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반응형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이케아의 고향 스웨덴의 경우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이 많은데요. 작은 공간도 넓게 보이도록 만드는 그 마법. 저도 매우 배우고 싶네요.

오늘은 북유럽 이케아 스타일의 스웨덴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침실 한개, 거실, 주방, 화장실로 이루어진 작은 소형아파트이지만 매우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거실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오늘 살펴볼 스웨덴 소형아파트 거실 인테리어에요.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북유럽 소형아파트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기후 특성때문에 큰 창이 항상 눈에 띄네요. 전체적으로 밝은색의 인테리어가 좁은 집을 넓어보이게 만들어요. 천장은 흰색 페인트로 칠해져 있고, 벽은 연한 베이지색으로 칠해져 있네요.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답게 작지만 실용적인 소파와 테이블로 깔끔한 가구 배치를 해놓았어요. 북유럽 소형아파트 인테리어를 보시면 창가에 라디에이터가 설치되어 있고 약간의 물건을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 집 역시 화분을 올려두어 생동감이 느껴지네요.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소형아파트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납이지 않을까 싶어요. 거실 한쪽에 바닥과 색상이 비슷한 우드톤의 서랍장을 배치하고 상부에도 장을 설치하여 부족한 수납을 해결해주고 있네요. 집이 작기 때문에 티비는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도록 코너쪽을 활용해 주었고, 벽에 여러개의 액자를 걸어 단조롭지 않도록 해주었어요.

 

 

 

 

 

 

 

침실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침실을 살펴볼께요.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방이 한개뿐인 이번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사진을 보시면 베이지색 벽이었던 거실과 다르게 방은 하늘색으로 칠해져 있네요. 그에 맞춰 침구들도 연한 회색으로 연출해주어 비슷한 색감이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아요. 직사각형 모양의 침실에 양쪽으로 큰 창이 있기 때문에 침대를 가운데 배치해주고, 양쪽으로 옷장과 책상을 나눠 주었어요. 보통 벽쪽으로 침대를 붙여놓는 우리식과 다른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인것 같네요. (침실 반대편 사진은 메인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주방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주방이예요.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소형아파트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주방일거예요. 보통 집이 작아지면 그만큼 주방 공간이 잘 나오지 않는데요. 이번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의 주방은 비교적 반듯한 공간으로 빠져있어서 좁지 않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네요. 특히 한쪽 벽과 이어져 있는 테이블은 공간을 많이 차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이지만 파란색 주방 타일로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었어요.

 

 

 

화장실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화장실이예요.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화장실의 경우 공간이 좁기 때문에 따로 샤워 부스나 욕조 등이 설치되어 있지는 않네요. 또한 욕실 가구들은 부피가 크지 않고 기능에만 충실하도록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로 연출해 주었네요. 노출된 파이프들은 흰색 페인트로 칠하여 깔끔해 보이도록 연출한 것도 이번 소형아파트 인테리어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겠어요.

 

 

 

 

 

 

이상으로 스웨덴의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을 살펴보았어요.

작지만 알차게 공간 활용을 하고 있음을 살펴볼 수 있었네요.

 

 

 

지금 인기있는 글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작은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저 역시 작은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많은 예쁜집 사진들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작은집 인테리

bjwja83.tistory.com

 

홈 오피스 꾸미기 인테리어

홈 오피스 꾸미기 인테리어 코로나로 인해 재택 근무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역시도 가끔 집에서 업무를 볼때가 있는데요. 아이들을 돌보며 일을 해야 하다보니 거실에 보조 테이블을 놓고

bjwja83.tistory.com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10가지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많은 인테리어 사진을 보다 보면 톡톡 튀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감탄을 자아내게 할 때가 많아요. 오늘은 제가 본 여러 인테리어 아이디어 중 재미있고 특이한 인테

bjwja83.tistory.com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예쁜집구경하기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주부들에게 가장 중요한 공간은 바로 주방이죠.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하는, 아니 사실은 요리를 잘 못하는 저도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에는 관심이 많아요. 모델하우스나 신

bjwja83.tistory.com

 

아이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이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이가 생기게 되면 생활의 많은 부분이 바뀌게 되요. 특히 가구의 배치나 집안 인테리어 변경도 중요하죠. 아이들의 경우 하루종일 집에서 생활하는 만큼 쾌적하고

bjwja83.tistory.com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집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부분은 어디일까요? 제 생각에는 거실 같아요. 아무래도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이기도 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멀티 공간이기

bjwja83.tistory.com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부러우면 진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이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이젠 집과 내가 하나가 된 물아일체의 단계까지 왔어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예쁜집

bjwja83.tistory.com

 

미분양아파트 조회

미분양아파트 조회 요즘 부동산 가격 상승과 전세대란으로 인해 내 집 찾기가 여러운 시기네요. 그렇다 보니 요즘 미분양아파트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희도 조만간 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