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컬러가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컬러가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반응형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집주인의 감각이 잘 반영된 컬러감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예요. 무난한 색상의 인테리어가 지겹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화사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영감을 줄 128제곱미터(약 38평)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를 시작해 볼께요.

 

 

 

 

 

 

거실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첫 공간은 거실이예요. 셀럽의 집같은 느낌이 가득한 거실은 플라밍고를 떠오르게 하는 핑크색과 짙은 네이비 블루를 적절하게 믹스하여 화사하고 트렌디한 느낌이 가득하게 꾸며주었어요. 강렬한 색상을 선택했지만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색을 사용하였고, 흰색의 벽과 검정색의 수납장, 티테이블을 매치하여 차분한 느낌도 함께 연출하였어요.

 

 

 

거실의 주 색상은 레드, 핑크, 블루인데요. 강렬한 색을 사용하였지만 흰색의 벽과 액자, 심플한 느낌의 조명 등을 사용하여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해주었어요. 모던한 느낌의 액자와 인테리어 가구가 잘 어울어지며, 벨벳 소재의 소파와 쿠션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게 해요. 젊음과 예술적인 감각이 가득한 거실 인테리어네요.

 

 

 

 

주방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두번째로 살펴볼 공간은 주방이예요. 식사 공간과 요리 공간이 나뉘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흰색의 깔끔한 벽과 헤링본 바닥, 그리고 색상의 조화는 거실과 동일해요. 빨간색 수납장을 한쪽 벽에 배치하여 강렬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네요. 흰색 테이블에 인디 핑크와 사파이어 블루 색상의 의자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감각적인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였어요.

 

 

 

주방 인테리어는 기억자 모양의 사파이어 블루 조리대는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요. 조리대 상판과 벽을 환한 색으로 매치하여 주방이 결코 어둡지 않고 오히려 차분하면서 산뜻하게 다가오네요. 빌트인 가전을 사용하고 수납장 안에 주방용품을들 수납하여 전체적으로 깔끔한 주방을 완성하였어요.

 

 

 

 

침실

 

 

침실을 볼께요. 메인 침실의 경우 조금 더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색상을 잘 사용하였네요. 짙은 파란색의 인테리어 장식을 벽쪽에 더해주어 단조로움은 탈피하고 개성을 잘 살린 침실로 만들어 주었어요. 침대와 커튼은 벨벳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더 따뜻한 공간이 되도록 하였고, 전체적으로 흰색 인테리어에 골드 포인트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움이 가득하네요.

 

 

 

 

두번째 침실은 메인 침실보다는 소박하고 단순한 느낌을 주네요. 벨벳 소재의 파란색 침구와 회색의 붙박이 수납장을 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기존의 우아하고 개성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유지하려 노력했어요. 특이한 모양의 전등과 화분이 나름 이 방의 포인트로 작용하네요.

 

 

 

욕실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욕실이예요.

화장실로 이어지는 공간에는 파우더룸을 설치해 주었는데요. 벽과 문, 세면대까지 빨간색으로 통일하여 주었어요. 파란색 의자가 전체적인 색과 대비를 이루면서도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네요.

 

 

 

욕실은 회색과 검정색을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무거운 느낌을 주네요. 최대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들도록 연출해 준것 같아요. 건식과 습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분리하고 바닥 역시 다른 모양의 타일을 사용하여 심심하지 않네요.

 

이상으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하기를 마칠께요. 기존의 인테리어가 식상하다면 자신만의 색상으로 오늘의 집 처럼 예쁘게 꾸며보신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 인기있는 글

 

 

 

휴양지 인테리어로 꾸민 예쁜집 구경하기

휴양지 인테리어로 꾸민 예쁜집 구경하기 여행이 힘든 요즘 호캉스를 통해 여행 기분을 내시는 분들도 계시고, 집을 아예 휴양지처럼 꾸미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따뜻한 동남아 휴

bjwja83.tistory.com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모던함이 정답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젊은 부부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은 모던함이 아닐까 생각해요. 요즘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들을 선호하셔서 많은 분들이 내 집을 모던한 카페같

bjwja83.tistory.com

 

24평인테리어가 잘된 집 아파트 인테리어

24평인테리어가 잘된 집 오늘은 그레이 색상을 아주 예쁘게 잘 사용한 24평인테리어가 잘된 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오늘의 집은 그레이 색상을 이용하여 차분함을 강조하면서도 핑크색을 적

bjwja83.tistory.com

 

개성이 돋보이는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단순하면서도 세련됨이 가득한 인테리어는 북유럽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의 정석이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100년이 넘은 스웨덴의 클래식 아파트도 흰색

bjwja83.tistory.com

 

대형평수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대형평수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오늘은 내추럴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한 대형평수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대형평형 아파트의 경우 원하는데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

bjwja83.tistory.com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 오늘은 깔끔하고 따뜻함이 살아있는 스웨덴의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구경을 하러 가볼께요. 북유럽 전통 스타일의 아파트로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이 매치되어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