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초보자용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초보자용

반응형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새해가 시작되면 여러가지 챙겨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그 중 하나는 연말정산이지 않을까 싶어요. 연말정산은 자신의 1년 소득에 따른 세금이 정해지면 그동안 내왔던 세금과 비교하여 부족한 부분은 더 내고, 과납한 부분은 다시 돌려받는 제도인데요. 연말정산을 꼼꼼히 챙겨 13월의 월급을 받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더라고요.

 

특히 올해의 경우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이 달라졌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확인하시고 미리 연말정산을 준비하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요.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요즘 현금보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는데요. 신용카드 사용액을 바탕으로 소득공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예요.

 

신용카드공제를 받기위해서는 연소득의 25% 이상을 신용카드로 이용했으면 되는데요. 결제수단이나 사용처에 따라 공제율은 다르며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한도도 정해져 있다고 하네요.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연말정산 신용카드 소득공제 확대

 

올해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신용카드 소득공제가 확대되었어요. 따라서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도 달라졌기 때문에 이 부분의 경우 확실히 아셔야 더 많은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죠.

우선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변경사항을 아래에서 살펴볼께요.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기존의 신용카드 외 공제율은 신용카드 사용액 15%, 현금영수증.직불카드 30%, 도서.공연 사용분 30%, 전통시장.대중교통 사용분 40% 였어요.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올해만 일시적으로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이 달라졌네요.

 

 

2020년 3월부터 7월까지의 공제율이 확대되었어요.

3월의 경우 기존에 비해 2배로 상향되었으며 4월부터 7월까지의 사용액은 80%로 대폭 확대되었네요.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또한 신용카드 소득공제 한도액도 각각 30만원씩 상향되었음을 알 수 있어요.

 

이번 연말정산은 1월 15일(금)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하실 수 있는데요.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이 바뀐 만큼 해당 부분을 꼼꼼하게 정리하셔서 많은 세금을 환급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연말정산 관련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포스팅을 마칠께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4대보험요율

2021년 4대보험요율 오늘은 2021년 4대보험요율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해당 내용을 정리해 보았어요. 4대보험에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각 부분

bjwja83.tistory.com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 연말이 다가오면서 이제 슬슬 연말정산을 준비하셔야 해요. 매년 연말정산을 하면서 작년과는 어떤게 달라졌는지 꼼꼼히 살피셔야 연말정산 혜택을 잘 받을 수 있는데

bjwja83.tistory.com

 

국세청 연말정산 자동계산 최신판

국세청 연말정산 자동계산 2021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제 슬슬 연말정산을 준비할 시기가 되었네요. 이번 2011년 연말정산의 경우 신용카드 소득공제율이 확대되면서 기존과는 달라진

bjwja83.tistory.com

 

2021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기간 언제부터

2021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언제부터 2021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왔어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이번에 연말정산 환급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해 하실거예요. 특히 올해는 코로나

bjwja83.tistory.com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연말이 되면 직장인들은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죠. 많은 분들이 연말정산 환급금을 기대하고 계실텐데

bjwja83.tistory.com

 

비트코인 시세 전망 그래프 초보자 설명서

비트코인 시세 전망 그래프 요즘 비트코인이 한창 인기에 있네요. 곧 4,000선을 돌파할거라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관심을 돌리고 있는데요. 과연 비트코인 시세와 앞으로 비트코인 전

bjwja83.tistory.com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기간 할인 정보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기간 할인 정보 자동차는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죠. 더군다나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는 자차를 이용해 출근하시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어요. 자동차를 소

bjwja83.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 최신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 많은 분들이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실거예요. 그런데 각 카드마다 포인트 적립 방법 및 사용처, 현금전환 방법 등이 달라 사용하지 않고 사라지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