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반응형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민자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 하나 가지고 왔어요.

 

오늘 24일부터 대구부산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가 된다고 해요. 대구부산고속도로 통행료는 종전의 절반 수준으로 내려가고, 서울춘천고속도로는 약 30% 정도 인하된다네요. 저는 이쪽 지역이 아니라 관련은 없지만 해당 민자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로 어느정도 세이브가 되실 것 같아요.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내용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께요.

 

 

 

 

 

 

 

 

 

대구부산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국토교통부는 대구부산 민자고속도로와 서울춘천 민자고속도로 운영사와 통행료 인하 변경협약을 맺었다고 어제 발표했어요. 이로 인해 대구부산, 서울춘천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가 바로 적용되었어요.

 

대구부산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내용을 보면, 승용차 기준으로 대구에서 부산까지는 총 거리 82.1㎞이고 통행료는 15,000원인데요, 이번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로 인해 5,000원만 내면 된다고 해요.

 

 

 

 

 

 

 

서울춘천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반면 서울춘천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의 경우, 서울부터 춘천까지의 거리는 61.4㎞로 기존 통행료는 5,700원이었어요. 하지만 이번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로 인해 4,100원으로 내려갔네요.

 

 

 

정부는 민자고속도로 공공성 강화를 위해 2018년 8월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관리 로드맵’을 발표했고, 지난해까지 수도권 제1순환 북부구간인 일산에서 퇴계원 구간과, 천안논산 등 5개 노선 통행료를 인하한 바가 있다고 하네요. 이번 연말에는 대구부산 구간과 서울춘천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인하까지 2개 노선 통행료 인하가 추가 되었으니, 앞으로 민자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래에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안내 표를 첨부하니 구간별 요금은 참고해주세요.

 

 

 

 

 

 

 

 

 

 

 

 

 

 

 

지금 인기있는 글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점수 및 배점표

다자녀 특별공급 자격 조건 점수 및 배점표 많은 사람들이 관심 있는 주택청약 중 가장 우선순위가 되는 사전특별공급이 있어요. 여기에는 다자녀 특별공급, 신혼부부 특별공급, 생애최초 특별

bjwja83.tistory.com

 

눈다래끼 전염 되나

눈다래끼 전염 되나 어느날 일어났더니 첫째 눈이 붓고 빨갛게 충열 되어 있더라고요. 자꾸 눈에 손이 가는것 같아 안쪽을 살펴보니 눈다래끼가 났네요. 혹시라도 전염성이 있어 유치원을 쉬어

bjwja83.tistory.com

 

베란다 페인트 칠하는 방법 셀프 페인팅 인테리어

베란다 페인트 칠하는 방법 셀프 페인팅 인테리어 셀프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효과를 많이 보는 것은 도배예요. 벽지 색이 바뀌면 집안 분위기가 싹 바뀌기 때문이죠. 하지만 도배는 생각보다

bjwja83.tistory.com

 

비트코인 채굴방법 거래방법 하는법 총정리

비트코인 채굴방법 거래방법 하는법 요즘 월급만으로는 살기 힘든 세상이라 제태크 등 부수입을 얻기 위해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보통 주식이나 펀트 투자 혹은 부동산 투자를 하시는 경

bjwja83.tistory.com

 

폭스바겐 파사트gt 페이스 리프트 가격 공개

폭스바겐 파사트gt 페이스 리프트 가격 공개 연말이 되면 새로 나올 신차들에 대한 관심이 쏟아져요. 해가 바뀌기 전 혹은 바뀐 후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때문인데요. 지난번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