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똥 꿈해몽 풀이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똥 꿈해몽 풀이

반응형

똥 꿈해몽 풀이

 

똥 꿈해몽 풀이

 

지난 밤 꿈속에서 똥이 나왔나요? 똥은 지저분하지만 똥꿈을 꾸면 재물운이 많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오늘은 똥 꿈해몽 풀이 1탄으로 다양한 똥 꿈해몽 풀이를 소개해드릴께요.

재미있는 똥 꿈해몽 풀이 시작해봐요.

 

 

 

 

 

똥 꿈해몽 풀이 1-10

 

똥 꿈해몽 풀이 하나. 자신의 방안에 똥이 가득한 꿈해몽

방 안에 똥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 똥 꿈해몽 풀이는 자신에게 재물이나 돈 등의 횡재가 찾아오게 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길 아주 좋은 꿈이예요.

 

똥 꿈해몽 풀이 둘. 똥이 변기 통 안에서 쏟아지는 것을 본 꿈해몽

이 꿈 역시 재물운이 많은 꿈으로, 자신에게 재물 돈 등이 생기고 물질적인 여유가 생기게 되는 꿈이예요.

 

똥 꿈해몽 풀이 셋. 똥물이 비오듯 쏟아져 강을 이루는 것을 본 꿈해몽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끔찍하겠지만, 꿈을 꾸었다면 똥 꿈해몽 풀이에서는 매우 길몽이예요. 이 꿈을 꾼 사람에ㅔ게 금전적이 행운이 찾아와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해요.

 

 

 

 

똥 꿈해몽 풀이 넷. 자신이 땅을 팠는데 구린내가 나거나 똥이 나온 꿈해몽

똥을 찾아내는 꿈은 자신에게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 올 것을 상징한다고 해요.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 등에 투자를 한다면 큰 이익을 얻게 될 거라고 하네요.

 

똥 꿈해몽 풀이 다섯. 자신의 얼굴에 똥을 바른 꿈해몽

이 꿈은 좋은 똥 꿈해몽 풀이와 나쁜 풀이가 함께 있어요.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수 있는 좋은 꿈이지만 한편으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똥 꿈해몽 풀이 여섯. 자신의 옷에 똥이 묻어 있는 것을 본 꿈해몽

자신에게 생각지도 않았던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이예요.

 

똥 꿈해몽 풀이 일곱. 똥이 가득 담겨 있는 항아리를 본 꿈해몽

항아리에 똥이 담겨 있었다면 그동안 성실하게 저축해 온 돈이 자신에게 돌아와 목돈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해요.

 

 

똥 꿈해몽 풀이 여덞. 산 속의 계곡 등에서 똥물이 흐르는 것을 본 꿈해몽

자신의 사업 등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발전하게 되고 재물을 축적할 것을 뜻해요.

 

똥 꿈해몽 풀이 아홉. 자신이 똥 지게를 등에 지고 집안으로 들어온 꿈해몽

재물과 돈 등의 횡재가 찾아와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거라고 하네요.

 

똥 꿈해몽 풀이 열. 똥통에 가득 차 있던 똥물이 줄어드는 것을 본 꿈해몽

똥 꿈해몽 풀이에서 똥이 가득 차 있다면 좋은 의미이지만 만약 줄어들고 있다면 자신이 소유한 재물이 조금씩 줄어들어 금전적인 곤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해요.

 

 

 

 

 

 

 

똥 꿈해몽 풀이 11-20

 

똥 꿈해몽 풀이 열하나. 자신이 똥을 밟은 꿈해몽

실제로 똥을 밟으면 기분이 너무 나쁘죠. 하지만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나 돈 등의 횡재가 찾아오는 꿈이예요.

생각치 못했던 재물로 인해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수도 있고,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똥 꿈해몽 풀이 열둘. 텃밭에 똥이 널려 있는 것을 본 꿈해몽

이 꿈을 꾸었다면 부동산에 투자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똥 꿈해몽 풀이 열셋. 닭 똥이 수북이 쌓인 꿈해몽

적금이나 곗돈을 타게 될 징조라고 해요.

 

똥 꿈해몽 풀이 열넷. 곰의 똥이 산더미같이 쌓인 것을 본 꿈해몽

뜻밖의 횡재로 거액의 돈이 들어와 벼락부자가 될 징조라고 해요. 이런 꿈 꾸고 싶네요.

 

똥 꿈해몽 풀이 열다섯. 곰의 똥 속에서 옥이 나오는 꿈해몽

제조, 유통, 식품가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에 성공하고 돈을 벌게 될 꿈이라고 해요.

 

똥 꿈해몽 풀이 열여섯. 돼지우리 안에 돼지 똥이 수북이 쌓인 것을 본 꿈해몽

돼지 똥 꿈해몽 풀이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거나, 사업 번청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꿈이예요.

 

똥 꿈해몽 풀이 열일곱. 소 꼬리를 잡다가 똥 벼락을 맞은 꿈해몽

이 꿈을 꾸었다면 엄청난 복이 들어오는 꿈으로 돈벼락을 맞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똥 꿈해몽 풀이 열여덞. 비둘기가 안방으로 들어와 똥을 싸는 꿈해몽

비둘기가 나오는 똥꿈은 새 식구를 맞이하는 꿈이기도 하고,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해요.

 

똥 꿈해몽 풀이 열아홉. 자신이 친구들과 함께 똥을 만지고 있었던 꿈해몽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어떤 곳에 공동으로 투자할 일이 생기고 그 수익을 골고루 나누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똥 꿈해몽 풀이 스물. 자신이 똥이 가득찬 오물통이나 구덩이에 빠진 꿈해몽

똥통에 빠진 꿈은 자신에게 금전운이 찾아와 투자를 하여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지만 반대로 사고나 액운이 찾아 올 수도 있으므로 조심해야 하는 꿈이네요.

 

 

이상으로 똥 꿈해몽 풀이 20가지를 살펴보았어요.

똥꿈 해몽은 매우 종류가 많아 다음에 똥 꿈해몽 풀이 2탄으로 다시 찾아올께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최신판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새해가 얼마 안남았네요.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곧 맞이하게 되요. 2021년은 흰소띠해라고 하는데, 올해와는 다른 건강하고 밝은 한해가 되길 바라는게 모두의 마

bjwja83.tistory.com

 

홈 오피스 꾸미기 인테리어

홈 오피스 꾸미기 인테리어 코로나로 인해 재택 근무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역시도 가끔 집에서 업무를 볼때가 있는데요. 아이들을 돌보며 일을 해야 하다보니 거실에 보조 테이블을 놓고

bjwja83.tistory.com

 

미분양아파트 조회

미분양아파트 조회 요즘 부동산 가격 상승과 전세대란으로 인해 내 집 찾기가 여러운 시기네요. 그렇다 보니 요즘 미분양아파트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희도 조만간 이

bjwja83.tistory.com

 

비트코인 채굴방법 거래방법 하는법 총정리

비트코인 채굴방법 거래방법 하는법 요즘 월급만으로는 살기 힘든 세상이라 제태크 등 부수입을 얻기 위해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보통 주식이나 펀트 투자 혹은 부동산 투자를 하시는 경

bjwja83.tistory.com

 

2020년 주식 폐장일 2021년 주식 개장일

2020년 주식 폐장일 2021년 주식 개장일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몇 일 밖에 남지 않은 올 해 잘 마무리하며 새해를 맞이해야 겠네요. 오늘은 주식 투자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2020년 주식 폐장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