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 방법
loading
본문 바로가기

교육 정보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 방법

반응형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 방법

 

2020년 12월 23일 수능성적표 발표가 있었어요. 하지만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직접 성적표를 받을 수는 없게 되었네요. 비대면 생활로 인해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 방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발표 당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 서버가 다운된 상황이기도 하는데요. 시간이 조금 지나 복구가 되고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가 가능해졌어요.

 

빠른 성적 조회를 위해 오늘은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를 위해 아래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를 위해 페이지에 접속해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 온라인 발급(졸업생/검정고시)에 따라 이용자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학

www.suneung.re.kr

 

화면에서 오른쪽의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바로가기로 갈께요. 그런데 만약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엣지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처럼 해당 브라우저는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을 이용할 수 없다고 나와요.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 경우 오로지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세상이 어떤때인데 말이죠.

 

 

아무튼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로 다시 접속할께요.

 

 

혹시 평소에 저처럼 익스플러러 브라우저를 사용 안한다면 화면 하단에서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되요.

 

다시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을 위해 들어가면 졸업생/검정고시생과 재학생 중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현재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는 졸업생과 검정고시 생들만 가능하고, 재학생의 경우 12월 25일 이후부터 수능성적표 온라인 조회와 우편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수능성적표 오프라인발급

 

혹시 수능성적표 오프라인발급을 하실 분들을 위해

 

발급 수수료는 국문 1통 300원, 영문 1통 600원 이네요.

 

 

수능성적표 팩스 발급 방법이예요.

 

 

수능성적표 우편 발송 방법이예요. 우편발송 신청시 등기나 익익 특급 우편으로 발송이 된다고 해요.

발급 수수료 외에 우편 요금이 생기니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이상으로 2021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조회 방법 및 오프라인 발송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모두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시길 응원해요~

 

 

지금 인기있는 글

 

 

 

 

정시 가나다군 차이 대학 총정리

정시 가나다군 차이 대학 수능 점수가 발표되고 다들 성적표를 받았을 거예요. 이제 내가 받은 점수를 가지고 대입 정시 원서접수를 해야 하는데요. 정시 지원을 하려고 정시 배치표를 보니 대

bjwja83.tistory.com

 

2021 대입 정시 배치표 인문계, 자연계, 지원 가능대학 정보

2021 대입 정시 배치표 인문계, 자연계, 지원 가능대학 정보 2021수능 발표일이네요. 오늘 자신의 성적표를 받고 대학 입시를 위해 지원 가능대학 정보를 알아보기 시작할텐데요. 자신의 관심사와

bjwja83.tistory.com

 

2021 인서울 대학순위 및 등급컷 최종판

2021 인서울 대학순위 및 등급컷 2021수능 결과 발표가 오늘인 23일 나오네요. 수능 성적표를 받고 만족하는 학생들도 있고, 그렇지 못한 학생들도 있겠지만 모두 최선을 다하셨으니 그간 고생했다

bjwja83.tistory.com

 

인서울 전문대 순위 공개 최신판

인서울 전문대 순위 공개 오늘 23일 2021수능 등급컷과 함께 수능 결과 발표가 있네요. 올 한해 코로나로 가장 힘들었는 고3 수험생들은 이제 대학 입시를 위한 마지막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요. 본

bjwja83.tistory.com

 

2021수능 등급컷 최종판

2021수능 등급컷 오늘 2021수능 등급컷이 나왔네요. 내일 성적표가 배부된다고 하는데요. 미리 수능 등급컷 확인 하고 어느 대학에 지원할 것인지 계획을 세워보시면 좋겠어요. 아래에 수능 점수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