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운전하는 꿈 해몽 총정리 16가지
loading
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운전하는 꿈 해몽 총정리 16가지

반응형

 

 

 

운전하는 꿈 해몽

 

성인이 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바로 면허를 따는거겠죠.

비록 차를 살 능력은 되지 않지만 면허를 딴 것만으로도 큰 기쁨이 되죠.

하지만 실상은 한달에 운전을 한번 할까 말까 하는 장롱면허네요.

 

혹시 지난밤 운전 꿈을 꾸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함께 살펴보면 좋겠네요.

 

운전하는 꿈 해몽 총정리 16가지를 소개해볼께요.

 

 

 

 

 

 

 

운전하는 꿈 해몽 1-5

 

대표적인 운전하는 꿈 해몽 다섯개 먼저 살펴보도록 하죠.

 

1. 기분좋게 운전하는 꿈 해몽

 

신나고 즐겁게 운전하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회사에서는 직책이 올라가게 될 수 있음을 뜻해요.

 

 

2. 운전 중 절벽에서 추락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믿고 있던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3. 운전하던 차가 전복되는 꿈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나면 끔찍하겠죠. 차가 전복되는 운전하는 꿈 해몽은 결혼이나 약혼등은 파기되고, 사업을 한다면 잘 풀리지 않아 크게 좌절할 수 있음을 의미해요.

 

 

4. 트럭을 운전하는 꿈해몽

 

야망을 품고 어떤 일에 도전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운전하는 트럭의 속도가 빠를수록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고 해요. 과속은 꿈에서만~~~

 

 

5. 버스를 운전하는 꿈해몽

 

버스는 조식 속에서 생활할때 필요한 협동심을 뜻하거나 도덕성을 뜻한다네요.

 

 

 

 

 

운전하는 꿈 해몽 6-10

 

6. 차선을 수시로 바꾸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쉽게 정착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옮기게 되는것이 꿈에 투영된다고 해요.

 

 

7.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고, 그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길거라고 하네요.

 

 

 

 

 

8. 자동차를 타고 꽃길을 달리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큰 행사가 있을 것을 암시해요.

 

 

9. 음주운전을 하는 꿈

 

음주운전을 했다면 자신의 언행이나 선택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므로,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10. 시체를 싣고 운전하는 꿈

 

이런 꿈은 끔찍하지만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운전하는 꿈 해몽 11-16

 

11. 비 오는날 운전하는 꿈

 

비 오는날 운전하는 꿈은 평탄치 않음을 뜻하기 때문에 자신의 힘든 상황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해요.

 

 

12. 이성을 태우고 운전하는 꿈

 

연애운과 결혼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요.

 

 

13.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꿈

 

뻥뻥 뚫린 고속도로처럼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행운이 찾아올 것을 뜻해요.

 

 

 

 

 

14. 운전하다가 갑자기 서는 꿈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았다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예상하지 못한 장애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해요.

 

 

15.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자신의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고 있음을 뜻하며, 현재 자신의 생활에서 이로 인해 실패할 수 있으니 감정 조절을 잘 하도록 노력해야 겠네요.

 

 

16. 오르막길을 운전하는 꿈

 

계획하는 것들이 이루어지고, 회사에서는 직책이 높아지며, 합격이나 승리, 거래 성사 등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해요.

 

 

오늘오 재미있게 운전하는 꿈 해몽을 살펴보았어요. 

항상 행운 가득한 꿈만 꾸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