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북유럽 인테리어의 경우 오래되도 질리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오랫동안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게 아닌가 싶네요.
오늘은 스웨덴의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해볼건데요, 낡은 시골의 한 집임에도 불구하고 잘 관리되어 있으며 북유럽 인테리어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저와 함께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떠나보아요~
거실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의 처음은 거실이예요. 오늘 살펴볼 집은 2층 건물로 되어 있어서 거실도 각 층마다 위치하고 있어요. 그 중 첫번째 거실을 볼께요.
역시 북유럽 인테리어의 핵심인 화이트 인테리어가 기본으로 되어 있어요. 천장과 몰딩, 쇼파와 커튼 그리고 창틀까지 기본이 되는 것들을 흰색으로 통일하여 주었어요. 거기에 밝은 우드톤 책장과 테이블, 의자는 매우 잘어울리는 한쌍이죠. 이 집의 거실은 화분들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창가와 테이블의 크고 작은 화분들은 거실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네요.
또다른 거실을 볼께요. 이쪽의 경우 첫번째 거실보다는 조금더 차분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전체적인 색상의 조화는 비슷해 보이지만 화이트보다는 약간의 크림 혹은 그레이, 베이지 톤을 사용하여 주었어요. 화이트에서 크림이나 베이지로 갈소록 더 안정되고 차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겠네요.
주방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두번째 공간은 주방이예요.
하얀색의 전형적인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이 주방도 깔끔하게 만들어 주네요. 주방 공간이 넓고 수납이 충분하기 때문에 상부장은 없는 주방이네요.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보면 주방에도 큰 창문이 있어 더 환하고 밝은 느낌을 주네요.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하기 때문에 이런 창문 큰집이면 추워서 안되겠지요.
식기들은 크림색이나 베이지, 그레이 색으로 너무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주었어요.
거실뿐 아니라 주방도 크고 작은 화분을 통해 포인트를 주었네요.
침실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침실을 살펴볼께요.
이 집의 경우 잘 살펴보시면 각 장소마다 포인트가 되는 전등이 있네요. 모양은 제각각이지만 흰색 천을 이용한 전등갓을 이용하여 주었네요. 너무 튀지 않지만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는 좋은 인테리어 소품의 활용인것 같아요.
아이방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의 아이방 인테리어네요.
아기자기함을 좋아하는 딸을 위한 엄마의 센스가 가장 돋보이네요. 북유럽 인테리어의 특징은 색상이 과하지 않다는 것이죠. 은은한 핑크색과 회색의 가구들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저희 딸도 크면 저렇게 방을 꾸며주고 싶네요.
욕실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마지막은 욕실이네요.
욕실은 매우 현대적이면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네요. 건식 욕실이기 때문에 욕조 옆에 인테리어 소품 러그를 활용해주었어요. 사진에서는 욕실 수납장이 보이지 않는데, 욕조 옆쪽이 살짝 안으로 들어가게 설계되어 있어서, 이쪽에 간단한 욕실용품들을 올려놓으면 될 듯 하네요.
오늘은 스웨덴의 넓고 깔끔한 북유럽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를 해보았어요.
북유럽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항상 느끼는 거지만 미니멀 라이프의 삶을 살아야 우리집도 저렇게 예뻐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