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반응형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집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부분은 어디일까요?

제 생각에는 거실 같아요.

아무래도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이기도 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멀티 공간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거실 인테리어가 어떠냐에 따라서 그 집의 분위기가 달라지는거 같아요.

특히 집콕생활이 보편화된 요즘 같은 경우에는 거실 인테리어가 매우 중요할 것 같네요.

 

저도 거실에 변화를 줄까 생각중인데 함께 거실 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 해볼까요?

 

 

 

 

따뜻한 인테리어

 

아무래도 겨울이 되다 보니 따뜻한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가 먼저일 것 같아요.

따뜻한 인테리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우드톤 인테리어겠죠.

 

 

베이지 톤의 우드 인테리어는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화이트나 크림톤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에 빠질 수 없겠죠.

 

 

우드 인테리어의 경우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요.

 

질리지 않고 무난하면서 따뜻한 색상은 그레이 컬러도 한 몫 하는것 같아요.

 

 

 

거실 벽면을 그레이로 포인트를 주고, 쇼파와 러그도 색을 맞춰주니 차분함과 모던함도 같이 보이네요. 거실 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를 해보면 보통 색상 톤을 맞추는 경우가 많아요. 같은 계열이나 느낌의 색을 사용해주면 그것만으로도 멋진 인테리어가 완성되죠.

 

쇼파 모양이나 재질로도 따뜻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도 있어요.

 

 

천으로 된 쇼파의 경우 가죽 쇼파보다 포근함과 아늑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따뜻한 거실 인테리어 연출이 필요하다면 패브릭 쇼파를 추천해요.

만약 우리집이 가죽 쇼파라면 천을 씌워주는 방법으로 분위기를 바꿔볼 수도 있어요. 요즘은 다양한 쇼파커버가 판매되고 있으니 이것을 활용하면 좋겠네요.

 

 

 

 

모던한 인테리어

 

거실 인테리어 잘된 집 구경하기 두번째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살펴볼께요.

 

 

거실을 모던하게 꾸미려면 아무래도 가구나 물건이 적어야 해요. 불필요한 가구들은 방으로 옮기거나 처분을 하고, 딱 거실에 필요한 가구들만 배치를 해주면 좋죠.

 

 

 

깔끔하고 정돈된 거실 인테리어를 꾸미고 싶다면 무조건 살림을 줄이는게 중요해요.

수납장은 딱 필요한 것만 하나 정도 사용해준다면 좋겠어요.

 

 

 

보통 모던한 인테리어로 거실을 꾸밀때는 무채색 계열을 많이 사용해요.

가장 대표적인 색상은 그레이와 화이트겠고요. 블랙이나 다크 브라운도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들을 보면 많이 사용하는 컬러예요.

 

 

 

특히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면 좁은 집도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요즘 인테리어에서 화이트는 필수가 아닌가 싶네요.

 

 

 

개성있는 인테리어

 

남들이 다 하는 인테리어 보다는 나만의 개성이 담긴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나 컬러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겠어요.

 

 

초록색 나뭇잎이 그려진 벽지는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인테리어인데요. 거실 화분과 노란색 쿠션, 테이블 위의 소품을 함께 연출함으로써 거실 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로 뽑아 보았어요. 따뜻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한번 쯤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죠?

 

 

 

요즘에는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거실을 작은 사무실로 꾸미시는 분들도 많아요. 집에 방 갯수가 여유있다면 서재를 따로 만들어도 좋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거실겸 서재를 꾸며보는것도 좋아요.

거실과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의 테이블이라면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도 멋진 나만의 작업실을 만들 수 있어요.

 

 

오늘은 거실 인테리어가 잘된 집 구경하기를 해보았어요.

마음에 드는 거실 인테리어가 있다면 한번 따라해보아요~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부러우면 진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이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이젠 집과 내가 하나가 된 물아일체의 단계까지 왔어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예쁜집

bjwja83.tistory.com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 북유럽 스타일 감성 이케아 IKEA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집 전체 인테리어를 바꿀 수 없다면 작은 소품을 바꿔 분위기 변화를 시도해 보는것도 좋겠죠? 커튼, 침구, 액자, 접시, 그리고 여러가지 소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

bjwja83.tistory.com

 

 

크리스마스 장식 트리 인테리어 간단하기 하기 : 똥손도 가능

크리스마스 장식 트리 인테리어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왔네요. 연말이면 기분도 업, 모두 행복해야 하는데, 전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올 크리스마스는 풍성하게 보내기는 어려울것 같아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