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인테리어 잘된집
욕실 인테리어의 경우 타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개성을 살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집에서 가장 좁은 공간이지만 가장 다양한 인테리어가 가능한 곳. 오늘은 욕실 인테리어 잘된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다양한 욕실을 구경하시면서 우리 집에 맞는 욕실 인테리어를 찾아보세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집은 기본에 충실한 화이트 타일을 사용한 욕실이예요.
욕실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컬러는 화이트가 아닐까 싶어요. 세면대와 욕조 등 욕실 가구들이 모두 화이트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청결한 느낌이 나는 화이트 인테리어가 가장 기본이기도 하죠. 하지만 욕실 전체를 화이트로 하기에는 너무 밋밋한 느낌이 있어 부분적으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는 집이 많아요. 첫번째 집은 블랙 색상을 선택했네요. 화이트와 블랙으로 모던한 느낌의 욕실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어요. 특히 이 집의 특징은 각각 다른 모양의 타일을 선택하여 단조로움을 탈피했다는 건데요. 벽은 흰색 직사각형 모양, 바닥은 큰 정사각형의 검정색 타일, 샤워공간은 작은 정사각형의 검정 타일을 사용하여 공간을 분리하는 효과도 주고 있네요.
두번째 집 역시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를 선택했는데요. 수납장의 상판과 손잡이, 변기커퍼, 수건걸이 등 인테리어 소품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조금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드네요. 첫번째 집이 세로로 길죽한 모양의 타일을 사용했던 반면 이 집은 가로로 긴 모양의 타일을 사용하여 같은 화이트 욕실 인테리어이지만 느낌은 확 달라지네요.
세번째 집은 기존의 화이트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그레이 앤 골드를 잘 매치시켜주었어요. 욕실 인테리어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색상이지만 짙은 회색과 골드, 우드톤이 잘 어울어져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변신했네요. 파이프 모양을 연상시키는 휴지 걸이와, 철제 느낌이 나는 세면대 밑 수납장은 차가운 느낌이 드는 반면 한쪽 벽을 우드톤으로 마무리하고 선반과 주황색 조명을 활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연출해 대조적인 분위기가 적절하게 잘 믹스된것 같아요. 욕실 인테리어 잘된집으로 손색이 없네요.
우리는 보통 욕실 인테리어를 할 때 타일을 사용하는데, 이 화장실의 경우 페인트를 사용하여 색다른 느낌을 연출하네요. 짙은 회색의 벽은 차분한 느낌을 주지만 검은 도트 무늬의 바닥을 사용하여 너무 무겁거나 어둡지 않도록 해주었어요. 샤워기 뒤쪽으로 붙박이 수납장을 넣거나 변기 뒷쪽에 선반을 달아 욕실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여 넓지 않지만 공간활용을 잘 해준 욕실이네요.
이번 욕실은 짙은 회색의 무광 타일을 선택하여 꾸미지 않은 듯 한 자연스러운 멋을 보여주고 있어요. 큰 거울을 설치하여 욕실을 더 넓어보이도록 하였고, 하단은 선반 형태로 만들어 욕실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네모 반듯하고 깔끔한 모양의 세면대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이 욕실에 너무 잘 어울려요. 샤워공간과 화장실 공간을 맑고 깨끗한 유리로 구분하여 큰 창으로 보이는 멋진 풍경까지 놓치지 않았어요. 풍경이 멋진 욕실 인테리어 잘된집이네요.
파벽돌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욕실 인테리어예요. 우리나라 욕실과는 이질적인 느낌의 인테리어이지만 너무 예뻐서 소개해드려요. 욕실이라기 보다 하나의 휴식 공간 같은 이곳은 네모 반듯한 거울과 수납장이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특히 욕실 한쪽에 있는 나무 인테리어를 통해 이곳을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 주는듯해요.
이상으로 다양한 느낌의 욕실 인테리어 잘된집을 구경해보았어요.
지금 인기있는 글