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잘하는 방법 찐 후기
loading
본문 바로가기

교육 정보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잘하는 방법 찐 후기

반응형

 

 

영어 공부 잘하는 방법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잘하는 방법

 

새해가 시작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올해에는 어떤 목표를 이룰지 새해 계획들을 세우셨을 텐데요. 아마 그 중 가장 많은 분들이 목표하시는 것 중 하나는 영어공부이지 않을까 싶어요. 매년 영어공부를 계획하지만 중도 포기했던 여러분. 올해는 꼭 영어 정복을 위해 다시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을 검색하셨다면 제가 그동안 해본 영어공부 독학 방법 찐 후기를 통해 영어 공부 잘하는 방법 찾기에 도움되시기 바래요.

 

 

 

 

 

 

 

본 포스팅은 대학에서 외국어를 전공하고 유학을 했던 경험과 독학을 통해 다양한 언어 공부를 했던 저의 사적인 관점으로 작성해 보았어요.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1.

 

영어 뿐만 아니라 모든 외국어의 경우 원어민과 직접 부딪히며 공부하는게 가장 빨리 언어를 습득하는 방법이라는 걸 모두 알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여건이 된다면 유학을 가는게 가장 좋은 영어공부 방법이죠. 하지만 국내에서 혼자서 공부를 해야 한다면 영어에 자주 노출되도록 환경을 만들어 주는게 좋아요.

 

 

영어 공부 잘하는 방법

 

 

제가 해본 다양한 공부 방법 중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첫번째는 전화영어를 통해 외국인과 주기적으로 대화를 하는거에요. 평소 영어 공부를 좀 했다 하시는 분도 막상 외국인을 만나면 말이 빨리 나오지 않고 횡설수설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처음에는 어려워도 외국인과 대화하는 시간이 쌓이고 누적되면 어느새 향상된 자신의 영어실력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영어를 배우기 위한 목적은 결국 영어를 사용하는 외국인과 대화를 하기 위함이잖아요. 그러니 영어 잘하는 방법은 외국인과 자주 대화하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게 좋겠어요.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2.

 

제가 해본 영어공부 중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 두번째는 취미를 활용하는 거예요. 저는 취미와 동영상 공부법을 함께 활용하는데요. 동영상을 위한 외국어 공부법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거예요. 미드나 애니메이션, 영화 등을 보며 공부하라는 방법이 많이 알려져 있잖아요. 그런데 사실 영어 초보라면 미드나 애니메이션도 너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영어 공부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야 오래 지속할 수 있겠죠.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취미와 관련된 동영상을 많이 시청해요. 예를 들어 저는 게임을 좋아해서 마인크래프트를 즐겨하는데, 게임 관연 유튜브 영상도 종종 찾아보거든요. 이떄 외국 영상 위주로 검색하여 시청을 하죠. 그렇게 되면 내가 좋아하는 게임과 관련된 내용이다 보니 영어 듣기가 보다 재미있고 수월하거든요. 만약 본인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외국 유튜버의 인테리어 관련 영상이나 블로그 글을 꾸준히 찾아보시면 영어 공부 잘하는 방법으로 좋아요.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3.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세번째는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활용한 방법이예요. 아마 핸드폰 이야기를 하니 강의를 들어야 하나보다 하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런 방법은 이미 다 알고 계시잖아요. 그러니 패스하고. 제가 했던 방법은 핸드폰과 컴퓨터 설정을 다 영어로 바꿔놓는거예요. 스마트폰의 경우 언어설정 변경을 통해 다양한 나라의 언어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언어변경을 해 놓으면 우리가 스마트폰을 사용할때마다 보는 메뉴들이나 안내들이 영어로 나타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자주 접할 수 있게 되요. 처음엔 답답하고 불편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영어에 익숙해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거예요. 그 밖에도 티비, 자동차 네비 등도 영어로 변경하셔도 좋아요.

 

 

이상으로 영어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영어 공부 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하루에 조금씩이라고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니 오늘부터라도 하나씩 도전해보시기 바라며, 올해에는 꼭 영어 정복하시길 바래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최신판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새해가 얼마 안남았네요.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곧 맞이하게 되요. 2021년은 흰소띠해라고 하는데, 올해와는 다른 건강하고 밝은 한해가 되길 바라는게 모두의 마

bjwja83.tistory.com

 

다이어리 잘쓰는법 및 직장인 다이어리 정리방법

다이어리 잘쓰는법 및 직장인 다이어리 정리방법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매년 연말 연시가 되면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많죠? 혹시 새해에는 좀더 철저한 

bjwja83.tistory.com

 

연봉협상 요령

연봉협상 요령 새해가 밝았어요. 많은 분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이번 신축년을 준비하실 텐데요. 혹시 이직을 준비하시거나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면접 준비와 함께 연봉협상에 대한 부분도

bjwja83.tistory.com

 

국세청 연말정산 자동계산 최신판

국세청 연말정산 자동계산 2021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제 슬슬 연말정산을 준비할 시기가 되었네요. 이번 2011년 연말정산의 경우 신용카드 소득공제율이 확대되면서 기존과는 달라진

bjwja83.tistory.com

 

2021 공무원 시험일정

2021 공무원 시험일정 계속되는 경기 침체와 취업난으로 어려운 시기예요. 이럴때일수록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9급 공무원의 경우 학력, 성별, 경력의 제한이 없기 때

bjwja83.tistory.com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저는 돼지 저금통이 떠오르며 왠지 돈이나 재물과 관련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꿈 속에서 돼지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