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초보자용 상세설명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초보자용 상세설명

반응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최근 여신협회를 통해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시작되었어요. 그동안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각 카드사별로 포인트를 모아 적절한 곳에 사용했었는데요. 생각보다 포인트가 쉽게 모이지 않아 그냥 소멸되기 일수였어요. 하지만 이제는 내가 가진 모든 카드의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로 전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몇일째 먹통이던 사이트가 이제는 잘 이용된다고 하여 제가 한번 해보았어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방법과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한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리니 이 포스팅을 보며 따라해 보세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그동안 각 카드사별로 확인이 가능했던 카드포인트를 이제는 여신금융협회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다만 현재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카드사는 롯데, 비씨, 삼성, 신한, 하나, 현대, 국민, 농협, 씨티, 우리, 우체국카드 총 11개 카드사예요.

 

이 외의 카드사의 경우,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카드사에서 직접 포인트 조회와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 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드릴께요.

생각보다 간단해요.

참고로 브라우저에 따라 페이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으니 접속이 잘 안된다면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시기 바래요.

 

 

 

여신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메인 화면 하단에는 서비스 이용 가능한 카드사들이 나와있네요. 앞서 제가 말씀드린 11개 카드사입니다. 대부분의 국민들이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모두 이곳에서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와 현금전환 즉 계좌입금이 가능하네요.

 

메인에 있는 통합조회 & 계좌입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위해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본인 인증 방법은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하실 수 있네요.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요.

 

 

 

 

본인인증 후에는 위임동의를 해주시면 되요. 카드 포인트를 통합으로 조회하기 위한 위임절차라고 하니 동의를 하셔야 다음으로 넘어가실 수 있어요.

 

 

 

동의가 완료되면 다시 한번 본인 확인 후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가 가능해요. 포인트 통합조회는 잠시 기다리면 시간이 걸리는데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해당 카드사의 포인트가 한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를 하셨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카드포인트 현금전환도 가능해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방법도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화면에서 왼쪽의 조회를 누르면 포인트 조회가 가능했는데요. 오른쪽의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선택하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현금전환이 가능해요.

 

 

 

어차피 포인트만 조회하고 끝나실게 아니라 최종적으로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현금전환이 필요한 것이니 처음부터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없이 바로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선택해 주셔도 좋겠네요.

 

 

 

자신의 포인트에서 계좌입금을 원하는 만큼 각각 선택한 후 하단의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선택하시면 카드포인트 현금전환이 가능해요. 포인트와 현금은 1:1 전환이 된다고 하니 이제 포인트가 바로 현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저 같은 경우 포인트가 많지 않아 특별히 전환할 내용은 없네요.

 

한번씩 확인해보시고 잠자고 있던 포인트 버리지 마시고 꼭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을 통해 계좌 입금하세요.

 

 

 

지금 인기있는 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 최신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 많은 분들이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실거예요. 그런데 각 카드마다 포인트 적립 방법 및 사용처, 현금전환 방법 등이 달라 사용하지 않고 사라지

bjwja83.tistory.com

 

연말정산 월세공제 조건 총정리

연말정산 월세공제 조건 총정리 1월은 연말정산의 계절이죠. 작년동안 냈던 세금 중 과납부분이 있다면 야무지게 돌려받아야 하는데요. 여러 공제항목 중 연말정산 월세공제 조건에 대해 궁

bjwja83.tistory.com

 

한전 전기요금 조회 계산 최신판

한전 전기요금 조회 계산 2021년이 되면서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요, 그 중 하나는 전기요금 개편이예요. 올해 1분기의 경우 3/kWh, 2분기에는 5/kWh 정도의 전기요금이 인하될것이라고 정부에서는

bjwja83.tistory.com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기간 할인 정보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기간 할인 정보 자동차는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죠. 더군다나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는 자차를 이용해 출근하시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어요. 자동차를 소

bjwja83.tistory.com

 

비트코인 시세 전망 그래프 초보자 설명서

비트코인 시세 전망 그래프 요즘 비트코인이 한창 인기에 있네요. 곧 4,000선을 돌파할거라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관심을 돌리고 있는데요. 과연 비트코인 시세와 앞으로 비트코인 전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