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뱀 꿈해몽 풀이 총정리

반응형

 

 

 

뱀 꿈해몽 풀이

 

지난 밤 꿈에 뱀이 나왔다면 어떤 느낌이 드세요?

개인적으로 뱀을 싫어하기 때문에 꿈에서 나왔다면 소스라치게 놀랐을 것 같은데요.

꿈에는 각자의 의미가 있다고 하죠. 뱀 꿈해몽 풀이를 통해 과연 지난 밤 내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겠어요.

 

오늘은 뱀 꿈해몽 풀이를 모아보았어요. 뱀 꿈해몽 1탄으로 먼저 살펴볼께요.

 

 

 

뱀 꿈해몽 풀이 1-10

 

뱀 꿈해몽 풀이 하나. 뱀이 자신의 다리를 물어 피가 나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뱀이 다리를 물어 피를 보았다면 우연한 기회에 자신을 도와 줄 사람을 만나게 되고, 기쁜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해요. 

 

뱀 꿈해몽 풀이 둘. 자신의 항문에서 실뱀이 나와 사라진 꿈해몽 풀이

혹시 몸이 아프신 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병이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거라고 해요.

 

뱀 꿈해몽 풀이 셋. 거북이와 뱀이 만나는 꿈해몽 풀이

거북이와 뱀이 나왔다면 행운이 찾아와서 뜻밖의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해요.

 

뱀 꿈해몽 풀이 넷. 개구리가 뱀에게 먹히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안좋은 꿈이네요. 재난이 닥칠 징조니 조심하세요.

 

뱀 꿈해몽 풀이 다섯. 뱀이나 연체동물에게 몸이 감긴 꿈해몽 풀이

뱀이 몸을 감는다면 무섭겠죠. 하지만 이 꿈은 막히고 얽혔던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라고 해요.

 

 

 

 

뱀 꿈해몽 풀이 여섯. 지렁이가 뱀처럼 길어지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자신의 부동산 가격이 크게 오르거나 부동산에 투자하여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일곱. 뱀이 달걀을 물어가는 꿈해몽 풀이

집안에 물질적 피해가 있을 걸 암시해요. 지출이나 재물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뱀 꿈해몽 풀이 여덞. 나뭇가지처럼 길게 늘어져 있는 뱀을 본 꿈해몽 풀이

다른 사람의 속임수에 질 수 있으니 주변을 조심해야 겠네요.

 

뱀 꿈해몽 풀이 아홉. 길을 가다가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해몽 풀이

자신을 돕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릴거라고 해요.

 

뱀 꿈해몽 풀이 열. 검은 색의 뱀이 담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검은 뱀은 뭔가 불안한데요. 이 꿈은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침입하여 소동이 일어나게 되거나 반갑지않은 불청객이 찾아와 시달릴 징조라고 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11-20

 

뱀 꿈해몽 풀이 열하나.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진 꿈해몽 풀이

뱀이 나를 물고 사라졌다면 어떤 일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되어 일시적인 방황을 할 수 있는 꿈이예요.

하지만 반대로 회사나 기관 등 외부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게 될 수도 있는 꿈이네요.

 

뱀 꿈해몽 풀이 열둘. 뱀이 자신의 몸을 휘감았던 꿈해몽 풀이

이 꿈은 부자가 되는 꿈이거나, 결혼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열셋. 뱀이 자신의 아내를 물은 꿈해몽 풀이

뱀 꿈해몽 열 세번째로 뱀이 내가 아닌 배우자를 물었다면 본인이 많은 고난과 역경에 부딪히게 되고 정신적인 괴로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해요.

 

뱀 꿈해몽 풀이 열넷. 뱀이 자신의 뒤를 계속 따라오는 꿈해몽 풀이

이 꿈은 안 좋은 꿈으로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에 불운이 겹쳐 정신적인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뜻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열다섯. 뱀이 자신의 온몸을 휘감고 턱 밑에서 자신을 노려 보거나 혓바닥을 날름거린 꿈해몽 풀이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하게 되거나 부부간의 불화로 이별하게 될 수 있다고 해요. 따라서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하셔야 해요.

 

 

 

 

뱀 꿈해몽 풀이 열여섯. 뱀이 굴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자신의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 물건을 분실하게 될 수 있다니 조심하세요.

 

뱀 꿈해몽 풀이 열일곱. 뱀에게 물린 자리에서 독을 짜내는 꿈해몽 풀이

복권 당첨이 될 수 있는 꿈이며, 회사에서는 일에 대한 좋은 보상을 받을 수도 있는 꿈이네요.

 

뱀 꿈해몽 풀이 열여덟. 뱀이 갑자기 돼지로 변하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행운이 찾아와 횡재를 하거나 엄청난 돈을 벌게 되어 부자가 될 수 있는 꿈이네요.

 

뱀 꿈해몽 풀이 열아홉. 뱀이 고양이와 싸우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자신에게 다가올 모든 재난과 불행이 무사히 자신을 비켜가게 될 것이라고 해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 뱀이 고인이 된 조상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다가 사라진 꿈해몽 풀이

이 꿈은 연인이나 부부가 이별하거나 별거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해요.

 

 

 

 

 

뱀 꿈해몽 풀이 21-30

 

 

뱀 꿈해몽 풀이 스물하나. 뱀 탕을 먹은 꿈해몽 풀이

뱀탕이나 요리를 먹었다면 자신이 질병에 걸려 수술을 하게 되거나 고통을 겪을 수 있다는 의미에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둘. 머리가 여러 개 달린 뱀이 물속에서 헤엄치고 있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진리나 교양서적을 읽거나 귀한 물건을 보거나 얻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셋. 방 안으로 들어오던 뱀이 갑자기 사람으로 변신하는 꿈해몽 풀이
이 뱀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많은 발전을 하게 될 것을 뜻해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넷. 몸통과 꼬리가 없는 뱀이 자신을 향하여 다가온 꿈해몽 풀이

몸과 꼬리가 없는 뱀 매우 이상하죠. 이 꿈은 싸움이나 소송 등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해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다섯. 그릇 속에서 실뱀이 꿈틀거리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가족이 유행성 질환에 걸려 위험한 고비를 겪게 될 수 있다고 해요. 가족 건강을 신경 쓰셔야 겠어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여섯. 무수히 많은 뱀이 문틈 사이로 들어온 꿈해몽 풀이

여러 계층의 사람과 접하게 되고 자신의 신변에 관한 이야기를 타인에 의해 듣게 될 징조이거나 또는 시달림, 협박 등의 위험이 닥쳐올 징조라고 하네요. 이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 조심하셔야 겠어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일곱. 황소처럼 큰 도마뱀을 본 꿈해몽 풀이
황소처럼 크다면 권력자를 뜻하고 사람을 만나 거래나 사업 등과 관련된 일이 이루어질 거라 해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여덟. 음침한 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해몽 풀이

자신의 능력을 남에게 과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뱀 꿈해몽 풀이 스물아홉. 도마뱀을 본 꿈해몽 풀이

꿈에 도마뱀이 나왔다면 자신이 남에게 모욕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해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 도마뱀 두 마리가 싸우는 꿈해몽 풀이

자신의 집에 머지않아 재난이 닥칠 수 있으니 조심하고 대비하세요.

 

 

 

 

뱀 꿈해몽 풀이 31-40

 

 

뱀 꿈해몽 풀이 서른하나. 도마뱀이 옷 위에 떨어진 꿈해몽 풀이

만학 결혼한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남편과 한동안 별거할 징조를 뜻해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둘. 도마뱀이 자신을 물고 있는 꿈해몽 풀이

도마뱀 꿈해몽은 계획하고 있는 일이 생각했던 만큼 진행이 제대로 안 될 수 있음을 뜻해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셋. 도마뱀이 한 곳으로 줄지어 모여드는 꿈해몽 풀이

직원을 모집하거나 연구 자료를 수집할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넷. 도마뱀의 몸을 절단한 꿈해몽 풀이

이 꿈은 자식이 질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할 것을 암시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다섯. 도마뱀이 자신 몸에 달라 붙은 꿈해몽 풀이

도마뱀이 내 몸에 붙었다면 본인이 병에 걸릴 징조예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여섯.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말을 함부로 하여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일곱. 수많은 뱀이 길바닥을 뒤덮은 꿈해몽 풀이

태몽으로 많이 꾸는 꿈으로 장차 자녀가 교육자나 강사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여덞. 뱀이 칼을 삼키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자기의 능력이나 작품 등이 인정을 받게 되고 국가기관에 발탁되어 권리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꿈이예요.

 

뱀 꿈해몽 풀이 서른아홉. 뱀이 쥐나 개구리를 잡아먹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불행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뱀 꿈해몽 풀이 마흔. 엄청나게 큰 뱀의 꼬리가 잘려지는 것을 본 꿈해몽 풀이

자신의 직장이나 단체에서 구조조정으로 직원이 감축될 수 있으니 긴장하셔야 겠어요.

 

 

이상으로 다양한 뱀 꿈해몽 풀이를 알아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