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재방송 우승 진해성 1억원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재방송 우승 진해성 1억원

반응형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재방송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들 경연을 통해 글로벌 K 트로트 주역을 선발하는 KBS의 트롯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이 드디어 3개월 여정의 마침표를 찍었네요. 지난 12월부터 시작한 트롯 전국체전은 총 12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을 트롯 열풍이 불게 했는데요.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이미 그 전에 많은 트롯 관련 프로그램들이 있었죠. 미스트롯, 트롯신이 떳다 등 트롯과 관련된 프로그램이 오랫동안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사실 트롯 전국체전이 방송될 때 얼마나 인기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하지만 여러 실력자들의 출연으로 매회 약 10% 이상의 시청률을 보이며 트롯 전국체전 팬들을 많이 만들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정보 및 우승자 등을 알려드릴께요.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15분이었어요.

작년 2020년 12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21년 2월 20일까지 총 12부작으로 트롯 전국체전이 방송되었죠.

너무 늦지 않은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가족들이 모두 함께하며 주말 저녁을 트롯과 함께 보내지 않았나 싶네요.

 

 

 

 

 

 

트롯 전국체전 우승

 

트롯 전국체전은 팔도를 대표하는 트롯 도전자들이 경연을 펼침 트롯 대표를 선발하는 경연 프로그램이예요.

이미 트롯 열풍이 가득했던 작년 한해였기 때문에 뒤늦게 시작한 트롯 전국체전이었지만 그래도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갖고 시청했죠.

 

특히 트롯 전국체전 준결승이 방송된 지난 13일에는 자체 시청률 약 18%를 달성하기도 했어요.

 

트롯전국체전 재방송

 

트롯 전국체전은 총 삼금 1억원이 걸려있는 트롯 경연 프로그램이예요. 계속되는 경쟁을 통해 최종 선발된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을 받을 수 있죠.

 

20일 방송한 트롯 전국체전 결승 무대는 총 8명의 트롯 도전자들이 경연을 펼쳤어요.
재하, 진해성, 최향, 한강, 신승태, 김용빈, 오유진, 이상호이상민 이었는데요.

결승전은 총 2번의 경연 무대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방식이었어요.


1차는 트로트 신곡 미션으로 각 출연자들의 맞춤형 신곡 무대가 공개되었고, , 2차는 트로트 명곡 미션이었어요. 준결승때와 마찬가지로 2번의 경연 후 전문가 판정단의 점수가 먼저 공개되고, 시청자의 실시간 문자 투표가 합산되어 트론 전국체전 우승자를 가려내는 거였죠. 

 

이전 트롯 전국체전 결승전을 통해 금, 은, 동매달이 결정되었어요.

트롯 전국체전 우승은 누구나 다 알고 계시는 진해성이 받게 되었고, 은메달은 재하, 동메달은 오유진으로 결정되었어요.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진해성은 전문가 평점에서는 3위였지만 문자투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트롯 전국체전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아무래도 문자투표 비중이 매우 중요한 만큼, 여러 방송에 출연해 인지도가 높았기 때문에 역전을 통해 우승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우승으로 1억의 상금을 받게 되었네요.

 

트롯 전국체전 2등은 재하가 차지하며 3000만원 상금을 받게 되었고, 초등학생임에도 오유진은 3위를 차지했네요. 미성년자라 심야 방송 출연 불가로 최종 순위 무대에 오르지 못하기도 했다고 하니 어른들과의 경기 속에서 정말 대단했던 것 같아요.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트롯 전국체전 최종순위는

1위 진해성 
2위 재하

3위 오유진

4위 신승태

5위 김용빈

6위 이상호이상민

7위 최향 

8위 한강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트롯 전국체전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9시 15분이었어요. 하지만 20일 트롯 전국체전 결승전을 끝으로 12부작은 막을 내렸죠. 그동안 많은 분들이 본방사수를 통해 트롯 전국체전을 시청하셨겠지만 이렇게 끝나고 나니 아쉬움이 많이 남지 않나 싶어요.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은 당분간 계속되기 때문에 그동안의 트롯 전국체전 경연을 다시보기 원하거나 놓친 회차가 있다면 재방송을 통해 다시 트롯에 빠져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20일 트롯 전국체전 결승이 끝났지만 다음날인 21일을 시작으로 KBS, KBS W, KBS 드라마 등에서 계속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이 방영되기 때문이죠.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시간

항상 우리 곁에 있었던 트롯 전국체전이 박을 내렸어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우리 주말 저녁을 함께했던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보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전국체전 방송시간 및 재방송 안내를 마칠께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