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반응형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작은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저 역시 작은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많은 예쁜집 사진들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작은집 인테리어의 대명사인 스웨덴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로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64제곱미터(약20평) 크기의 소형 아파트로 북유럽 스타일이 가득한 깔끔한 작은집 인테리어예요. 함께 볼께요.

 

 

 

거실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가장 먼저 거실을 둘러볼까요.

 

 

작은집 인테리어

 

북유럽 인테리어의 경우 대부분 화이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작은집 인테리어의 경우 천장과 벽을 화이트로 통일해주면 훨씬 넓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죠. 이 집 역시 벽과 천장은 화이트로 칠하고, 어두운 소파를 놔줘 클래식한 북유럽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네요.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소파에는 컬러풀한 포인트 쿠션을 놓아 시각적 효과를 주었고, 조명의 경우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었어요.

 

특히 이번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거실의 특징은 가구 수가 적고 심플한 배치이지만 벽에 전신주 모양의 그림이 선반과 연결되어 있는 포인트를 줘 집주인의 개성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침실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침실로 가볼께요.

 

 

작은집 인테리어

 

침실의 경우 메인 조명은 거실과 동일한 조명을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네요. 침실의 전반적인 색은 블랙 앤 화이트로 검은색 침대 프레임과 흰색 침구, 그리고 창가에 놓인 의자와 색이 통일되어 있어요. 여기에 붉은색의 포인트 수납공간을 침대 옆으로 매치하여 간단한 수납과 보조 조명을 놓는 자리로 활용했네요.

 

특히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이번 침실은 나무 모양의 포인트 벽을 만들어 휴식 공간인 침실을 더 고요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도록 연출한 것으로 보이네요.

 

 

작은집 인테리어

 

침실 한 쪽 벽으로는 간단한 프레임의 책상과 선반을 설치하여 작은 작업 공간을 만들어 주었어요.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형태로, 한 공간을 침실과 서재 등 여러 용도로 조화롭게 사용하도록 꾸미는 것이죠.

역시 침실과 통일감 있도록 책상과 선반 모두 블랙 앤 화이트로 잘 맞춰 주었네요.

 

 

 

주방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주방이예요.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보통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해보면 소형 아파트의 경우 주방이 매우 좁은 경우가 많아요. 이 집 역시 크지 않은 주방이지만 남은 공간을 기억자 주방으로 잘 활용했네요. 특히 주방 벽은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줘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네요. 주방 곳곳에 있는 작은 화분들도 주방에 생기를 넘치게 해요.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싱크대 반대편으로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네요. 북유럽 인테리어 답게 길고 큰 창문 옆에 위치해 매우 밝고 환한 느낌을 주네요.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에서 빠질 수 없는 건 수납 부분인데요. 벽을 자세히 보시면 양 옆으로 선반을 달아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또한 침실에서와 동일하게 작은집 인테리어를 위해 프레임이 얇고 작은 테이블과 의자를 사용하여 공간은 최소화 하면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꾸며놓았어요.

 

 

오늘은 북유럽 64제곱미터의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을 구경해 보았어요. 작은집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하며 매번 느끼지만 미니멀하게 연출한다면 작은 공간도 충분히 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 인기있는 글

 

 

 

홈 오피스 꾸미기 인테리어

홈 오피스 꾸미기 인테리어 코로나로 인해 재택 근무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역시도 가끔 집에서 업무를 볼때가 있는데요. 아이들을 돌보며 일을 해야 하다보니 거실에 보조 테이블을 놓고

bjwja83.tistory.com

 

우물천장 간접조명

우물천장 간접조명 실내 인테리어 중 우물천장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이름이 좀 생소해서 처음엔 뭔가 했는데 사진을 보니 누구나 아는 그 모양이더라고요. 천장 인테리어를 살펴보던 중 기존의

bjwja83.tistory.com

 

박공지붕 전원주택 박공천정 인테리어

박공지붕 전원주택 박공천정 인테리어 저희는 한창 뛰어다니는 아이가 있어서 항상 전원주택 삶을 꿈꾸고 있는데요. 최근 전원주택 정보를 알아보다 박공천정 인테리어, 박공지붕 전원주택이

bjwja83.tistory.com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스웨덴편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북유럽 인테리어의 경우 오래되도 질리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오랫동안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게 아닌가 싶네요. 오늘은 스웨덴의 북유럽

bjwja83.tistory.com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는 정말 어려워요. 공간을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 같은 면적 다른 느낌이거든요. 오늘은 작은 공간의 미학을 볼 수 있는 스웨

bjwja83.tistory.com

 

미분양아파트 조회

미분양아파트 조회 요즘 부동산 가격 상승과 전세대란으로 인해 내 집 찾기가 여러운 시기네요. 그렇다 보니 요즘 미분양아파트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희도 조만간 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