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파트 인테리어 8평 오피스텔
오늘은 26제곱미터 약 8평 오피스텔 인테리어 잘된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요즘 1인 가구가 늘어나 작은 아파트 인테리어에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에요. 작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알찬 집을 소개해드릴께요.
8평 오피스텔 인테리어
모든 집의 메인은 거실이 아닌가 싶네요. 작은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을 살펴볼께요.
공간이 좁은 경우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은 어떤 색상으로 인테리어를 하느냐 일 것 같아요. 대부분 작은 아파트의 경우 올 화이트로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걸 또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럴때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8평 오피스텔 인테리어의 집처럼 화이트와 우드톤, 혹은 화이트와 그레이를 잘 섞어보시는 것도 좋아요.
이번 집의 경우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기본은 우드인데요, 우드와 화이트를 매치할 경우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아늑한 공간 연출에 그만이죠. 거기에 회색 패브릭 쇼파를 매치하여 과하지는 않지만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네요. 특히 우드 벽을 보시면 헤링본 모양을 해주어 단조롭지 않아요.
이 집의 특징은 선반을 길게 빼 식탁 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는 거예요. 공간이 좁아 따로 서재나 책상을 둘 수 없기 때문이 이렇게 멀티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건 8평 오피스텔 인테리어로 아주 좋은 아이디어네요.
쇼파 바로 옆으로는 침대가 놓여 있어요. 원룸 형태의 집이기 때문에 따로 방이 있지는 않지만 방을 양쪽으로 나눠 한쪽은 침실, 한쪽은 거실로 공간을 구분해주었어요. 작은 아파트 인테리어 시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간을 구분해 주는거예요. 그래야 작지만 깔끔하고 넓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침대 옆 쪽으로는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어요. 8평임에도 불구하고 직사각형 모양의 공간이 활용하기 좋게 잘 되어 있는 것 같네요. 특히 욕조까지 있는 걸 보면 화장실 공간이 꽤 넓음을 짐작할 수 있죠.
전체적으로 오늘 소개해드린 작은 아파트의 경우 최소한의 가구만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꾸며주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우드톤 인테리어 연출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죠. 하지만 주방이 따로 없기 때문에 이런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지 않았나 싶어요.
이상으로 작은아파트 인테리어를 둘러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