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식탁 조명 인테리어 사진 모음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식탁 조명 인테리어 사진 모음

반응형

 

 

 

식탁 조명 인테리어

 

조명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데요. 특히 식탁 조명은 주방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죠. 주방 분위기를 완성할 뿐만 아니라 음식을 더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팬던트 조명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개성있으면서도 조화로운 식탁 조명 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할께요.

 

 

 

 

 

 

식탁 조명 인테리어

 

 

첫번째 식탁 조명 인테리어는 북유럽 인테리어에요. 북유럽 스타일은 실용적이면서도 단순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흰색 페인트로 칠해진 집에 원목 식탁은 작은 공간을 넓어보이도록 만들어요. 작은 식탁을 환하게 비추는 알루미늄 형태의 식탁 조명은 깔끔한 디자인이 집 전체와 조화를 이루네요.

 


 

 

두번째 식탁 조명 인테리어는 파스텔 톤 색상을 잘 활용한 예인데요.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한 느낌의 두번째 집은 화분 인테리어를 통해 집안에 생기가 가득해요. 특히 조명과 식탁 의자를 밝은 노란색으로 선택하여 초록색의 나무와 함께 어울어져 생동감있는 느낌을 주네요. 밝고 따뜻한 느낌을 원한다면 파스텔 색상의 조명을 활용하는 것도 좋겠어요.

 

 

 

 

 


 

 

세번째 집은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함이 가득한 다이닝룸이예요. 다양한 톤의 코코아색을 커튼, 벽, 의자에 활용하여 통일감 있으면서도 단순하지 않은 느낌을 연출하였어요. 특히 골든 색상의 금속 테이블과 테이블 위의 촛대 장식, 그리고 화려한 조명이 잘 어울어져 우아함이 느껴져요. 바닥을 대리석으로 연출한 것도 인테리어에 한 몫을 하네요.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잘 표현한 공간이예요.

 


 

 

 

한동안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가 인기를 모았었죠. 이번에 살펴볼 공간은 노출 천장과 형광등 느낌이 나는 인더스트리얼 감성이 충만한 식탁 조명 인테리어예요. 레일조명을 함께 연출하여 빈티지 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네요. 자연스러운 모양의 원목 테이블과 전체적으로 어두운 브라운톤의 인테리어가 잘 조화를 이룬 것 같아요.

 


 

 

 

큰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공간을 매우 환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테이블을 중심으로 한쪽은 소파 형태의 의자로 연출하여 마치 패밀리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이 드네요. 화이트와 블루 색을 적당하게 믹스하여 상쾌하고 깔끔한 느낌이 가득한 다이닝 공간이예요. 특히 블라인드나 러그의 패턴이 매우 복잡하지만 톤다운 된 블루를 선택하여 어지러워보이지 않고 오히려 생동감을 더 주고 있어요. 여기에 메탈로 된 원형 식탁 조명 인테리어를 통해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네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라 가져와 보았어요.

 

이상으로 다양한 식탁 조명 인테리어 공간을 살펴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