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신발 꿈해몽 풀이 총정리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발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반응형

 

 

 

신발 꿈해몽 풀이 총정리

 

새해가 밝았네요. 지난 밤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새벽 늦게가 되서야 잠에 들었는데요. 신발을 찾는 꿈을 꾸었더니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꿈 속에서 포기하지 않고 찾아다니느라 잠을 설친것 같네요.

 

문득 내가 꾼 꿈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 오늘은 신발 꿈해몽 풀이를 모아보았어요.

 

 

 

 

 

신발 꿈해몽 풀이 1-10

 

하나. 새로 구입한 신발이 자신의 발에 잘 맞지않거나 작아서 발이 아팠던 신발 꿈해몽 풀이

신발이 잘 맞지 않았다면 현재 하는 일이 막히고 풀리지 않아서 답답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지나치게 욕심 부리지 마는 한 해가 되세요.

 

둘. 새 신발을 잃어버린 신발 꿈해몽 풀이
믿었던 사람과 멀어지게 되고 질병이나 사고 혹은 구설수 등 불운이 닥칠 수 있다고 해요.

 

셋. 새 신발을 보거나 신은 신발 꿈해몽 풀이

새 신발은 새로운 친구를 의미해요.

따라서 이 꿈을 꾸었다면 새 친구를 사귀거나 좋은 연인을 만날 수 있고요, 부부 사이는 더욱 돈독해 질거라고 하네요.

 

넷. 물에 빠진 자신의 신발을 건지려 하는데 여러 켤레의 신발이 나온 신발 꿈해몽 풀이

어떤 일에서 기대 밖의 성과를 얻게 되거나 소자본을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다섯. 다른 사람의 신발을 훔친 신발 꿈해몽 풀이
가까운 사람이나 친구가 자신을 배신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여섯. 신발이 용의 모양으로 변하는 신발 꿈해몽 풀이

용으로 변한 꿈은 관직에 등용 되거나, 취직, 승진, 입학, 합격 등 좋은 일이 있을 거라고 해요.

 

일곱. 생쥐가 신발을 물어 뜯는 신발 꿈해몽 풀이

출세와 성공이 보장되는 인생의 전환점이올해는 다가올거라 하네요.

 

여덞. 구두, 운동화 등의 신발에 거미줄이 얽혀 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자신이 외출이나 출장, 여행을 간다면 사고 등 불운이 닥칠 수 있다고 해요. 당분간 자중하셔야 겠어요.

 

아홉. 산 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린 신발 꿈해몽 풀이

자기 작품이나 일거리가 보류된 채 발표되지 않는다고 해요.

 

열. 남에게 신발을 얻은 신발 꿈해몽 풀이

태몽으로 이 꿈을 꾸었다면 장차 태어날 아이가 자수성가하여 사람들의 주목을 많이 받게 될거라고 해요.

 

 

 

 

 

신발 꿈해몽 풀이 11-20

 

열하나. 신발을 남에게 선물한 신발 꿈해몽 풀이

조만간 누군가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이라고 해요.

 

열둘. 신발을 사는 신발 꿈해몽 풀이

머지않아 여행을 하게 되거나 장사가 번창하여 돈을 벌게 될것을 뜻해요. 많은 상인분들이 꾸셨으면 좋겠네요.

 

열셋. 신발장 안에 들어있던 신발이 모두 없어진 신발 꿈해몽 풀이

집안이나 사업에 도둑이 들어 물건을 잃게 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열넷. 신발 한 켤레가 문밖을 향하여 놓여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정신적으로 방황하고 마음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해요. 가정에 정을 붙이지 못하고 있으니 조금더 가족과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해보세요.

 

열다섯. 신발 속에 황금이 가득 들어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재물운이 있는 꿈으로 목돈이나 용돈이 생기게 될거라고 하네요.

 

 

 

 

열여섯. 신고 있던 자신의 신발을 잃어버린 신발 꿈해몽 풀이

이 꿈은 주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요.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고, 재산 손실이 있거나 부모님에게 불운이 닥칠 수 있다고 하네요.

 

열일곱. 옷가지 위에 자신의 신발을 올려놓는 신발 꿈해몽 풀이

가족 중의 한 사람이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려 죽게 될 수도 있어요.

 

열여덞. 자신의 신발 한 짝과 다른 사람의 신발 한 짝이 합쳐져 한 켤레가 된 신발 꿈해몽 풀이

연인이나 배우자, 동업자 등이 될 사람을 만날 것을 암시해요.

 

열아홉. 신발로 다른 사람을 때린 신발 꿈해몽 풀이

직장이나 단체에서 능력을 인정 받고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될테니 준비하세요.

 

스물. 영적인 존재가 주는 신발을 받아 신은 신발 꿈해몽 풀이

자신이 교수나 사회 지도층, 정치 지도자 등 귀인을 만나 많은 도움을 받고 출세할 것을 암시해요.

 

 

 

 

 

신발 꿈해몽 풀이 21-30

 

스물하나. 옷이나 신발을 잃어버린 신발 꿈해몽 풀이

신발을 잃어버렸다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스물둘. 신발가게에서 신발을 사는 신발 꿈해몽 풀이

의식주와 관련된 물건을 사거나, 구하게 되는 꿈이예요.

 

스물셋. 현관에 신발이 나란히 놓여 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집안이 화목하고 가족간의 사랑이 넘치고 행복한 생활을 할 것을 의미해요.

 

스물넷. 현관과 마당에 많은 신발이 놓여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집안에 경조사가 있을 것을 암시해요.

 

스물다섯. 자신이 신발을 신지 않고 걷는 신발 꿈해몽 풀이

이 꿈을 꾸었다면 정신적으로 불안하고 초조한 상태를 보여줘요.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해요.

 

 

스물여섯. 자신이 신선이 신는 신발을 신은 신발 꿈해몽 풀이

직장에서 승진하고 출세를 할 꿈이예요. 앞으로 지위와 신분이 높아져 좋은 삶을 살게 될거라 하네요.

 

스물일곱. 자신이 헝겊으로 만든 신발을 신은 신발 꿈해몽 풀이

헝겊 신발은 자신감이 없음을 뜻해요. 따라서 일을 하는데 있어서 추진력 부족으로 손해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스물여덟. 집안의 신발장에 신발이 많이 놓여 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사회를 위해 도움을 줄 거라고 하네요.

 

스물아홉. 헌 신발을 보거나 신은 신발 꿈해몽 풀이

가까운 사람이나 배우자와의 불화가 생기고 좋지않은 일을 겪게 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서른. 자신의 신발 한 짝이 나무에 매달린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집안 식구 중의 한 사람이 가출을 하거나 소식이 끊기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신발 꿈해몽 풀이 31-39

 

서른하나. 자신의 신발이 벗겨져 엉덩방아를 찧는 신발 꿈해몽 풀이

겉 모습에만 치중하여 속이 비게 되고 결국에는 사람에게 창피를 당하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서른둘. 자신의 신발이 시궁창에 빠진 신발 꿈해몽 풀이

사고나 질병으로 고생하게 되거나 자신의 잘못으로 망신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서른셋. 자신의 신발이 찢어진 신발 꿈해몽 풀이

집안에 도둑이 들어 재산을 잃게 되거나 질병에 걸려 고생하거나 구속, 소송, 싸움, 사고, 분실, 망신 등의 불행한 일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서른넷. 자신의 신발이 길 한복판에 버려져 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추락사고, 교통사고 등으로 죽음의 위기를 맞게 되거나 실패, 질병 등의 불운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서른다섯. 자신의 신발을 찾지 못하여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은 신발 꿈해몽 풀이

직장을 옮기거나 사업방향을 전환하거나 새로운 연인이나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될 징조입니다.

 

 

서른여섯. 자신의 신발을 짐승이 물고 가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채무자의 압력에 시달림을 받게 되거나 어떤 사건에 휘말려 구속될 수도 있습니다.

 

서른일곱. 자신의 신발이 한 짝은 문안쪽에 있고 다른 짝은 문밖에 있는 것을 본 신발 꿈해몽 풀이

정신적인 혼돈에 빠져 자신의 양심이나 지조를 버리게 될 징조입니다.

 

서른여덟. 자신의 신발이 커서 헐렁한 신발 꿈해몽 풀이

어떤 일을 하는데 욕심이 지나쳐 일을 그르치게 될 징조입니다.

 

서른아홉. 자신의 신발이 너무 무거워서 잘 걷지 못하는 신발 꿈해몽 풀이

모든 일이 도중에 중단되어 정신적인 좌절과 고통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