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

반응형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

 

오늘은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파트 사진을 가져왔어요.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으로 신혼부부 아파트 인테리어로도 좋을 것 같네요.

 

블랙 앤 화이트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시죠~

 

 

 

 

거실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 처음은 거실이예요.

 

 

 

이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기본으로 하고 포인트로 블랙을 매치시킨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의 대표적인 집이예요. 특히 아메리칸 스타일로 집 전체를 연출하여 미국 가정집에 와있는 느낌을 주네요. 벽은 웨인스코팅 기법을 사용하여 클래식한 느낌을 주었는데, 블랙 테두리 액자를 매치하여 무거운 느낌을 깨주고 있어요.

메인 소파는 베이지 색이지만 오른쪽에 체크무늬 1인용 소파를 매치하여 단조로움을 피한 것도 하나의 장점이 되겠네요.

 

 

 

커튼도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에 맞게 두 가지 색생을 잘 매치해 세련미가 느껴져요. 특히 이 집 거실의 장점은 티비와 수납장을 빌트인 방식으로 설계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연출했다는 점이네요. 빌트인 방법은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고 벽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주방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주방이예요.

 

 

싱크대와 벽 부분은 깔끔하게 화이트로 통일한 반면 바닥은 검정색 타일을 깔아주여 실용성을 높였어요. 국내 아파트 같은 경우 집 전체가 동일한 마루바닥인 반면 서양의 경우 주방은 타일 바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집도 같은 방식이네요.

주방 조리 공간에 비해 상대적으로 식사 공간은 넓은데요. 아메리칸 스타일 인테리어를 위해 한쪽 벽에 작은 선반을 꾸며준게 인상적이예요. 테이블과 전등, 벽에 있는 거울 모두 검정색의 둥근 모양으로 통일감을 주네요.

 

 

 

침실

 

 

 

침실 인테리어를 살펴볼께요. 침실의 경우 모두 화이트 색상의 가구를 사용하고 침대 주변에 수납장과 간접등을 설치하여 실용성도 높여 주었어요. 창문쪽 하단 부분도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네요. 침대는 검은색 철제 프레임을 사용하여 부피가 커보이지 않고 깔끔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침실은 전체적으로 수납 공간을 많이 넣어준게 이번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 아파트의 특징인것 같네요.

 

 

이상으로 아메리칸 스타일이 돋보이는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를 살펴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이케아의 고향 스웨덴의 경우 소형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이 많은데요. 작은 공간도 넓게 보이도록 만드는 그 마법. 저도 매우 배우고 싶네요. 오늘은 북유럽 이케

bjwja83.tistory.com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부러우면 진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이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이젠 집과 내가 하나가 된 물아일체의 단계까지 왔어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예쁜집

bjwja83.tistory.com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작은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저 역시 작은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많은 예쁜집 사진들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작은집 인테리

bjwja83.tistory.com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여행을 가면 멋진 풍경을 구경하고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깨끗한 호텔에서 잠을 잘 수 있다는 것 같아요. 항상 깔끔하게

bjwja83.tistory.com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는 정말 어려워요. 공간을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 같은 면적 다른 느낌이거든요. 오늘은 작은 공간의 미학을 볼 수 있는 스웨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