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 인테리어 용품 소품 활용 - 라탄 가구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은 꿈도 못꾸게 되었어요. 하지만 더 슬픈 소식은 이런 생활이 당분간은 계속될 예정이라는 거죠. 내년 여름 휴가는 과연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되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요즘 휴양지 인테리어로 집안의 변화를 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특히 라탄 가구 인테리어의 경우 티비를 통해서도 많이 소개된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어서 오늘 저도 휴양지 인테리어를 살펴보려 해요.
라탄 가구 인테리어와 다양한 휴양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모아봤어요. 집꾸미기 사진들을 통해 우리도 한번 휴양지 인테리어, 라탄 가구 인테리어에 도전해 볼까요.
휴양지 인테리어
휴향지 인테리어 하면 아무래도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푹신한 침구일거예요. 호텔 침대는 왠지 더 포근하게 나를 감싸줘서 나오기가 싫어지잖아요.
요즘은 시중에 호텔식 침구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특정 호텔에서 사용되는 침구들도 판매하기도 하기 때문에 휴양지 인테리어를 해보고 싶다면 우선 호텔식 침구로 바꿔보시는 것도 좋아요.
호텔 침구라고 하면 흰색의 구스이불이 대표적이죠.
침구를 바꾸는 것 만으로도 휴양지 인테리어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어요.
아이가 있는 집은 흰색 침구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죠. 아무래도 깨끗하게 유지하기 어려우니까요. 그럴때는 베이지 색 계열의 침구를 활용해도 휴양지 인테리어로 손색이 없을것 같아요.
인테리어 소품
휴양지 인테리어 꾸미기 두번째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하는 방법이예요. 한 두개의 인테리어 소품만 추가하거나 바꿔줘도 집 분위기가 싹 달라지게 되요.
한동안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경수진이 발리 라탄 인테리어, 라탄 가구 인테리어로 집을 꾸미면서 발리 휴향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거실을 보여줬었잖아요.
라탄으로 만들어진 가구나 액자, 거울, 바구니, 의자 등 작은 소품 하나 만으로도 간단하게 휴양지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어요. 특히 의자나 액자, 혹은 조명의 경우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큰 라탄 가구를 구매하기 보다 작은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하면 좋겠네요.
라탄 가구 인테리어
라탄 가구 인테리어는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어요. 모양은 이국적이지만 무난한 베이지색이기 때문에 화이트나 크림톤이랑 잘 어울리고, 녹색이나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줘도 인테리어 효과 만점이예요.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을 주고, 겨울에는 러그나 쿠션과 함께 라탄 가구 인테리어를 연출해주면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계절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휴양지 인테리어네요.
당분간 해외 여행을 가지는 못하지만 집에서 작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멋진 휴양지 인테리어를 연출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