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10가지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10가지

반응형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많은 인테리어 사진을 보다 보면 톡톡 튀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감탄을 자아내게 할 때가 많아요.

오늘은 제가 본 여러 인테리어 아이디어 중 재미있고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사진들을 모아보았어요.

 

모두 놀랄 준비 되셨나요?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사진 함께 보시죠.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부터 살펴볼께요.

 

 

계단을 대신하는 미끄럼틀 인테리어의 경우 아이가 있는 집에서 종종 볼 수 있죠.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도 언제나 집 안이 놀이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이런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매우 탐나네요.

저희 집도 미끄럼틀 인테리어가 가능할 정도로 컸으면 좋겠네요.

 

 

 

침실의 스케일이 어마어마한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네요. 열기구 모양의 인테리어가 너무 멋지지만 공간을 많이 차지해서 효율성 면에서는 조금 떨어지리라 생각되요. 하지만 아이들 방에 이런 침대를 놓아준다면 상상력을 마구 펼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침대도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에 적합한 사진인것 같아요. 비행사를 꿈꾸는 아이를 둔 부모라면 이런 멋진 침대를 아이에게 선물해주고 싶을 것 같네요. 저희집 아이는 공룡을 좋아할 나이라 공룡 모양 침대가 있다면 제가 사고 싶었을 거예요.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네번째 사진은 책장이예요. 실제 피아노를 그대로 옮겨놓은 책장은 세상에 하나뿐일 것 같네요. 저 건반을 누르면 소리는 안나겠지만 왠지 누르면 아름다운 음악이 울려퍼질 것 같죠.

 

 

 

 

특이한 인테리어 소품

 

이번엔 특이한 인테리어 소품편이예요.

 

 

첫번째 특이한 인테리어 소품은 벌집 보양의 키 보관함이예요. 요즘은 전자키나 번호키를 사용해서 키 보관함이 필요없지만 아직까지 열쇠를 사용하는 집이라면 현관에 이런 키 보관함을 해놓으면 편리하고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 될 것 같네요.

 

 

 

화장실이에서도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네요. 화장실에 휴지 보관할 만한 자리가 없잖아요. 보통 수건 넣는 곳에 같이 넣어두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멋진 휴지 보관함이 있다면 화장실도 좀더 쾌적하고 재미있는 공간으로 바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인테리어 조명이예요. 선인장 모양의 조명인데 겉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불을 켜면 선인장 모양으로 빛이 나오는 독특한 조명이네요. 주변의 선인장 화분을 같이 매치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주네요.

 

 

 

마지막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는 제 사심이 들어간 소품이예요. 바로 그네인데요. 쇼파 대신 거실에 이런 그네가 있다면 앉아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것 같아요. 물론 저희 집은 아이들이 있어 이런 그네가 있다면 얼마 못가서 끊어질지도 모르겠죠.

 

 

오늘은 특이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소품들을 살펴봤어요.

다음에도 재미있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을 찾아올께요.

 

 

함께 보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