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Story Finger Point 말꿈 태몽 총정리
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꿈해몽

말꿈 태몽 총정리

반응형

말꿈 태몽

 

 

 

말꿈 태몽

 

동물이 나오는 꿈들은 매우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임신 중 동물이 나오는 태몽을 꾸었다면 장차 어떤 아이를 낳게 될지 암시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태몽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오늘은 말꿈 태몽 꿈풀이를 모아보았어요.

 

 

 

 

 

태몽이란

 

태몽은 잉태에 관한 여러 가지 사항을 알려주는 꿈을 뜻해요.

태몽을 통해서는 임신의 여부와 태아의 성별, 장래의 운명 등을 알 수도 있죠.

태몽은 반드시 임산부만 꾸는 것은 아니라, 태아의 아빠나 조부모, 친척, 친구 등 누구나 꿀 수 있다고 해요. 임신 전 태몽을 꾸는 경우도 있고 출산 전 후에 태몽을 꾸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말꿈 태몽

 

태몽으로 말꿈을 꾸었을때 말 꿈해몽과 풀이를 살펴볼께요.

 

하나. 잔디가 있는 들판에 말이 묶여 있는 말꿈 태몽
부모에게 효도도 잘 하고 부자로 살게 될 자녀를 낳을 꿈이예요.

둘. 검은 말을 타고 넓은 평야를 달리는 말꿈 태몽은
장차 크게 성공할 아들을 낳을 꿈이예요.

 

 


셋. 말 한 마리가 야성적으로 들판을 달려가는 말꿈태몽
앞으로 정치인이 되거나 기업의 대표가 될 수 있는 멋진 아들을 낳을 태몽이라고 해요.

 

넷. 말을 타고 달리는 말꿈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거예요. 고위 관직에 오를 수 있다고 해요.

 

다섯. 달리는 말을 본 말꿈 태몽
장차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귀한 아들을 얻는 꿈이예요.

 

 

 

여섯. 잔디밭에서 풀을 뜯고 있는 말을 보는 말 꿈태몽
앞으로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되고 이웃에게 많이 나누는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해요.

 

 

말꿈 태몽은 대체로 아들을 뜻하기 때문에 아들을 원하시는 분들이 꾸시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말꿈 태몽을 알아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최신판

2021년 신년 무료운세 새해가 얼마 안남았네요.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곧 맞이하게 되요. 2021년은 흰소띠해라고 하는데, 올해와는 다른 건강하고 밝은 한해가 되길 바라는게 모두의 마

bjwja83.tistory.com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 꿈해몽 풀이 최종판 돼지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저는 돼지 저금통이 떠오르며 왠지 돈이나 재물과 관련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꿈 속에서 돼지가 나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bjwja83.tistory.com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완결판

뱀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뱀꿈 뱀 나오는 꿈해몽을 소개해드릴께요. 뱀 꿈의 총정리 판으로 만약 본 포스팅에 내가 꾼 뱀꿈 풀이가 없다면 하단에 있는 이전 뱀 꿈

bjwja83.tistory.com

 

연예인 꿈해몽 총정리 끝판왕 최신판

연예인 꿈해몽 총정리 지난 밤 잘 주무셨나요. 여러분이 가장 꾸고 싶은 꿈은 어떤 꿈인가요. 많은 꿈들이 있지만 저는 연예인 꿈을 꾸고 싶어요. 흔히들 연예인 꿈을 꾸면 길몽이라 복권을 사라

bjwja83.tistory.com

 

잉어 꿈해몽 총정리

잉어 꿈해몽 총정리 지난 밤에 꿈은 잘 꾸셨나요? 저는 악몽 아닌 악몽을 꾸는 바람에 매우 피곤한 밤을 보냈어요. 오늘은 여러 꿈들 중 잉어 꿈을 꾸신 분들을 위해 잉어과 관련된 꿈해몽을 모

bjwja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