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교통사고 꿈해몽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교통사고 꿈해몽

반응형

 

 

교통사고 꿈해몽

 

꿈속에서 교통사고가 났다면 아침에 기분이 그리 좋지 않을거예요. 특히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찜찜한 기분이 더할텐데요. 꿈을 꾸고 자가운전을 할까 말까 고민하시기도 할거예요. 꿈의 종류에 따라 교통사고 꿈풀이는 다양한데요. 때로는 길몽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흉몽이 되기도 해요.

오늘은 교통사고 꿈해몽을 통해 교통사고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께요.

 

 

 

교통사고 꿈해몽 1-10

 

교통사고 꿈해몽 하나. 교통사고를 당한 꿈은

사고로 인해 많은 피를 흘렸거나 죽는 꿈은 매우 좋은 길몽을 상징하는 꿈인데요.

자신의 주변 상황에 큰 변화가 생기고 그로 인해 자신이 이득을 얻게 될 수 있어요.

혹은 자신의 의견이나 건의 또는 다른 사람이나 기관 등에 청원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해요.

 

교통사고 꿈해몽 둘. 마주 오던 차와 충돌하여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자신에게 사업이나 일 등에 관계된 시비, 소송, 사고, 싸움 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교통사고 꿈해몽 셋. 자신이 탄 자동차가 충돌사고를 일으킨 꿈은

자신의 신변에 교통사고, 뇌출혈 등의 돌발적인 위험이 닥칠 수 있겠어요.

혹은 사업의 부도나 재난 등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해요.

 


교통사고 꿈해몽 넷. 차가 고장이나 사고로 인해서 멈춘 꿈은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모임 등이 중단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해요.

교통사고 꿈해몽 다섯. 교차로에서 차가 충돌사고를 일으킨 것을 본 꿈은
정신적으로 너무 혼란스럽고 고민하게 될 일이 생길 거예요.

만약 미혼 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이성이나 결혼에 대한 확실한 마음의 결정을 못하고 고민하게 될 상황이 오겠네요.

 

교통사고 꿈해몽 여섯. 조상이 꿈속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해 다시 죽는 꿈은

과거에 한번 경험한 일이나 성공하여 명성을 얻었던 일이 다시 성취되어 과거의 영예를 다시 얻게 될 좋은 꿈이네요.

 


교통사고 꿈해몽 일곱. 자신이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은

실제로 교통사고를 당하여 병원에 입원하거나 몸이 불편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교통사고 꿈해몽 여덞. 기차역이나 전철역에서 사고가 일어나 열차가 출발하지 못한 꿈은

자신이 과거의 일을 청산하지 못하여 심리적으로 괴로워 하거나 정신이 혼란하여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현실임을 자각하는 꿈이예요.

 

교통사고 꿈해몽 아홉. 여행도중에 자신이 탄 기차나 배가 고장, 사고, 폭풍우 등을 만난 꿈은

다가올 자신의 인생에서 겪어야 할 수많은 난관에 대하여 불안해 하고 있음을 의미해요.

만약 이런 꿈을 자주 꾸면 자신이 겁이 많거나 정신적인 노이로제를 겪고 있다는 뜻이예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 교통사고가 나서 죽거나 다친 것을 본 꿈은

자신과 친밀한 관계에 있는 주변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해요.

 

 

 

 

교통사고 꿈해몽 11-20

 

교통사고 꿈해몽 열하나. 교통사고가 나서 죽는 꿈은

사고가 죽게 된 것은 길몽이예요. 승진이나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죠.

 

교통사고 꿈해몽 열둘. 교통사고로 내 차에 다른 사람이 죽은 꿈은

본인이 운전한 차로 인해 다른 사람이 다치거나 죽었다면 자신과 가까운 지인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해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셋. 교통사고로 인해 장애가 생기는 꿈은

이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해요.

별거 아닌 것으로 여겼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아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재물도 잃게 되겠네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넷. 자동차에 시체를 싣고 돌아다니는 꿈은

조금은 기분나쁜 꿈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좋은 꿈이예요.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큰 부를 얻게 될 꿈이네요.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꿈이예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다섯. 운전하다 절벽으로 추락하는 꿈은
자신이 믿었던 친구나 연인에게 배신 당할 수 있어요. 그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겠네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여섯. 차가 구덩이에 빠지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 되지 않아 곤경에 처할 수 있으을 암시해요.

한편으로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을수도 있겠네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일곱. 뺑소니를 내는 꿈은
이 꿈은 원하지 않는 일이나 싫어하는 일을 억지로 하고 있는 상태를 보여주는 꿈이예요.

현재의 답답한 마음이 꿈으로 나타났다고 볼 수 있어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여덞.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늘어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요. 재물을 잃어 고생을 할수도 있겠네요.

 

교통사고 꿈해몽 열아홉. 교통사고로 차를 폐차하는 꿈은

계획했던 일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을 뜻해요. 하지만 잘 극복한다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거예요.

 

교통사고 꿈해몽 스물. 길을 건너다 사고가 나는 꿈은
생각지 못했던 뜻밖의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꿈이예요.

지금껏 이루지 못했던 일들이 성공적으로 잘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교통사고 꿈해몽이네요.

 

 

이상으로 다양한 교통사고 꿈해몽 꿈풀이를 살펴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