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27평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27평

반응형

27평 아파트 인테리어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88제곱미터 약 27평 아파트 인테리어예요.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의 경우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실제 공간보다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죠.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단순함의 미학을 보여주는 인테리어로 공간 전체를 화이트로 꾸며 깔끔함을 연출해요. 북유럽 스타일이 반영된 2 베드룸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를 시작해볼께요.

 

 

 

 

거실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오늘의 집은 다양한 색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단순함에 포커스를 둔 집이예요. 거실의 경우 집 전체를 화이트 페인트 칠하고 바닥은 밝은 회색의 마루로 매치했어요. 한 쪽 벽을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거실 전체가 반듯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네요. 오른쪽 공간은 벽 전체를 화이트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 기능을 높여주었어요. 패브릭 질감의 소파에는 흑백 패턴의 쿠션을 매치하여 세련됨을 연출하였고, 담요나 러그, 짙은 색의 원목 수납장을 활용하여 따뜻하고 심플한 북유럽 스타일을 매우 잘 표현해준 20평대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네요.

 

 

 

침실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오늘의 집은 27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침실 2개인 집인데요. 그중 첫번째 방이예요. 한쪽에 벽대신 있는 키큰 창이 방 분위기를 보다 밝고 활기차게 하네요. 벽은 연한 회색으로, 커튼은 짙은 회색으로 매치하여 통일감을 주고 있어요. 회색과 잘 어울리는 짙은 색의 원목 가구들을 사용하여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겨주네요.

 

 

 

27평 아파트 인테리어

 

두번째 방은 아이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어린아이가 좋아하도록 밝은 노란색으로 칠해진 먹은 따뜻하고 은은한 느낌을 줘요. 아이를 위해 인디언 텐드나 화이트 보드, 사슴 모양 의자 인테리어 소품을 사용하여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가득 채워주었어요.

 

 

 

주방, 욕실

 

 

27평 아파트 인테리어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주방이예요. 직사각형 모양의 주방은 니은자 모양의 조리대를 설치하여 부족한 조리 공간을 확보했는데요. 블랙 프레임을 넣어주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나네요. 상부장 없는 주방으로 벽 전체를 흰색 타일로 마감했는데, 바닥은 회색 타일을 사용하여 색상이 대비를 이루네요. 전체적으로 실용적으로 꾸민 주방 인테리어네요.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27평 아파트 인테리어 마지막 욕실이예요. 복도식 구조로 되어있는 욕실은 건식과 습식 공간이 나뉘어 있네요. 건식 공간인 세면대 쪽은 전체적으로 회색 타일을 사용하였는데요. 타일 무늬나 색상이 자연스러우면서 네추럴한 느낌이 드네요. 반대편 벽의 고리는 거울과 인테리어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아이디어가 돋보여요. 안쪽 샤워공간은 흰색 타일로 꾸며주여 깔끔하고 깨끗하며, 습식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를 마칠께요.

 

 

 

 

 

지금 인기있는 글

 

 

 

패브릭 소파 청소 방법

패브릭 소파 청소 방법 거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가구 소파. 편안하게 앉아서 쉴수도 있고 때로는 낮잠을 자거나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기도 하죠. 소파의 경우 가죽 혹은 패브릭 소재를 많이 사

bjwja83.tistory.com

 

아파트 청약하는 방법 사이트 이것만 알자 feat.아파트투유

아파트 청약하는 방법 부동산 가격이 계속 올라가는 이 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아파트 청약이예요. 아파트 청약은 청약통장을 가진 사람이 일정한 요건을 갖추게 되면 동시

bjwja83.tistory.com

 

대형평수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대형평수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오늘은 내추럴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한 대형평수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대형평형 아파트의 경우 원하는데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

bjwja83.tistory.com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모음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깔끔한 인테리어 하면 떠오르는 건 북유럽 스타일 같아요.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멋을 지난 북유럽 주방 인테리어 잘된집을 모아보았어요.

bjwja83.tistory.com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

아이를 위한 화장실 인테리어 아이가 배변훈련을 하면서 화장실과 친해지기 위한 연습을 많이 하는데요. 색연필처럼 알록 달록 예쁜 화장실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아이를 위한 화

bjwja83.tistory.com

 

화이트로 꾸민 18평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로 꾸민 18평 아파트 인테리어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북유럽 소형 아파트. 오늘은 화이트로 꾸민 스웨덴의 18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려

bjwja83.tistory.com

 

모던한 아파트 인테리어

모던한 아파트 인테리어 요즘 젊은 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인테리어는 바로 모던함이죠.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아파트 인테리어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모던한 아파트 인테리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