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이빨 빠지는 꿈해몽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해몽

반응형

 

이빨 빠지는 꿈해몽

 

여러분은 꿈을 자주 꾸시나요? 저는 거의 매일 꿈을 꾸는데요. 그 중 가장 많이 꾸는 꿈은 이빨 빠지는 꿈이예요. 특히 어느 이가 하나만 빠지는게 아니라, 이빨 전부가 빠지는 꿈을 꾸게 되는데요.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대부분 안 좋은 일이나 사망과 관련이 있다고 해서 찝찝한 기분으로 하루를 보내기도 해요.

 

 

꿈해몽에서 이빨은 가족을 상징하는데요. 치아의 위치에 따라 나와의 관계가 달라진다고 해요. 예를 들어 위쪽은 나보다 나이기 많은 연장자를 가리키고, 아래는 나와 동년배이거나 나이가 어린 사람들을 뜻하죠. 어금니는 먼 친척을 뜻하며, 앞니는 부모나 조부모, 자식과 손자 등 직계 가족을, 덧니는 사위나 며느리 등을 의미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따라서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꿈에서 어떤 이빨이 빠졌느냐에 따라 나와 관계있는 가족이나 친척 혹은 지인 중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저같은 경우는 꿈 속에서 제 이빨 모두가 빠져 입안에 가득하여 뱉어내는 꿈을 자주 꾸는데요. 과언 전체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무슨 뜻인지 찾아보면서 치아와 관련된 꿈풀이를 모아보았어요.

 

 

 

이빨 빠지는 꿈해몽 1-10

 

하나. 이가 전부 빠져 버리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가 전부 빠지는 꿈은 이빨 빠지는 꿈해몽 중 매우 나쁜 흉몽에 속해요.

가족을 잃거나 평소 자신이 의지해왔던 것들이 한순간에 무너지고 사라지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죠.

따라서 그동안 계획하던 일이 모두 바뀔 수 있으며 직장에서 안좋은 일을 당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둘. 이의 일부가 빠지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치아 전체가 아니라 일부만 빠지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서 변화가 생기거나 문제가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이예요.

빠지는 이의 갯수에 따라 꿈풀이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만약 한 개만 빠졌다면 그 이빨에 해당하는 가족이나 친척 중 사망하는 이가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과 이별하는 일이 발생 할 수 있고요. 대부분의 이가 빠지고 일부 이만 남아 있는 꿈이라면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어 가계가 기울어질 것을 의미해요.

 

 

셋. 나도 모르게 쏙 이빨이 빠지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꿈속에서 아프지 않은 이빨이 갑작스럽게 빠졌다면, 이는 평소에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예요.

 

넷. 아프던 이빨이 빠지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위와 반대로 평소에 통증이 있거나 썩어서 뽑아야 했던 이빨이 꿈속에서 시원하게 빠졌다면, 자신이 신뢰하는 사람이 떠나거나 주변에 병이 있는 사람이 죽는 것을 의미해요. 아프던 아프지 않던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네요.

 

 

 

다섯. 이를 뽑았는데 아무 흔적이 없었던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를 뽑았는데 피도 나지 않고 아무 흔적조차 없었던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평소에 노력했던 일에 대한 성과를 얻을 수 없음을 뜻하는 꿈이예요. 노력을 다 했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겠네요.

 

여섯. 이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가까운 시일내에 나와 친분있는 사람이 죽음을 당하거나, 혹은 그로 인해 내가 재산을 잃게 되는 꿈이예요.

만약 꿈에서 상대방의 이를 뽑아주다가 피가 난거라면 상대방은 죽음을 암시하고, 자신은 그 덕분에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일곱. 이가 흔들려 눌러서 다시 넣은 이빨 빠지는 꿈해몽
기본적으로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다 흉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하지만 만약 빠지려는 이를 다시 눌러 넣었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지만 금방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예요.

 

여덞. 이가 빠진 자리에 의치를 해 넣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가 빠진 자리에 의치를 해놓은 것은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게 되는 꿈이예요. 따라서 가정에서는 며느리나 사위, 혹은 양자가 들어올 수 있고, 회사에서는 신입 직원이 들어올 수 있는 꿈이죠.

 

 

아홉. 이가 다시 나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해몽 아홉번째 꿈은 치아가 빠진 후 다시 나는 꿈인데요. 이 꿈은 이빨 빠지는 꿈해몽 중 손에 꼽는 좋은 꿈으로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또한 새로 나오는 이는 새 가족이 생기거나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이기도 하며, 장수의 상징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열. 빠진 이를 모르고 삼켜버린 이빨 빠지는 꿈해몽
빠져 버린 이를 모르고 삼킨 꿈은 자신의 마음 속에 답답함이 가득함을 뜻해요. 평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지 않아 속병이 쌓여가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말을 무조건 아끼기 보다는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히 털어놓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것이 필요하겠어요.

 

 

 

 

이빨 빠지는 꿈해몽 11-20

 

열하나. 앞니 이빨 빠지는 꿈해몽
앞니가 빠지는 꿈은 윗사람 중 부모나 조부모에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할 것을 뜻해요.

 

열둘. 남의 이빨이 빠져 흐르는 피를 본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해몽 열두번째 꿈은 자기와 평소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에게 나쁜 일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혹은 그 사람이 회사를 관두거나 어떤 일로 인해 자신에게서 멀어지게 될 수도 있어요.

 

 

열셋. 윗니 이빨 빠지는 꿈해몽
윗니가 빠지는 꿈은 가족 중 나보다 연장자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을 보여주네요.

 

열넷. 이빨이 흔들리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가 빠지지는 않았지만 계속 흔들리고 있다면 지금 본인의 현실이 매우 불안함을 반영하고 있어요. 

예를 들어 직장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가족으로 인해 힘들어 하는 상황일 수도 있겠네요.

열다섯. 송곳니 이빨 빠지는 꿈해몽
송곳니가 빠진다는 건 본인이 현재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서 본인이 빠지게 됨을 뜻해요.

 


열여섯. 자신의 덧니를 쳐다보는 꿈해몽
자신의 덧니를 쳐다보는 꿈은 새로운 사람을 사귀게 되거나 일에 있어 새로운 조력자를 만날 것을 뜻하네요.

 

열일곱. 어금니 이빨 빠지는 꿈해몽
어금니는 먼 친척을 가리키거나, 혹은 회사에서 동기를 가리킨다고 해요.

따라서 어금니 이빨 빠지는 꿈은 먼 친척이나 회사 동기들 중 누군가에게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요.

만약 어금니 이빨 빠지는 꿈을 꾸었는데 피가 나지 않았다면 이것은 부모님의 사먕과 관련이 있기도 하다고 하네요.

 

 

열여덞. 사랑니가 새로 솟아나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이 빠지고 사랑니가 새로 나는 꿈은 집안에 아이가 생기거나 새 식구가 들어오는 꿈이예요.

 

열아홉. 썩은 이빨 빠지는 꿈해몽
썩은 이빨 빠지는 꿈은 좋은 꿈이예요. 썩은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를 뜻하는데요. 이빨이 빠지게 됨으로 인해 문제가 해결되고 자유로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네요.

 

 

스물. 잇몸이 간지러워서 만져 보니 새이가 나고 있던 이빨 빠지는 꿈해몽
새 이가 나는 것은 상황이 바뀔 수 있음을 뜻해요.

따라서 그동안의 상황이 끝나고 모든 일이 새롭게 바뀌며 새출발을 할 수 있게 되겠네요.
그동안 받아왔던 스트레스도 사라지게 되고 해결될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어요.

 

 

 

이빨 빠지는 꿈해몽 21-28

 

스물하나. 이빨 빠진 호랑이를 보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호랑이는 권력과 힘을 뜻하는 동물이죠.

만약 호랑이 이빨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그동안 가지고 있던 권력이나 지위를 잃게 될 것을 암시해요. 따라서 직장이나 사회에서 누리고 있는 권력을 잃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물둘. 이의 모습이 흉하고 비뚤비뚤 보기 싫었던 이빨 빠지는 꿈해몽
치아는 가족을 뜻하는데요 만약 이의 모습이 흉했다면 가족 관계가 좋지 않음을 뜻해요.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과의 관계는 괜찮은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게 좋겠네요.

 

 

스물셋. 이가 검거나 누렇게 변하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가 검거나 누렇게 변하는 것은 나쁜 꿈이예요.

집안에 나쁜 소식이 들려올 수 있고, 사업이나 직장에서 걱정거리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

 

스물넷. 치아가 고르고 눈이 부시도록 하얗게 보이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치아가 고르고 하얗게 보이는 것은 검거나 누렇게 보이는 위의 꿈과는 반대대는 꿈이예요.

이 꿈은 일의 성공이나 재물 획득, 자신감의 증대 등을 의미하고 좋은 꿈이예요.

 

 

스물다섯. 위 앞니가 유난히 빛나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위 앞니는 부모님을 가리키는데요.

위 앞니가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의미해요.

 

스물여섯. 틀니가 맞지 않아 불편했던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 꿈은 부부관계를 암시해요. 남편이나 아내와 마음 속에 쌓인 감정들이 있는지 돌아보고, 문제를 오래동안 끌지 말고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나눠 보는 것이 좋겠어요.

 

 

스물일곱. 자신의 이가 반짝이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하얗고 고른 이는 건강, 성공, 행복을 뜻해요.

따라서 자신의 이가 반짝이고 고르다면 앞으로 행운이 가득함을 의미해요.

 

스물여덞. 거울을 보니 이가 시커멓게 썩어 있었던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가 썩거나 누렇게 변하는 것은 집안이나 직장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혹은 가족을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에 가족 중에 불행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겠어요.

 

이상으로 이빨 빠지는 꿈해몽과 다양한 이와 관련된 꿈풀이를 살펴보았어요. 대체로 이빨 빠지는 꿈은 나쁜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으므로 가급적 꾸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