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물 꿈해몽 총정리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물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물 꿈해몽 70가지

 

제 주변에는 물을 무서워 하는 분이 계세요. 심해공포증이라고도 하는데요. 깊은 바다나 호수 등 사진을 보기만 해도 심장이 마구 뛰며 두려움을 느낀다고 하네요. 이런 분들은 꿈 속에서 물이 나와도 무섭고 두려운 생각이 든다고 해요. 하지만 물 꿈해몽이 모두 나쁜 의미를 가진 것은 아니죠.

 

오늘은 다양한 물 꿈해몽 꿈풀이를 해보도록 할께요.

 

 

 

 

 

 

 

물 꿈해몽 1

 

하나. 동물이 물 속으로 자취를 감춘 물 꿈해몽
이 꿈은 어떤 일을 끝내게 되거나 사람이 갑자기 사라질 것을 암시해요.

 

둘. 물방울이 하얀 진주로 변해 빛이 나는 물 꿈해몽
평범한 사람이 출세하여 사회적인 신분이 변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예요.

무명이었던 사람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아 유명세를 떨치게 되며, 가난한 사람은 부자가 될 수 있어요.

 

셋. 집안의 물탱크에 물이 가득 고여있는 물 꿈해몽
조만간 많은 돈을 벌게 될 재물운 좋은 꿈이네요.

 

넷. 자신의 집 하수도에 물이 흐르고 있는 물 꿈해몽
자신에게 큰 재난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다섯. 물이 바닥에 쏟아지는 것을 본 물 꿈해몽
여러 가지의 원인으로 재물 손실을 입고 가난하게 될 수 있는 꿈이예요.

 

 

여섯. 자신이 낙숫물받이 아래 서 있는 물 꿈해몽
집안이나 사업이 파산하여 가난으로 고생할 수 있겠네요.


일곱. 개천에서 어떤 시체를 발견한 물 꿈해몽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신의 작품이 성취 직전에 놓여 있음을 뜻해요.


여덞. 물이 여러 군데에서 펑펑 쏟아져 고여 있는 물 꿈해몽
여러 방면으로 재물을 축적하게 되어 부자가 될 것을 뜻해요.


아홉. 그릇에 담긴 물이 새는 것을 살펴 본 물 꿈해몽
사업체를 운영해 나가면서 경비를 절약해서 쓰게 될 거예요.

열. 빨래를 맑은 물에서 한 물 꿈해몽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순조롭게 이루어 질 것을 암시해요.

 

 

열하나. 자신이 스스로 강,호수,연못 등의 물에 들어가는 물 꿈해몽
이 꿈은 두가지 뜻이 있어요.

재물을 얻게 되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안전하고 편안하고 고요한 삶을 동경하는 꿈이네요.

 

열둘. 물길이 두 갈래로 갈라진 물 꿈해몽
자신의 종교적 신앙에 대한 방황을 하거나 사업의 방향을 잃어버리거나 두 가지의 방향으로 나누어 진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겠네요.

 

열셋. 개간한 땅의 중앙으로 맑은 물이 흐르는 것을 본 물 꿈해몽
어떤 계몽사업이나 교화 사업이 뜻대로 잘 추진될 꿈이예요.

열넷. 마른 개천에 물고기가 우글거리는 물 꿈해몽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돈을 얻게 되거나 사업이 운영난에 빠질 수 있겠어요.

 

열다섯. 방안에 맑은 물이 가득 고인 물 꿈해몽
돈을 벌게 되고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예요.

 

 

열여섯. 비어있던 자신의 집 물탱크에 물이 가득찬 것을 보는 물 꿈해몽
길몽으로, 예상하지 못했던 막대한 돈이 생길 것을 암시해요.

 

열일곱. 땅에서 물이 솟아나는 물 꿈해몽
운수대통 할 아주 좋은 길몽이예요.
망설였던 일은 용기있게 추진하는 것이 좋겠네요.

 

열여덞. 뜨거운 물을 마신 물 꿈해몽
여러 방면으로 일이 잘 풀리고 소망하는 일이 성사될 거예요.

 

열아홉. 뜨거운 물로 몸을 씻는 물 꿈해몽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시험에 합격하는 꿈이예요.

 

 

스물. 물이 고여있는 웅덩이가 있는 물 꿈해몽
재물운이 있는 꿈으로, 주식투자나 채권등에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어요.

혹은 전혀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수도 있겠네요.
집안의 재산이 늘어나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스물하나. 자신이 물에 빠져서 온몸이 젖었다는 느낌이 든 물 꿈해몽
부모나 형제가 사고를 당하거나 급작스러운 죽음을 당하게 될 수 있는 꿈이네요.

 

스물둘. 자신이 물에 빠져 익사하기 직전에 구출되어 살아난 물 꿈해몽
사고나 재난을 당하지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큰 위험이 줄어들 것을 뜻해요.

 

 

스물셋. 물을 붓지 않았는데 그릇에서 물이 넘쳐흐르는 물 꿈해몽
안 좋은 꿈이네요.
앞으로 당분간 지출할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스물넷. 물 속을 걸어간 물 꿈해몽
신의 도움을 받게 될 일이 생길 거예요.

스물다섯. 서재 안에 맑은 물이 고인 물 꿈해몽
학문과 진리를 깊이 연구하고 각종 문헌 속에 새로운 자료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해요.

 

 

 

물 꿈해몽 2

 

스물여섯. 물 속에서 산삼을 줍는 물 꿈해몽
생각지도 않은 횡재를 하거나 사업에서 인기상품을 개발하여 큰 돈을 벌게 될 꿈이예요.

 

스물일곱. 시커먼 물이 보이는 물 꿈해몽
집안에 좋지않은 일이 일어나 근심걱정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겠네요.


스물여덞. 옥으로 된 그릇에 담겨있는 맑은 물이 보인 물 꿈해몽
종교의식이나 고사에 참석하게 되거나 정신이 맑아지고 소망이 이루어 질거예요.

 

 

스물아홉. 수돗가에서 물통에 물이 담겨져 있는 것을 보고 손을 넣어 휘젓는 물 꿈해몽 
길몽인 이 꿈은 갑작스런 일이 발생하며 자신의 형제나 그동안 친하게 지내던 사람에게서 돈을 빌리고 일을 해결하게 될 거예요.


서른. 물에 빠진 생쥐 모습을 한 자기를 보는 물 꿈해몽
단조로움에서 벗어나고 싶은 잠재의식이 표출된 꿈이예요.
변화없이 단순한 자기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은 감정을 담고 있는 꿈이네요.

 

서른하나. 자신이 물 속을 헤엄쳐 다닌 물 꿈해몽
학문을 연구하거나 다른 사람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요.

 

서른둘. 다른 사람이 자신을 물 속으로 떠밀어 넣은 물 꿈해몽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되겠네요.

 

 

서른셋. 더러운 물을 마신 물 꿈해몽
자신이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될 꿈이예요. 조심하세요.

서른넷. 흙으로 쌓은 하수도가 보인 물 꿈해몽
시련과 고난을 겪을 일이 조만간 다가오겠네요.

 

서른다섯. 물을 무사히 건너는 물 꿈해몽

좋은 인연을 만날 꿈이예요.

하지만 만약 이미 죽은 사람의 안내를 받았다면 자신의 죽음이 가까이 왔음을 뜻해요.

 



서른여섯. 물을 시원하게 마시지 못한 물 꿈해몽
어떤 일이 성사는 되지만 만족스럽지가 못 할 것 같네요.

 

서른일곱. 집안에서 맑은 물이 솟아나는 물 꿈해몽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 지겠어요.

또한 행운이 찾아와서 벼락부자가 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할 것 같네요.

 

서른여덞. 물기둥이 하늘 높이 솟구쳐 오르는 물 꿈해몽
불후의 명작이 될 작품을 창작하거나 입학, 승진, 합격, 당선 등의 행운이 있겠네요.

서른아홉. 물통을 던졌는데 빈 그릇만 굴러 나온 물 꿈해몽
동업자를 믿고 일은 추진했으나 사기를 당할 수 있어요.

 

 

마흔. 자기 집에 있는 빈 독에 사람들이 아무 이유없이 물을 퍼다 부어주는 물 꿈해몽
갑작스럽게 여려 사람들로부터 돈을 받을 일이 생겨 재산이 늘어나게 되겠네요.

 

마흔하나. 냇물에서 손발을 씻은 물 꿈해몽
어떤 단체에서 자신이 소원한 일이 성취될 거예요.

마흔둘. 냉수나 달콤한 물을 마신 물 꿈해몽
출장이나 여행을 가서 적지 않은 돈을 벌 수 있어요.

 

마흔셋. 물을 붓지 않았는데, 그릇에서 물이 끊임없이 넘치는 물 꿈해몽
지출할 일이 계속해서 생길 것을 의미하며, 넘치는 물의 양만큼의 지출이 생길거예요.

 

 

마흔넷. 밑 빠진 독에 자꾸 물을 붓는 물 꿈해몽
아무리 노력하고 돈을 벌어도 지출이 많아서 재물이 모이지 않는 꿈이예요

마흔다섯. 집이 아닌 다른곳에서 아무 이유없이 물을 한동이 또는 한통을 길어오는 물 꿈해몽
조만간 용기가 필요할 일이 생기겠네요.

그 일을 해결하면 재물이 생기고 어려움이 해결될 거예요.

 



마흔여섯. 물 위에서 불길이 솟아오른 물 꿈해몽
하고 싶은 사업을 거침없이 추진하여 돈을 엄청나게 벌게 되어 억만장자가 될 재물운 많은 꿈이예요.

마흔일곱. 방안에 물이 가득 고여 그 안에서 목욕하거나 헤엄친 물 꿈해몽
생활이 윤택해지고 자본이 많은 회사와 제휴하여 자신의 소원을 이루게 될거예요.

 

마흔여덞. 맑은 물 속을 들여다보는 물 꿈해몽
학문탐구나 옛 문헌을 놓고 깊이 연구하는 일을 할 것을 암시해요.

마흔아홉. 항아리 안에 맑은 물이 가득 담긴 물 꿈해몽
모든 일이 시원하게 저절로 풀리고 행운의 목돈이 생겨 집안이 풍요로워 질 꿈이네요.

쉰. 호수나 연못의 물을 본 물 꿈해몽
잔잔한 물을 보면 가정이 화목하고 파도가 치는 물을 보면 가정불화가 생길 징조네요.

 

 

 

 

물 꿈해몽 3

 

쉰하나. 자신이 물 위를 평지에서처럼 유유히 걸어 다니는 물 꿈해몽
사업이 번창하여 사회적인 기반을 잡게 되고 외국에서도 크게 성공할 꿈이네요.


쉰둘. 강이나 바다의 소용돌이를 본 물 꿈해몽
진행하는 일이 극복하기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게 될 징조의 꿈이예요.

만약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이 혼자서 집안 전체의 일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을 암시해요.

쉰셋. 자신이 파놓은 웅덩이에서 물이 펑펑 솟아나는 물 꿈해몽
사회 사업이나 공공기관 또는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를 통해 돈을 많이 벌게될 꿈이예요.

쉰넷. 흐르는 물이 갑자기 폭포로 변해 소리가 요란한 물 꿈해몽
어떤 작품을 발표하여 세상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이목이 집중될 거예요.

 


쉰다섯. 자신이 물에 빠지는 물 꿈해몽
돌발적인 사고나 재난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해요.

쉰여섯. 얼음이 녹아서 흘러내리는 물 꿈해몽
얼음이 녹는다는것은 모든 안좋은 일들이 한꺼번에 다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예요.
또한 항상 마음에 걸리던 문제가 깨끗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네요.

쉰일곱. 흐르는 계곡물의 한 가운데에 서 있는 사람을 본 물 꿈해몽
자신의 작품이나 논문을 어떤 단체나 회사에서 인정해줄 것임을 암시해요.

쉰여덞. 깨끗한 물을 받아서 마신 물 꿈해몽
잡념과 망상을 버리고 새로운 정신으로 생활하게 되거나 친구로부터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고 힘이 강해지게 될 꿈이네요.

 


쉰아홉. 강이나 바다의 소용돌이 속에 말려들어 간 물 꿈해몽
자신의 행동이나 처신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고민할 일이 생기겠네요.

예순. 물위에 앉아 있는 물 꿈해몽
선거에 출마하면 당선 되거나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고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꿈이예요.

 



예순하나. 자신의 집안에 우물이 있는 물 꿈해몽
집안이 화목하고 가족들간에 서로 협력하여 크게 부유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예요.
특히 자손들의 일이 잘 풀리게 되기 때문에 결혼이나 취업, 입시 등이 순조롭게 성사될 것을 뜻하네요.

본인은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꿈이예요.
 
예순둘. 배수구나 도랑에 물이 흐르는 것을 본 물 꿈해몽
투자에 대한 결과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고 농민이 이런 꿈을 꾸면 풍년이 들 거예요.

예순셋. 하늘에 높이 떠 있는 물방울이 빛나는 물 꿈해몽
출세하여 사회적인 신분이 높아지고 명예를 얻고 유명인이 되겠네요.

 


 
예순넷. 진달래 꽃이 만발한 산 밑에 몰살이 세게 흐르는 물 꿈해몽
어떤 잡지사에 자신의 작품을 출품할 일이 생기겠어요.

예순다섯. 하늘이 맑게 트인 이른 아침에 하늘나라의 형체가 없는 물을 받아먹는 물 꿈해몽
성직자나 정신적 지도자 등이 되거나 학문연구를 깊이 하여 새로운 이론이나 사상을 발표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예순여섯. 하수구의 탁류에서 수영을 하는 물 꿈해몽
독감이나 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예순일곱. 그릇마다 물이 가득 담긴 것을 본 물 꿈해몽
재물을 분배하여 받게 되거나 부모님의 유산을 형제들과 분배하여 상속 받게 될 꿈이네요.

혹은 그토록 바라던 일이 잘 해결될 것을 뜻해요.


예순여덞. 누런 흙탕물이 흐르는 것을 본 물 꿈해몽
진리가 담긴 서적을 읽거나 특수 사업체와 관련을 맺게 될 거예요.

 


예순아홉. 그릇에 담긴 물이 엎질러진 물 꿈해몽
재물의 손실이 따르고 자기가 소원했던 꿈이 좌절될 거예요.

일흔. 자동차가 물에 잠기는 물 꿈해몽
대인 관계나 사회생활에서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해요.

 

이상으로 다양한 물 관련 물 꿈해몽 꿈풀이를 알아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