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반응형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는 정말 어려워요. 공간을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 같은 면적 다른 느낌이거든요.

 

오늘은 작은 공간의 미학을 볼 수 있는 스웨덴 소형 아파트의 사진을 함께 나누고파요. 49㎡(약 15평)밖에 되지 않는 1939년에 지어진 낡은 아파트인데요. 전혀 낡음이 느껴지지 않는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의 끝판왕을 보실 수 있어요.

 

이 정도의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라면 저도 살고 싶네요.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오늘의 집. 우선 도면부터 보고 가실께요.

 

 

흔히 북유럽들 아파트를 보면 모양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이 집은 딱 직사각형의 모양이예요.

현관을 들어가면 왼쪽으로 주방이 있고, 정면에는 거실이 있어요. 거실을 통해 들어가면 작은 복도가 있고 양쪽에 침실과 욕실이 있네요.

 

 

 

주방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주방부터 가볼께요.

 

 

약 8㎡(2.4평)의 아담한 주방이네요. 이 집의 전체 컬러는 화이트 앤 우드예요. 보통 넓어 보이는 자은집 인테리어 꾸미기는 색상이 가장 중요한데요. 벽과 바닥, 가구들을 화이트로 통일해주면 더 넓어보이는 착시 효과를 줄 수 있어요. 모두 화이트인 경우에는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데, 이 집의 경우 바닥이나 가구를 우드톤과 매치하여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네요.

 

 

 

 

 

 

 

싱크대를 양쪽으로 배치하여 좁은 공간을 비교적 잘 활용한것 같아요.

 

 

둥근 식탁을 창가쪽에 배치하였는데, 테이블은 화이트로 의자는 우드톤으로 매치해주었어요. 전체적으로 색감이 통일감있고 자연스럽네요.

 

 

 

거실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거실로 가볼께요.

 

 

거실은 약 21.6㎡(6.5평) 정도네요. 흔히 우리가 아는 작은 원룸 크기예요.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를 위해 최대한 가구를 줄이고 미니멀하게 꾸몄네요. 티비나 기타 가전들은 없고, 3인용 소파와 1인용 원목 의자를 마주보게 배치했어요. 주방과 마찬가지로 소파는 화이트로 보조 의자는 우드톤으로 매치 해주었네요.

 

특히 이 집이 넓이보이는 이유는 벽과 천장에 다른 인테리어 몰딩이나 장식 없이 모두 흰색 페인트로 칠해줬다는 거예요. 천장과 벽의 색상을 일치시킴으로 공간의 연장감을 주고 더 넓어보이게 하는거죠.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시공을 하실 예정이라면 이 점 기억해주세요.

 

 

 

 

 

 

 

바닥의 경우 우드톤의 해링본 모양으로 단조로움을 없앴고, 그 위에 화이트 러그를 깔아주어 바닥도 벽, 천장과 함께 공간을 연장시켜주는 착시 효과를 이용했어요.

 

 

 

흰색의 벽이 단조로울 수 있는데, 색감이 강하지 않은 액자를 걸어주어 포인트가 되어 주네요.

 

 

 

 

침실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마지막은 침실이예요.

 

 

방이 작은 만큼 침대와 작은 협탁으로만 꾸며 주었네요. 액자와 침구류의 색상이 파스텔톤 핑크와 그레이로 통일감을 주어 좁지만 어지러워 보이지 않고 오히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어요.

 

이번에 살펴본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 스웨덴 아파트의 경우 네모 반듯한 모양의 집이었기 때문에 죽는 공간 없이 알차게 잘 꾸며진 좋은 예인것 같아요.

 

 

 

 

 

 

 

보면 아시겠지만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미니멀 라이프예요. 더 많은 가구를 놓을 수 없기 때문에 공간에 맞춰 비우고 최대한 심플하게 꾸미는 것이 넓어 보이는 작은집 인테리어 꾸미기의 핵심이라 생각되네요.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부러우면 진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이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이젠 집과 내가 하나가 된 물아일체의 단계까지 왔어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예쁜집

bjwja83.tistory.com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집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부분은 어디일까요? 제 생각에는 거실 같아요. 아무래도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이기도 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멀티 공간이기

bjwja83.tistory.com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예쁜집구경하기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주부들에게 가장 중요한 공간은 바로 주방이죠.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하는, 아니 사실은 요리를 잘 못하는 저도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에는 관심이 많아요. 모델하우스나 신

bjwja83.tistory.com

 

 

아이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이방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이가 생기게 되면 생활의 많은 부분이 바뀌게 되요. 특히 가구의 배치나 집안 인테리어 변경도 중요하죠. 아이들의 경우 하루종일 집에서 생활하는 만큼 쾌적하고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