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거실 인테리어를 바꾸는 것 만으로도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죠. 그래서 계절이 바뀌면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거실 인테리어를 살펴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평소와 다른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를 도전해보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다양한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사진들을 참고해보시면 좋겠네요. 다양한 느낌의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사진을 모아보았어요.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가장 먼저 살펴볼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는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한 거실이에요. 페인트를 이용하여 거실 벽을 연출해 주었는데요. 거실의 위쪽은 민트색을 아래쪽은 파란색을 사용하고 그 사이를 핑크색으로 구분하여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어요. 벽의 색상과 바닥의 러그 색상이 잘 일치되어 전체적으로 하와이나 괌 같은 휴양지에 와 있는 느낌이네요. 밝은 색의 원목 티비장과 큰 화분, 메탈 프레임의 가구들과 조명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화려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봄이나 여름에 집안을 밝게 연출하길 원한다면 잘 어울릴 인테리어에요.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두번째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거실이네요. 골든 색상의 조명과 액자, 가구 프레임이 특히 눈에 띄는데요. 골드와 화이트 혹은 골드와 블랙은 집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여기에 청록색의 커튼이나 1인용 의자를 함께 연출하여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으로 거실 인테리어를 해주었어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골드 색상과 메탈 소재의 가구를 많이 활용해보시면 좋겠어요.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아파트 거실인테리어는 티비가 없는 거실 인테리어에요. 요즘은 거실에 티비를 많이 없애는 추세인데요. 그로 인해 허전할 수 있는 벽에 원목 장식장을 설치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주었어요. 간접조명과 원목 가구들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을 주네요. 벽과 천장은 흰색과 톤 다운된 하늘색 페인트를 사용하여 안정감있으면서도 깔끔하게 연출한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에요.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이번 거실 인테리어는 흰색과 검정색이 대비가 되는 이색적인 인테리어네요. 티비가 있는 벽은 흰색 마블 대리석을 사용하여 세련미 넘치며 화려한 느낌을 주었다면 반대쪽 벽은 무광의 검은색 페인트를 사용하여 차분하고 안정된 느낌을 주었어요. 양쪽이 대비가 되는 인테리어 연출을 통해 적절하게 믹스해 준것 같아요. 이번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에서는 검정색 벽에 큰 인테리어 액자가 눈에 띄는데요. 간접 조명까지 사용하니 갤러리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32평 아파트 거실인테리어

북유럽 스타일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이에요. 전체적으로 밝은색상을 사용하여 환하고 공간을 더 넓어보이도록 연출하고 있어요. 다양한 색상을 사용했지만 톤다운이 되어 있거나 패브릭 소재를 통해 너무 튀지 않고 조화롭게 매치되어 있네요. 북유럽 인테리어는 디자인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감각을 엿볼 수 있기 때문에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에요. 따라서 자주 인테리어 변경을 하지 않는다면 위와 같은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로 꾸며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32평 아파트거실인테리어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위와 같은 집은 어떠세요? 시멘트를 연상시키는 회색의 벽은 톤이 일정하지 않은게 오히려 자연스러운 느낌이 드는데요. 거기에 포인트로 붉은 벽돌을 이용하여 시크하고 거친 느낌을 연출해 주었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원목 가구와 패브릭 소재의 소파, 러그 등을 사용하여 오히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게 하네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는 주로 카페나 식당에서 많이 활용하지만 요즘은 자연스러움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에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아요.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이케아 감성이 느껴지는 거실 인테리어에요. 마치 이케아의 쇼룸을 연상케 하는데요. 헤링본 스타일 바닥은 오래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죠. 다른 꾸밈이 없더라고 거실 바닥 스타일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어요.

 

이상으로 다양한 32평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사진을 살펴보았어요.

예쁜집 꾸미기에 도움되시길 바래요.

 

 

지금 인기있는 글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오늘은 모던함과 미니멀함이 가장 잘 표현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전체적인 공간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데요. 전체적으로 밝

bjwja83.tistory.com

 

32평 아파트 리모델링

32평 아파트 리모델링 낡은 아파트를 어떻게 인테리어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공간으로 태어날 수 있어요. 이사를 앞두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미려는 분들에게 오늘은 32평 아파트 리모델링에

bjwja83.tistory.com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인스타 감성 가득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누구나 예쁜 집에서 살고 싶어 하실거예요. 집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공간이기도 하고 인생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기도 하

bjwja83.tistory.com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은 이렇게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여러 예쁜집 인테리어를 찾아 보실텐데요. 질리지 않으면서 누구나 만족할만한 인테리어가 있는데요. 바로 화

bjwja83.tistory.com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집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공간은 거실인데요. 거실인테리어가 어떤가에 따라 그 집주인의 성격을 엿볼 수 있죠. 오늘은 다양한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을 보며 우리집은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