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은 이렇게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은 이렇게

반응형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여러 예쁜집 인테리어를 찾아 보실텐데요. 질리지 않으면서 누구나 만족할만한 인테리어가 있는데요. 바로 화이트 우드톤 매치죠.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100평방미터, 약 30평 아파트 인테리어로, 오래되고 낡은 집을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통해 따뜻하고 밝은 집으로 변화시켰어요. 자연스러움이 강조된 오늘의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집 구경해볼까요.

 

 

 

 

 

 

거실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처음으로 살펴볼 곳은 거실이예요. 거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색상을 사용하였고 조명들을 곳곳에 활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연출해 주었어요. 심플한 디자인의 소파와 테이블을 사용해 주었는데요. 크림색와 우드톤을 잘 믹스해 주었네요.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느낌과 패브릭 소재의 소품들을 많이 사용하여 따뜻함이 넘치도록 만들어준 거실이예요.

 

 

 

주방

 

 

거실과 주방 사이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이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네요. 특히 바닥과 테이블, 벽쪽 수납장까지 원목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해 주었어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느낌도 드네요. 특히 오늘의 집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에서 주목할 부분은 왼쪽에 있는 주방 공간을 가벽으로 구분했다는 건데요. 너무 높지 않는 가벽을 사용하여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공간을 나누는 효과를 주었네요.

 

 

 

요리 공간의 경우 11자 모양으로 양쪽에 조리대를 설치하여 편리한 동선과 쾌적한 조리 공간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특히 개수대 부분은 오픈 주방의 형태로 다이닝 공간과 서로 얼굴을 마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선반 하단에 조명을 설치하여 은은한 분위기 연출까지 한 몫 해주었네요. 손잡이 없는 형태의 싱크대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며 주방에서 움직일때 동선을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해주니 좁은 주방에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인것 같아요.

 

 

 

 

 

침실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침실을 살펴볼께요. 첫번째 메인 침실은 우드톤의 침구와 회색의 카페트를 매치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가득하도록 연출해 주었어요. 커튼 대신 린넨 소재의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의 침실이 되었네요.

 

 

 

두번째 침실은 아이 방인데요. 놀이 및 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이네요. 아이들이 편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가구를 배치했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통일감을 주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아이들의 침실 역시 놀이방과 비슷하게 연출해주었는데요. 창가쪽 공간 활용을 위해 선반을 달고 책상으로 활용해 주었네요. 침대를 11자 형태가 아닌 세로로 길게 배치하여 작은 방의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었어요. 기존의 틀을 깨는 이런 가구 배치는 본받을만 하네요.

 

 

 

욕실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공간 마지막은 욕실이예요.

기존의 다른 공간이 전체적으로 환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었다면 욕실은 어두운 색상을 적용하여 아늑하고 비밀스러운 나만의 공간이 되도록 연출해주었네요. 위 아래로 수납장을 설치하여 깔끔하게 욕실 용품들을 정리할 수 있도록 하였고, 간접 조명을 사용하여 은은하고 편안함이 가득해졌어요.

 

이상으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리모델링 잘된집을 살펴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이케아로 꾸민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32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모던함이 가득한 젊은 부부의 집이예요. 약 30~32평의 아파트로 이케아 소품과 가구를 이용하여 꾸민 집이에요. 전체적으로 차분한 색상을 많

bjwja83.tistory.com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모던함이 정답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젊은 부부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은 모던함이 아닐까 생각해요. 요즘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들을 선호하셔서 많은 분들이 내 집을 모던한 카페같

bjwja83.tistory.com

 

북유럽 침실 인테리어 사진 모아보기

북유럽 침실 인테리어 사진 몇 년전부터 북유럽 인테리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실용적이면서도 크게 꾸미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유행에 뒤

bjwja83.tistory.com

 

예쁜 이케아 주방 인테리어

예쁜 주방 인테리어 주부들이 가장 바꾸고 싶어하는 공간 중 대표적인 곳은 주방일거예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만큼 편한 동선과 수납 등을 위해 주방 인테리어, 주방 리모델링을 생각하

bjwja83.tistory.com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 모아보기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 기존에는 화이트 타일로 된 화장실이 대부분이었다면 요즘은 집주인의 개성에 맞게 다양하고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 역시도 현재 사는 집에 이사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