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북유럽 인테리어로 꾸민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북유럽 인테리어로 꾸민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반응형

 

 

 

25평 아파트 북유럽 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젊은 신혼부부가 살고 있는 북유럽 인테리어가 가득한 25평 아파트 인테리어예요. 자유분방함과 여유로움이 함께 공존하고 있는 오늘의 집을 함께 구경해볼께요.

 

 

 

 

거실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오늘의 집의 전체적인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골드네요. 북유럽 인테리어 느낌이 나도록 벽과 천장, 몰딩까지 모두 화이트색 페인트로 칠해주었고, 바닥은 어두운 색 마루를 사용하여 안정감 있도록 연출하였어요. 짙은 회색의 패브릭 소파는 편안하면서도 관리하기 쉽고, 쿠션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특히 집안 곳곳 골드 색상의 메탈 인테리어 소품들을 사용하여 세런된 느낌도 더해준것 같아요.

 

 

 

주방

 

 

조리 공간과 식사 공간을 구분하기 위해 폴딩 도어를 설치하였네요. 투명한 유리의 폴딩도어는 공간을 구분하지만 좁거나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해주었어요. 벽의 하단부분은 목재를 사용하여 몰딩을 넣어줘 클래식한 북유럽 인테리어를 잘 표현한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주방이네요. 나무로 된 식탁과 의자는 예쁜 파스텔톤으로 식사 공간을 환하고 러블리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주방의 경우 블랙의 조리대 상판과 화이트 조리대를 설치하여 깔끔하게 연출해 주었네요. 바닥이나 벽의 타일도 블랙 앤 화이트로 통일감을 주어 전체적으로 정돈된 느낌이 들어요. 또한 벽 한쪽에 레일을 이용하여 소스류들을 정리해 놓은 것도 아기자기함을 느끼게 하네요.

 

 

 

 

침실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메인 침실이예요. 전체적으로 회색과 핑크색을 잘 조합하여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네요. 북유럽 인테리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코너 쪽 조명 사용으로 독특하고 개성있는 침실이 만들어 졌어요. 벨벳 소재의 침대 프레임과 밍크 장식이 되어 있는 침구류가 침실을 더욱 더 포근하게 만들어 주네요.

 

 

 

두번째 침실은 휴식과 작업공간을 함께 두었는데요. 창가쪽 단을 높여 침대와 휴식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어요. 서재 공간은 간결한 디자인의 책상과 조명을 활용하여 최대한 깔끔한 느낌을 주었고, 벽면에 철망을 이용하여 간단한 메모나 수납이 가능하도록 해주었네요. 특히 이 방의 경우 다양한 스타일의 조명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준 것 같아요.

 

 

 

욕실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마지막 공간은 욕실이예요. 욕실 벽을 상 하단으로 나눠주여, 상단은 페인트로 하단은 타일로 시공하여 북유럽 인테리어를 잘 적용시켰네요. 화이트색 타일과 욕조와 대비가 되는 골든 색상의 배관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느낌이 나도록 꾸며준 욕실이예요. 

 

이상으로 북유럽 인테리어가 가득 담긴 25평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를 마칠께요.

 

 

 

 

지금 인기있는 글

 

 

북유럽 침실 인테리어 사진 모아보기

북유럽 침실 인테리어 사진 몇 년전부터 북유럽 인테리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실용적이면서도 크게 꾸미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유행에 뒤

bjwja83.tistory.com

 

컬러가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집주인의 감각이 잘 반영된 컬러감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예요. 무난한 색상의 인테리어가 지겹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화사하고 트렌디한

bjwja83.tistory.com

 

24평인테리어가 잘된 집 아파트 인테리어

24평인테리어가 잘된 집 오늘은 그레이 색상을 아주 예쁘게 잘 사용한 24평인테리어가 잘된 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오늘의 집은 그레이 색상을 이용하여 차분함을 강조하면서도 핑크색을 적

bjwja83.tistory.com

 

따뜻함이 가득한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80평방미터 약 24평 아파트 인테리어 예요. 젊은 신혼부부가 살고 있는 집으로 따뜻함과 산뜻함이 묻여나는 집이예요. 화려한 디자인보다 소박하고

bjwja83.tistory.com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 모아보기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 기존에는 화이트 타일로 된 화장실이 대부분이었다면 요즘은 집주인의 개성에 맞게 다양하고 예쁜 화장실 인테리어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 역시도 현재 사는 집에 이사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