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꿈해몽 말꿈 풀이 총정리 2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꿈해몽 말꿈 풀이 총정리 2

반응형

 

 

 

꿈해몽 말꿈 풀이 

 

지난 시간에 말을 타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 꿈 속에서 말들이 나타난 다른 꿈해몽 말꿈들을 정리해 보았어요. 꿈은 미래를 암시하거나 자신의 속 마음을 대변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내가 꾼 꿈이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고 앞으로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꿈해몽 말꿈

 

꿈 속에 말이 출현하는 꿈해몽 말꿈 풀이예요.

 

하나. 자신의 말이나 다른 동물이 죽은 꿈해몽 말꿈
꿈 속에서 동물이 죽었다면 자신에게 경제적인 손실이 있음을 의미해요.

그로 인해 괴로움을 겪을 수 있으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 게 좋겠네요.

둘. 자기가 말 위에서 떨어져 부상 당한 꿈해몽 말꿈
옛날에는 이 꿈을 꾸면 군인이 되어 전쟁에 참가할 의미라고 하네요.


셋. 눈 위에 뚜렷하게 찍혀 있는 말발굽 흔적이 보인 꿈해몽 말꿈
말발굽 흔적을 보았다면 이것은 발명이나 발굴, 답사, 조사, 연구 등을 상징해요.

따라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고 그것을 연구할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

넷. 다른 사람에게 말을 선물로 받은 꿈해몽 말꿈
직장이나 단체에서 높은 직위를 부여 받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자신이 몸담고 있는 일에서 진급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해요.


다섯. 달리는 말이 갑자기 쓰러지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하고 있는 일에 방해자가 나타나고 장애물이 생길 수 있는 꿈이예요.

어려움을 겪게 되니 준비하셔야 겠어요.

 

 

 

 

여섯. 덩치가 아주 큰 말의 목이 부러지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이 꿈을 조만간 직장 상사나 대표 등이 좌천을 당하거나 파면을 당할 일이 생김을 뜻해요.


일곱. 말 안장을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둔 꿈해몽 말꿈
자신의 생활이 경제적인 풍족함과 정신적인 여유를 누리며 행복하게 될 꿈이예요.


여덟. 말들이 놀라서 사방으로 흩어져 도망치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풀리지 않고 어려움을 겪을 것을 암시해요.

그로 인해 재산도 점점 줄어들게 될 거라고 해요.


아홉. 말에다 짐을 싣거나 마차를 매는 꿈해몽 말꿈
이 꿈은 안좋은 꿈이예요.

집 안에 좋지않은 일이 발생하거나 이사를 가게 될 것을 암시해요.


열. 말의 성기가 노출되어 팽창되어 있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배우자나 자녀 혹은 부하 직원 등 가까운 사람이 자신의 뜻을 거역하고 반발하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열하나. 말이 단체나 군대가 있는 곳을 지나가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남에게 청탁한 어떤 일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게 될 거예요.


열둘. 말이 뒷발을 쳐들고 달리는 듯한 자세를 취하는 꿈해몽 말꿈
출장이나 여행 일정이 생기게 되고, 회사에서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아 바빠질 징조예요.

열셋. 말이 우왕좌왕하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조만간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 같네요.


열넷. 말이 울음소리를 내며 발을 구르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자신과 관련된 일이 다른 사람을 통하여 이루어지거나 다른 사람을 통하여 소식을 듣게 될 것을 뜻해요.

 

열다섯. 말이 자신에게 뒷발질을 하는 꿈해몽 말꿈
자신이 시련을 당하고 불행할 때 가까운 친구가 외면하고 배반할 수도 있다고 해요.

다른 사람을 믿기 보다는 스스로 일어설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열여섯. 말이 자신을 향하여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꿈해몽 말꿈
아주 위급한 소식이 조만간 들릴거라고 하네요.


열일곱. 말이 자신의 집 마당에서 앞발을 높이 쳐들고 울음소리를 낸 꿈해몽 말꿈
친구나 귀한 손님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행운이 찾아올 징조예요.

열여덞. 말이 집안이나 건물 안으로 들어온 꿈해몽 말꿈
배우자나 연인의 마음이 변하여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가 있을 수 있어요.


열아홉. 말이 함정에 빠져 허우적대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곤경에 빠지게 될 징조예요.

혹은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하네요.


스물. 말이나 노새 또는 망아지들이 자신을 향하여 걸어오는 꿈해몽 말꿈
행운이 찾아오고 돈을 벌게 될 좋은 꿈이예요.

 

 

 

스물하나. 묶여 있는 말이 우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고민을 털어놓거나 고민거리를 안겨주게 될 수 있겠네요.


스물둘. 바람을 타고 말굽소리가 가까이 들리는 꿈해몽 말꿈
친인척이나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되고,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스물셋. 부상을 당하여 쓰러지는 말을 본 꿈해몽 말꿈
사업실패, 교통사고, 질병 등의 불운이 계속하여 일어나게 될 징조이니 매사 조심하세요.


스물넷. 사람이 타지 않는 말이 자신의 뒤를 바짝 붙어서 따라오는 꿈해몽 말꿈
머지않아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직장이나 단체에서 명예로운 직위를 맡게 될 거예요.

스물다섯. 수많은 말들이 무리를 지어 모여 있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이 말 꿈해몽은 두가지 반대되는 뜻이 있는데요.
자신이 횡재를 하거나 돈을 많이 벌어 큰 부자가 될 수도 있고, 반대로 집안에 좋지않은 일이 일어나 마음에 근심이 가득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좋은 쪽으로 일어나길 바래요.

스물여섯. 자신의 말 안장이 없어진 꿈해몽 말꿈
사업의 기반을 마련하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스물일곱. 자신이 고인이 된 조상의 집으로 말을 끌고 들어가는 꿈해몽 말꿈
자신의 집에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뜻밖의 재물이 생기게 될 꿈이예요.

스물여덟. 자신이 곡마단에서 곡예를 시키기 위해 말을 훈련시키는 꿈해몽 말꿈
장차 성공하고 출세하여 사회에 공헌하고 사회적으로 유명해질거예요.

스물아홉. 자신이 말 등에 안장을 얹어 놓는 꿈해몽 말꿈
어려움이 반복되어 일어나고 경제적으로 궁핍하여 불행한 생활로 인하여 마음이 우울해질 수 있어요. 힘내세요.

서른. 자신이 말 안장을 구입하는 꿈해몽 말꿈
자신이 머지않아 여행이나 출장을 떠나게 될 거예요.

 

서른하나. 자신이 말 안장을 수리한 꿈해몽 말꿈
군수품을 납품하는 사업을 하거나 관련된 부문에서 일을 하게 될 수 있어요.


서른둘. 자신이 말 위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말꿈
불합격, 계약파기, 사업의 실패 등 좋지않은 일이 일어날 거라고 해요.

사람들에게 배신감도 느끼는 일이 많아진다고 하네요.


서른셋. 자신이 말에게 물리는 꿈해몽 말꿈
직장에서 경쟁자와의 경쟁을 통해 성공하고 출세할 수 있는 꿈이예요.


서른넷. 자신이 말에게 물을 먹이는 꿈해몽 말꿈
자신이 직장이나 단체에서 중요하지않은 부서나 낮은 직위에서 일하게 될 수 있다고 해요.

 

 



서른다섯. 자신이 말을 길들이는 꿈해몽 말꿈
국가기관에서 자신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여 등용되어 특수한 직무를 맡게 될 것을 암시해요.


서른여섯. 자신이 말을 때리거나 또는 말이 죽는 꿈해몽 말꿈
자신이 머지않아 직장에서 좌천당하거나 해직을 당할 수 있어요.


서른일곱. 자신이 말을 사들인 꿈해몽 말꿈
자신이 머지않아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서른여덟. 자신이 말을 풀어준 꿈해몽 말꿈
자신의 조상과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가업이나 유산을 모두 잃고 탕진할 수 있다고 해요.

서른아홉. 자신이 얼룩말을 본 꿈해몽 말꿈
재산을 상속 받거나 많은 돈을 벌게 되어 부유하고 풍족하게 살수 있다고 하네요.


마흔. 자신이 잔디밭에 묶여 있는 말을 보고 꿈은 속에서 출산한 꿈해몽 말꿈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성장하여 교육분야의 사업에 종사하여 부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해요.

 

마흔하나. 천둥소리에 놀란 말이 이리저리 뛰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질병이나 사고 등 불운이 계속되며 천재지변이나 어려운 재난을 당하게 될거라 하니 조심하셔야 겠어요.


마흔둘. 춤을 추는 말을 본 꿈해몽 말꿈
어떤 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마흔셋. 푸른색의 말이 물속에서 헤엄치는 것을 본 꿈해몽 말꿈
지금까지 하던 사업이 잘 풀리고 큰 기업체로 성장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마흔넷. 호랑이가 하늘을 나는 말을 타고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말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복이 굴러 오게 되는 꿈이예요.

재물운이 가득할 꿈이라고 하네요.


마흔다섯. 흙탕물에 빠진 말과 수레를 본 꿈해몽 말꿈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장애요소가 발생하여 많은 고통을 겪게 될 수 있데요.


마흔여섯. 바닷바람을 타고 선사시대의 말굽소리를 듣는 꿈해몽 말꿈
잃었던 물건이나 사람을 찾게 된다고 해요.


마흔일곱. 짐 실은 말이 질주하거나 말을 채찍으로 때리거나 마부가 된 꿈해몽 말꿈
자신의 내면에 성적인 몽상이 가득 차서 정신이 흐릿한 상태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마흔여덟. 말이 매어져 있는 마구간을 본 꿈해몽 말꿈
많은 손님이 찾아 오게 될 꿈일수도 있고, 자신이 성공하거나 남편이 성공하여 백만장자가 될 징조네요.

마흔아홉. 경마에서 자신이 선택한 말이 우승한 꿈해몽 말꿈
실제로 복권 당첨된 사람들이 많이 꾼 꿈이라고 해요.

 

이상으로 다양한 꿈해몽 말꿈들을 살펴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말 꿈해몽 풀이 총정리 1

말 꿈해몽 풀이 동물이 나오는 꿈들은 매우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지난 밤 혹시 꿈 속에서 말이 나왔다면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실거예요. 직접 말을 타고 달렸을 수도 있고 말 무리가

bjwja83.tistory.com

 

말꿈 태몽 총정리

말꿈 태몽 동물이 나오는 꿈들은 매우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임신 중 동물이 나오는 태몽을 꾸었다면 장차 어떤 아이를 낳게 될지 암시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태몽의 종류는 다

bjwja83.tistory.com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저는 돼지 저금통이 떠오르며 왠지 돈이나 재물과 관련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꿈 속에서 돼지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bjwja83.tistory.com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완결판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뱀꿈 뱀 나오는 꿈해몽을 소개해드릴께요. 뱀 꿈의 총정리 판으로 만약 본 포스팅에 내가 꾼 뱀꿈 풀이가 없다면 하단에 있는 이전 뱀 꿈

bjwja83.tistory.com

 

잉어 꿈해몽 총정리

잉어 꿈해몽 총정리 지난 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저는 악몽 아닌 악몽을 꾸는 바람에 매우 피곤한 밤을 보냈어요. 오늘은 여러 꿈들 중 잉어 꿈을 꾸신 분들을 위해 잉어과 관련된 꿈해몽을 모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