈은 꿈일뿐 미래는 본인의 마음가짐에 따라 만들어 가는 것이니 매일을 긍정적으로 생활하시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잉어 꿈해몽 총정리를 마무리 할께요.

 

 

함께 보면 좋아요

 

 

신발 꿈해몽 풀이 총정리

신발 꿈해몽 풀이 총정리 새해가 밝았네요. 지난 밤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새벽 늦게가 되서야 잠에 들었는데요. 신발을 찾는 꿈을 꾸었더니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꿈 속에서 포기하지

bjwja83.tistory.com

 

대통령 꿈해몽 여기에 다 있다

대통령 꿈해몽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 만약 내 꿈에 대통령이 나온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사람마다 느낌은 다 다를듯 하네요. 보통 꿈에 유명인이 나오면 재물운이 있어 복권을 사라고 하

bjwja83.tistory.com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완결판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뱀꿈 뱀 나오는 꿈해몽을 소개해드릴께요. 뱀 꿈의 총정리 판으로 만약 본 포스팅에 내가 꾼 뱀꿈 풀이가 없다면 하단에 있는 이전 뱀 꿈

bjwja83.tistory.com

 

똥누는 꿈 똥꿈 풀이 총집합

똥누는 꿈 똥꿈 풀이 똥누는 꿈을 자주 꾸시나요? 똥꿈의 경우 주로 재물운과 관련이 있다고 해요. 지난 포스팅에서 살펴본 똥 꿈해몽 풀이의 경우 대부분이 똥은 재물을 불러왔는데요. 오늘은

bjwja83.tistory.com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최신판

2021년 무료 토정비결 2021년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올해는 너무 힘든 한해였지만 새해에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2021년 내 운세는 어떨지 궁금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